취재

로드오브다이스, 화이트 데이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찰스 (황찬익) | 2017-03-14 14:32:20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14일 대규모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엔젤 게임즈는 지난 13일 공식 카페를 통해 자사의 모바일게임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의 '프로젝트 길드워' 2주차 업데이트 및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4일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로 ​유저끼리 실력을 겨룰 수 있는 기존 3층 구성 아레나에 4층이 추가된다. 새로 추가된 아레나 4층은 새로운 맵과 오브젝트로 더욱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구성될 예정이다. 

 


 


 

업데이트에는 아레나 4층 추가 외에 화이트데이 이벤트도 포함된다. 첫번째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화이트데이 레이싱 던전'으로, 유저는 사탕을 들고 도망치는 '캔디 보따리 여우'를 공격할 때마다 이벤트 아이템 '사탕'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

 

사탕은 신규 태생 5성 다이서 '비홀더'의 조각이 나오는 '사탕 큐브'와, 캐릭터인 '아서'와 '필립'의 레이드 아아바타, 또는 태생 4성 다이서 '게틀링'과 교환할 수 있다.   ​​ 

 

엔젤 게임즈는 아레나 4층 업데이트 후로도 기존 맵들과 추가 맵들의 지속적인 개선이 진행될 예정이며, 유저들의 맵 공모전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고 밝혔다.  

 

<로드오브다이스>의 신규 콘텐츠와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는 보드로 구성된 던전에서 주사위의 힘을 가진 '다이서'를 소환해 전략을 풀어가는 '보드 액션 RPG'다. 스토리 던전과 보스 던전, 실시간 레이드와 PvP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지원한다. 또한 추후에는 길드 모험, 길드 점령전 등 대규모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