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3DS-스위치 멀티 플레이 가능!’ 몬스터헌터 XX 스위치 버전, 8월 25일 발매

테스커 (이영록) | 2017-05-29 15:58:30

이 기사는 아래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외에도 닌텐도 스위치를 사야 할 이유가 하나 더 추가됐다. 

 

캡콥은 지난 27일, ‘몬스터헌터 챔피언십 2017’에서 자사의 게임 <몬스터헌터 더블크로스>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 발매일과 관련 정보를 공개했다. <몬스터헌터 더블크로스>는 오는 8월 25일 출시될 예정이다.

 

<몬스터헌터 더블크로스​>는 다양한 무기를 활용해 거대한 몬스터를 사냥하는 헌팅 액션 게임으로 마니아층에 꾸준한 사랑을 받는 캡콤의 <몬스터헌터> 시리즈 최신작. 이번 작품은 ‘수렵 스타일’ 시스템을 활용한 스킬 커스텀과 화려한 액션이 특징이다.​

 

게임은 3DS 버전보다 고해상도를 지원하고, 휴대 모드 외에도 TV모드를 지원해 더 큰 화면에서 선명한 화질로 즐길 수 있다. 추가로 닌텐도 스위치에 최적화된 버튼 조작 및 인터페이스를 지원한다.

 

여기에 기존 3DS 버전과 동일하게 로컬, 인터넷 접속을 통한 4인 멀티 플레이를 지원하며 멀티 플레이도 상호 호환된다. 3DS 버전과 스위치 버전 유저가 함께 ​<몬스터헌터 더블크로스>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는 의미다. 뿐만 아니라 스위치와 3DS 간 세이브 데이터의 상호 연동을 지원하고, 전작인 <몬스터헌터 크로스>의 데이터 계승도 지원한다. 

 

캡콤은 스위치 버전 <몬스터헌터 더블크로스> 발매 시 게임 타이틀과 몬스터헌터 시리즈를 상징하는 문양이 그려진 한정판 독(Dock : 거치대)으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위치 버전 <몬스터헌터 더블크로스>는 8월 25일 일본에만 출시될 예정이며 영문판, 한국어판 지원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다.​ 

 

한편, 3DS 버전 <몬스터헌터 더블크로스>는 2017년 3월 18일 일본에만 출시되었으며 아직까지 영문판, 한국어판 발매 여부는 밝혀지지 않았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 <몬스터헌터 더블크로스> 소개 영상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