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탱크로얄(Tank Royale)’ MWU 코리아 어워즈 2019에서 유니티 페이버릿 수상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9-05-23 15:08:04

[자료제공: 비더블에스컴퍼니]

 

지난 21일 유니티 코리아가 개최한 국내 최대 규모의 개발자 컨퍼런스인 '유나이트 서울 2019(UNITE SEOUL 2019)'에서 열린 '메이드 위드 유니티 코리아 어워즈 2019(Made with Unity Korea Awards 2019)' 네트워킹 파티에서 비더블에스컴퍼니(BSS Company)의 <탱크로얄>이 유니티 심사단이 평가한 최고 우수작인 유니티 페이버릿(Unity's Favorite)을 수상하였다. 

 

행사에 참가한 비더블에스컴퍼니 윤태식 CTO는 뜻하지 않은 큰 상을 받은 것에 감사하고, <탱크로얄>에 수상 영광의 무게를 더해 더욱 많은 유저가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컨텐츠가 되도록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그리고 개발 기간 내내 인고의 시간을 함께 해준 개발팀과 <탱크로얄>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영광을 돌린다고 말했다.

 

탱크로얄은 지난 5월초 킨텍스에서 열린 Play X4에 B2C로 참가해 e-스포츠 게임 대전으로 유명 인플루언서인 아빠킹, 흐쟁이, 옆1집누나가 일반 관람객과 팀을 이루어 대전을 진행하는 이벤트로 많은 호평과 관심을 받았던 게임이다. 

 

<탱크로얄>은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얼리엑세스로 서비스 중이며, 컨텐츠 추가와 유저 피드백을 반영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정식서비스로 출시될 예정이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