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16명의 게임 방송 길잡이 모집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9-05-23 16:36:34

[자료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 <패스 오브 엑자일(Path of Exile)>이, 이용자들의 게임 길잡이가 되어줄 총 16명의 ‘패스 오브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한 전세계 3,000만 회원이 즐기는 인기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으로, 오는 6월 8일 정식 한국 서비스를 시작한다.

 


 

<패스 오브 크리에이터>는 <패스 오브 엑자일>의 한국 서비스 시작에 맞춰, 추천 빌드와 게임 시스템 소개, 각종 게임 팁 등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자신의 방송 콘텐츠로 제공하며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즐겨 나가는 친근한 길잡이로 활동하게 된다.

 

‘모집 기간은 5월 31일까지이며, <패스 오브 엑자일>에 관심 있는 방송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패스 오브 엑자일> 티저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16명의 ‘패스 오브 크리에이터'는 유명 크리에이터 쉐리, 알로직, 아크로, 이선생 등과 함께 총 4주간 주 3회 주어진 공개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방송을 시청하는 이용자들 역시 ‘패스 오브 엑자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크리에이터에게 투표하면 매주 100명을 추첨해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누구나 쉽고 친숙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패스 오브 엑자일>의 한글화에 공을 들이는 한편, 카카오게임 전용 게이트웨이를 제공해 이용자들이 빠르고 쾌적한 네트워크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또한 특성별 추천 캐릭터 성장 빌드 정보와 게임 시스템을 알기 쉽게 풀어낸 이용자 공략 가이드를 제공하는 한편, 전국의 카카오게임 PC방에서 <패스 오브 엑자일>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각종 치장 및 편의 아이템을 PC방 혜택으로 제공해 접근성을 한층 높인다.

 

<패스 오브 엑자일> 은 현재 티저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받고 있으며, 이곳에서 론칭 콘텐츠인 ‘패스 오브 엑자일:군단' 트레일러 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가레나(Garena Online)가 배급 하고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Grinding Gear Games)가 개발해 2018년 ‘스팀'에서 ‘가장 많은 이용자들이 찾은 탑10 게임’에 선정 되는 등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