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2K, 게임스컴에서 보더랜드 3의 새로운 콘텐츠 공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9-08-20 15:08:16

[자료제공: 2K]

 

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독일 쾰른에서 열린 게임스컴을 통해 9월 13일 출시를 앞둔 <보더랜드 3>의 새로운 도전 콘텐츠 및 공식 가이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새롭게 공개된 도전 콘텐츠는 ‘도살자의 원 투기장’과 ‘증명의 장’으로, 반복해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달성한 기록에 따라 높은 보상을 획득할 수도 있는 미션이다.

 

무기업체 토그가 후원하는 ‘도살자의 원 투기장’은 한번 참가하면 캐릭터가 쓰러질 때까지 도전을 지속할 수 있으며 주변에 부활시켜줄 플레이어가 없으면 해당 기회는 종료된다.

 

플레이어는 다수의 웨이브가 포함된 5번의 라운드 동안 계속해서 공격해오는 적들을 물리쳐야 하며 근접 공격이나 그라운드 슬램으로 보너스 목표를 달성할 수도 있다.

 

또한, <보더랜드 3> 캠페인 후반부에는 이리디안이 지키는 테마 투기장인 ‘증명의 장’에 참여할 수 있다.

 


 

‘증명의 장’은 30분 이내에 세 개의 구역을 돌파하고 보스를 쓰러뜨려야 하는 일종의 타임어택 챌린지로, 선택한 시험을 빠르게 완료하면 더 좋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사망하지 않고 ‘증명의 장’을 완료하거나 특정 시간 내에 완료, 희귀한 가디언 처치 등의 보너스 목표를 완수하면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증명의 장’ 끝에 위치한 상자에서도 귀중한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보더랜드 공식 가이드 영상에서는 릴리스와 클랩트랩, 마커스 등 기존 보더랜드 시리즈의 익숙한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보더랜드 3에 관한 기본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새로운 볼트 헌터와 무기, 차량 커스터마이징, 칼립소 쌍둥이, 볼트의 아이들, 다양한 행성 등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보더랜드 3>는 9월 13일 플레이스테이션 4, PC, 엑스박스 원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