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검은사막 플스4 ‘메간 폭스’ 공식 트레일러 공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9-09-09 12:18:07

[자료제공: 펄어비스]


- 공식 트레일러 ‘Become Your True Self’

- ‘메간 폭스’ 검은사막 ‘소서러’ 클래스로 변신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할리우드 스타 ‘메간 폭스(Megan Fox)’가 출연한 <검은사막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검은사막 플스4)>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식 트레일러 영상 ‘Become Your True Self(비컴 유어 트루 셀프)’는 사막에서 길을 잃은 ‘메간 폭스’가 자신의 게임 캐릭터를 찾는 여정을 그렸다. 

 

사막을 달리던 차량이 고장 나 차에서 내린 ‘메간 폭스’는 푸른 불빛을 발견하게 되고, 그곳에서 모래에 파묻힌 ‘플스4 듀얼쇼크’를 잡으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메간 폭스’가 듀얼쇼크를 잡는 순간 검은사막 ‘소서러’ 클래스로 변신하게 되며, 진정한 MMO(다중접속) 게임 속 세상으로 들어가게 된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플스4>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본격적인 글로벌 마케팅을 시작한다. 미국 TV 광고를 시작으로 북미 유럽 주요 마케팅 채널에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편, <검은사막 플스4>는 글로벌 시장에서 순항하고 있다. 8월 23일(22일 북미 유럽 출시) 정식 출시 이후 일본 시장에서 PS 스토어 판매량 1위를 2주 넘게 유지하고 있다. 

 

<검은사막 플스4>는▲4K 화질의 그래픽과 함께 완성도 높은 액션성 ▲플스4 플랫폼에 최적화된 이용자 인터페이스(UI) ▲섬세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논 타켓팅 전투 액션을 구현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