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비엘북스, '다크소울 3' 아트북 한국어판 출간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9-09-23 14:38:28

[자료제공: 비엘북스]

 

비엘북스에서는 게임 <다크소울3>의 방대한 컨셉 아트를 담은 아트북 '다크소울 III 디자인웍스'의 공식 한국어판을 9월 24일에 출간한다고 밝혔다.

 

<다크소울3>는 데몬즈 소울의 정신적 후속작으로 알려진 다크소울 시리즈의 세 번째이자 완결된 게임으로, 흩어진 다섯 왕의 재를 모아서 새로운 불을 계승하려는 본편 1개와 회화 세계와 고리의 도시로 이어지는 2개의 DLC로 출시되었다. 어둡고 웅장한 세계관에서 펼쳐지는 무한 반복 플레이와, 균형 있게 밸런스 된 수십 가지의 무기와 마법 갑주들은 유저들이 오랫동안 다양한 PVE, PVP를 즐기는 핵심 동력이 되고 있다.

 

이번에 출간된 '다크소울 III 디자인웍스'에는 게임이 시작되는 재의 묘소의 컨셉에서부터 첫 보스 군다, 불의 계승의 제사장, 팔란의 성채, 로스릭 성 등으로 이어지는 각 지역별 설정 아트웍과 보스, NPC 등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컨셉아트도 볼 수 있다. 또한 [DLC]로 제공되었던 '아리안델의 재들', '고리의 도시'에 등장하는 배경아트웍과 보스, NPC 캐릭터 및 무기 및 아이템 등이 소개되어 있어서 기사와 용, 검과 마법이 충돌하는 정통 중세 판타지 세계관의 정수를 그대로 느껴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336페이지에 달하는 방대한 분량의 아트웍들이 하드커버 양장 제본과 금빛 재질로 커버되어 있어서 상당히 고급스러운 아트북으로 기억될 것이다.

 

'다크소울 III 디자인웍스'는 현재 예스24, 알라딘, 인터넷 교보문고, 인터파크 등의 온라인 서점에서 구입하면 예쁜 유다희 머그컵(한정수량, 포인트 차감)도 얻을 수 있으며, 전국 오프라인 대형 서점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된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