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라이즈 오브 킹덤즈’, 전설 사령관 ‘클레오파트라’ 바이럴 영상 공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9-09-24 11:36:39

[자료제공: 릴리스게임즈]


- 릴리스 게임즈, 차세대 전략 게임 <라이즈 오브 킹덤즈> 바이럴 영상 공개

- 가장 높은 등급의 전설 사령관인 ‘클레오파트라’의 매력을 확인해볼 수 있어  

 

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는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게임 <라이즈 오브 킹덤즈>가 게임에서 가장 높은 등급인 전설 등급 사령관 ‘클레오파트라’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클레오파트라’의 강력한 면모를 ‘기선제압 하는 메이크업’이라는 콘셉트로 재치있게 풀어냈다. 적군의 기를 꺾는 필승 메이크업으로 클레오파트라는 아찔하게 올라간 눈꼬리와 진한 립 메이크업 팁을 전수한다. 전투를 이끄는 사령관의 모습이 이용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릴리스게임즈는 ‘클레오파트라’ 외, 다양한 사령관들의 숨겨진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을 추가적으로 공개할 계획으로, 바이럴 영상은 <라이즈 오브 킹덤즈> 공식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는 전 세계의 이름 있는 역사적 문명을 발전시키고 다수의 이용자가 함께 방대한 스케일의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는 SLG이다. 현대 국가인 한국, 중국, 프랑스부터 전 세계적으로 명성을 드높인 브리튼, 오스만까지 다양한 문명이 등장하며, 각 문명에는 선덕여왕, 조조, 클레오파트라 등 실제 역사 속 인물들이 등장하면서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진 문명을 선택해 자신만의 도시를 꾸미고 발전시킬 수 있고, 이들 사령관을 앞세워 대규모로 펼쳐지는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게임의 매력이다. 부대의 움직임에 따라 공격과 방어와 같은 대처가 가능하고 더욱 넓은 영토에 영향을 끼칠 수 있으므로 같은 뜻을 가진 연맹원과 함께 하는 것이 중요하다. 연맹에 소속돼 같은 연맹원과 함께 실시간으로 대규모 부대를 컨트롤하고 치열한 전략과 전술을 즐길 수 있는 점이 게임의 가장 큰 매력이다.

 

릴리스 게임즈는 “게임 외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는 측면에서 이번 바이럴 영상을 공개하게 되었다”라며, “게임 속 전투를 이끌어 나가는 사령관들의 숨겨진 이야기과 매력들을 확인할 수 있는 바이럴 영상을 통해 또 다른 재미를 느껴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