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벡스터가 말하는 디제이맥스의 20년, 그리고 미래
2024.03.18
사랑해요4 (김승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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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간기획] 중국에 가다 ② '명일방주' 아방가르드의 본거지, 하이퍼그리프
2024.03.18
깨쓰통 (현남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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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딩컴 모바일 같이 만드실 분? 인디 개발자 환영합니다”
2024.03.15
톤톤 (방승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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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간기획] 중국에 가다 ① 중국의 대표 글로벌 퍼블리셔 '요스타'
2024.03.14
깨쓰통 (현남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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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간기획] "방치형 붐은 진짜 왔습니까?"
2024.03.14
음주도치 (김승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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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나이언틱 존 행키 대표, 이제는 디바이스의 확장도 꿈꾼다
2024.03.13
음주도치 (김승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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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퀄 스토리+방꾸미기+시원한 퍼즐, 신작 '쿠키런: 마녀의 성'
2024.03.11
음주도치 (김승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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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과 같이 8, 꿈과 희망을 담은 게임으로 만들었다
2024.02.29
우티 (김재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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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는 정말로 혼을 담아 개발했다."
2024.02.29
사랑해요4 (김승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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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개발사가 다시 '프린세스 메이커' 게임을 개발할 수 있었던 이유
2024.02.26
사랑해요4 (김승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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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비중이 70%인 게임이 BGM으로 국악을 선택한 이유
2024.02.22
사랑해요4 (김승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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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스포츠의 위기? 나는 기회라고 생각한다"
2024.02.21
사랑해요4 (김승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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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이 갈수록 강해지는 게임 이용자 단체행동, 그 앞에 이 사람이 있다
2024.02.20
우티 (김재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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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차별화를 위한 차별화 없다" 롱런이 목표인 MMORPG
2024.02.20
춘삼 (안규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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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채팅 '자동번역'까지 구현한 로블록스, 무얼 노리나
2024.02.19
톤톤 (방승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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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들과 만난 에버소울, "우리 게임의 장점은요..."
2024.02.19
깨쓰통 (현남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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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U 300만 → 100만" MMORPG 침체에도 넷마블이 아스달 연대기 만든 이유
2024.02.15
우티 (김재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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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대로 ‘코옵’ 되는 뱀서류, 만들고 싶었다”
2024.02.06
톤톤 (방승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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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2024년 출시되는 RPG 기대작 '어바우드'... 무엇에 중점?
2024.02.05
사랑해요4 (김승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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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을 배경으로, 한국인이 만든, 한국적인 인디 게임
2024.01.26
사랑해요4 (김승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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덱빌딩 설국열차 '프로스트레인', 두 달 만에 만들었다고?
2024.01.24
음주도치 (김승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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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정강정책에 게임 강조한 민주당, "부산을 e스포츠 성지로"
2024.01.23
사랑해요4 (김승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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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7! 개발자가 한국 찾아 직접 밝힌 '용과 같이 8'
2024.01.19
우티 (김재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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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키우기 게임 전성시대! 신작 '소울 스트라이크'의 매력은?
2024.01.18
춘삼 (안규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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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동료'와 함께 하는 디아블로 4 3번째 시즌
2024.01.16
춘삼 (안규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