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CD프로젝트 레드, 사이버펑크 2077 사운드트랙 참여 아티스트 공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9-12-13 18:30:34

[자료제공: CD프로젝트 레드]

 

CD 프로젝트 레드는 곧 출시될 <사이버펑크 2077>의 사운드트랙에 참여하는 아티스트 중 일부를 영상을 통해 공개했다.  

 

<사이버펑크 2077>의 사운드트랙을 집중 조명하는 비하인드 더 씬 (Behind-the-scenes) 영상인 '사이버펑크 2077 – 비하인드 더 뮤직'을 공개하며, 게임을 위해 녹음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의 명단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을 통해 공개된 아티스트는 런 더 쥬얼스 (Run the Jewels), 리퓨스드 (Refused), 그라임스 (Grimes), 에이셉 라키 (A$AP Rocky), 가젤 트윈 (Gazelle Twin), 일란 루빈 (Ilan Rubin), 리처드 디바인 (Richard Devine), 니나 크라비츠 (Nina Kraviz), 데들리 헌타 (Deadly Hunta), 랫 보이 (Rat Boy), 티나 궈 (Tina Guo) 등으로, 해당 영상을 통해 게임의 배경인 나이트 시티에서 즐길 수 있는 음악을 미리 맛볼 수 있다.

 


 

또한, 그라임스(Grimes, Claire Elise Boucher)는 CD 프로젝트 레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더 게임 어워즈 2019 (The Game Awards 2019)에 출연하여 그녀의 곡인 4ÆM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해당 공연은 <사이버펑크 2077>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뮤직비디오와 함께 진행된다고 밝혔다. 또한, 그라임스는 사이버펑크 세계관 안에서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는 팝스타인 ‘리지 위지’ (Lizzy Wizzy)의 목소리로 게임에 참여한다고 알려졌다.

 


 

<사이버펑크 2077>은 2020년 4월 16일, PC, Xbox One, PlayStation 4로 출시되며, Google Stadia 버전도 같은 해에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추가정보는 페이스북, 트위터, 그리고 cyberpunk.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