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초보를 위한 ‘인강’ 영상 완결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9-12-16 14:14:59

[자료제공: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Call of Duty®: Modern Warfare®) 속 전투에 아직 익숙하지 않은 초보 ‘오퍼레이터’들을 위한 ‘맞춤 특강’ 영상 네 편이 모두 완결됐다.

 

<콜 오브 듀티> 전장 모험 속으로 첫 발을 내딛는 신참 요원들을 위해, 공식 YouTube 채널에서는 모던 워페어 가이드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이미 모던 워페어의 캠페인(Campaign) 스토리 및 기본적인 조작과 필수 지식, 그리고 멀티플레이어(Multiplayer) 각종 모드와 팁을 담은 세 편의 영상이 공개돼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가운데, 스펙 옵스(Special Ops) 경험을 보다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네 번째 완결편 영상이 업로드됐다.

 


1편 스토리 가이드 영상

 


2편 기본 조작 및 인터페이스 가이드 영상

 


3편 멀티플레이어 1일 완성 영상

 


4편 스펙 옵스 협동전 1일 완성 영상

 

캠페인 속 실감나는 전투 경험이 그대로 이어지는 협동전 경험 스펙 옵스가 새로운 도전을 선사하는 콘텐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4편 영상에서는 베르단스크(Verdansk)에 몸을 숨긴 무기공급책 알마릭(Almalik)을 발견해야 하는 작전 헤드헌터(Headhunter), 알마릭의 무기 목록을 확보하고 위치 정보를 표시해 내야 하는 미션이 담긴 작전 쿠발다(Kuvalda), 인질로 잡힌 주요 인물 린다 모랄레스 박사(Dr. Linda Morales)를 구출해야 하는 작전 팔라딘(Paladin), 베르단스크 공항을 점거한 알카탈라(Al-Qatala)의 움직임을 저지해야 하는 작전 크로스윈드(Crosswind) 등 스펙 옵스의 주요 면모가 소개된다.  또, 작전 성패의 갈림길이 될 수 있는 킬스트릭(Killstreak) 활용법 등 요긴한 팁이 담겨 있어, 플레이어들의 작전 수행을 돕는다.

 

특히, 3편과 4편에서는 1, 2편에서 등장했던 파라 카림(Farah Karim) 조현정 성우에 더불어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속 상징적인 인물이자 이번 모던 워페어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는 프라이스 대위(Captain Price)의 우리말 목소리를 연기한 성완경 성우가 등장, 묵직하면서도 위트 있는 말솜씨로 보는 이들의 집중도를 끌어올린다. 또, ‘베테랑 강사 초청 1일 완성 영상’이라는 컨셉으로 신규 플레이어가 모던 워페어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와 풍부한 팁만을 꼭 짚어 전달하는 ‘맞춤 인터넷 특강’ 형식으로 소개해, 팬들에게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콜 오브 듀티> 사상 최대 규모의 무료 콘텐츠가 담긴 시즌 1은 <모던 워페어>를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든 플랫폼에서 시작, 플레이어들에게 신규 멀티플레이어 전장, 모드 및 스펙 옵스 경험, 그리고 게임 내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또, 시즌 1과 함께 새 배틀 패스 시스템이 도입돼, 각종 치장성 아이템 등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만으로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게임 플레이 경험을 다각화할 수 있는 보다 많은 선택지를 선사한다.

 

<모던 워페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최신 정보는 <콜 오브 듀티> 공식 블로그, 공식 페이스북, 그리고 공식 YouTube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