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짤방 마스터 전광렬, 모바일 MMORPG 'R5' 광고에 도전하다!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0-02-10 11:34:37

[자료제공: 유주게임즈코리아]

 

- 전광렬, 김슬기, 장광 등 출연, 탱커, 거너, 보스 등 캐릭터 완벽 소화

- ‘R5’ 주식회사의 직장 생활, 코믹한 연출로 게임에 대한 호기심 자극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리우완친)는 퍼펙트월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R5’의 광고 영상 풀버전을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대세 배우 전광렬이 신입 사원으로 등장하며, 예민한 팀장 김슬기와 보스 장광이 함께하는 ‘R5’ 주식회사의 직장 생활을 코믹하고 재치 넘치게 연출했다.

 

특히 탱커, 거너, 보스 등 캐릭터 직업과 대표 스킬이 공개돼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돕고 있으며, 에피소드2를 예고해 다음 이야기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R5>는 6종의 클래스로 시작해 클래스마다 2개의 전직을 할 수 있는 모바일 MMORPG. 전직 레벨 29를 달성하면 총 12종의 캐릭터를 즐길 수 있다.

 

유주게임즈코리아 측은 "<R5>가 시원한 그래픽과 자유도 높은 성장 과정을 플레이할 수 있​다"라며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는 작품이라고 소개했다. 게임은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R5’ 광고영상 풀버전과 사전예약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