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영상) 쌍권총과 와이어 액션! 블레이드&소울, ‘격사’ 홍보 영상 공개

다미롱 (김승현) | 2017-06-01 09:52:58

이 기사는 아래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블레이드&소울>의 10번째 캐릭터 ‘격사’가 영상을 통해 본 모습을 드러냈다. 먼저 31일 저녁에 공개된 홍보 영상부터 감상하자.

 

 

격사는 오는 6월 14일 <블레이드&소울>에 업데이트 될 캐릭터다. 격사는 <블레이드&소울> 속 NPC들만 사용했던 ‘총’을 주무기로 쓰는 첫 플레이어플 캐릭터다.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나온다는 루머 자체는 게임의 CBT 시기부터 있었으나 한동안 NPC로만 등장하다가 2016 지스타에서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최초 공개됐다.

 

이번에 유저들이 플레이할 수 있는 격사는 과거 CBT에 공개된 모습과, 그리고 게임 속 격사 NPC들의 모습과도 다른 콘셉트를 보여준다. 과거에 공개된 격사 캐릭터들은 <블레이드&소울> 캐릭터답게 스타일리쉬한 연출을 보여주긴 했지만, 기본적으론 땅에 발을 디디고 전투하는 전통적인 원거리 캐릭터로서의 면모가 강했다.

 

하지만 이번에 공개된 격사 영상은 와이어를 통해 허공을 날거나 거리를 좁히고, 이렇게 이동하는 중 적을 공격하는 등 높은 기동성과 자유로운 공격을 강조했다. 또한 격사의 상대로 등장한 NPC가 화승총 같은 전통적인(?) <블레이드&소울>의 총기를 사용했다면, 주인공 격사 캐릭터가 사용한 쌍권총은 마치 SF물에서나 볼법한 현대적인 디자인을 사용한 것도 눈에 띈다.

 

한편, <블레이드&소울>은 오는 2일 테스트 서버에서 격사 캐릭터를 선보인 후, 14일 본서버에 정식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