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원작 느낌 그대로! 실제 영화감독이 촬영한 고퀄리티 '언차티드' 팬 무비 공개

너부 (김지현) | 2018-07-18 13:45:39

이 기사는 아래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실제 영화감독이 촬영한 '언차티드' 팬 무비가 높은 퀄리티로 커뮤니티에서 화제다. 영상은 약 15분의 짧은 분량이지만, 액션 구도나 특유의 유머 등 원작을 잘 살린 점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우측 하단의 캡션 옵션을 켜면 한글 자막을 볼 수 있다

 

영화 감독 '알란 운가르'가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신이 촬영한 '언차티드' 팬 무비를 공개했다. ​영상은 원작의 주연 '네이선 드레이크'가 정체 불명의 저택에 납치당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네이선 드레이크 역은 캐나다 출신 성우이자 배우 '네이선 필리온'이 맡았다. 네이선 필리온은 실제로 게임 속 드레이크와 이미지가 유사해 '언차티드' 영화화가 발표됐을 때 주연으로 거론됐던 배우 중 하나다. 

 

게임 내 조력자로 등장하는 빅터 설리반은 영화 '아바타'의 악역 마일즈 쿼리치 대령과 '맨 인 더 다크'의 눈 먼 노인 역을 맡았던 '스티븐 랭', 네이선 드레이크의 부인 엘레나는 '머시 먼로'가 연기했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팬 무비와 별개로 '언차티드' IP를 활용한 정식 영화도 제작 중이다. 영화에는 '박물관이 살아있다' 시리즈의 숀 레비 감독이 참여하며, 어린 네이선 드레이크 역으로는 '스파이더맨: 홈 커밍'의 주연 톰 홀랜드가 ​캐스팅됐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