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영상) 신캐릭터 '금수랑'은 어떤 모습? 검은사막 모바일, 금수랑 영상 공개

다미롱 (김승현) | 2018-08-16 11:53:05

이 기사는 아래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검은사막>의 인기 캐릭터 '금수랑'은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어떻게 구현됐을까?

 

펄어비스는 15일,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금수랑'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16일 업데이트되는 '금수랑'의 모습을 미리 감상하자.

 

 

금수랑은 '흑랑'이라는 소환수를 부리는 소녀 캐릭터다. 15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금수랑 캐릭터가 어떤 외형으로 구현됐고 어떤 식으로 싸우는지를 보여준다. 영상 초반부에는 금수랑 캐릭터의 주요 커스터마이징과 의상을 보여주고, 후반부에 금수랑과 흑랑의 각종 액션을 보여주는 식이다.

 

액션 파트를 보면, <검은사막 모바일>의 금수랑도 원작처럼 흑랑과 함께 다양한 연타 공격을 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속 금수랑은 평상시에는 본체(?)와 흑랑이 함께 싸우며, 특정 기술을 사용하면 금수랑이 흑랑에 탑승하거나 흑랑이 금수랑에 깃들어 합체 공격을 하는 것을 보여준다.

 

한편, 금수랑은 16일 오후 2시 이후 <검은사막 모바일>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금수랑 외에도 신규 지역 '메디아 북부', 신서버 '헥세' 등이 함께 추가될 예정이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