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베어 그릴스와 함께 오지 탐험, 인터랙티브 필름 '당신과 자연의 대결' 오늘 공개!

우티 (김재석) | 2019-04-10 13:01:01

이 기사는 아래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생존왕'으로 익숙한 모험가 베어 그릴스(Bear Grylls)와 함께 오지 탐험을 떠나보자. 바로 오늘부터 넷플릭스에서 <당신과 자연의 대결>(YOU vs. WILD)을 플레이할 수 있다. 먼저 생존왕이 들려주는 이번 탐험의 오리엔테이션을 보자.

 


 

<당신과 자연의 대결>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로 <블랙 미러: 밴더스내치>와 같은 콘셉트의 '인터랙티브 필름'이다. 플레이어는 베어 그릴스의 초대를 받아 세계 각지의 오지로 불시착하며 그와 함께 문명사회로 돌아가는 것을 목표로 탐험한다. 

 

<당신과 자연의 대결>에는 '퓨마와 맞설지 낭떠러지로 떨어질지'부터 '벌레를 먹을지 말지'까지 다양한 선택지가 준비되어있으며 이를 어떻게 고르느냐에 따라서 결말이 바뀐다. 플레이어는 'MAN vs. WILD'에서 베어 그릴스가 선보였던 전문적이면서도 처절한 생존을 더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인터랙티브 필름'이란 특정 분기마다 사용자가 줄거리를 직접 고를 수 있는 1개 이상의 옵션을 부여하고 그에 따라 이야기의 흐름이 바뀌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물을 뜻한다. 넷플릭스는 <밴더스내치>와 <당신과 자연의 대결> 이전에 <마인크래프트: 스토리 모드>, <장화 신은 고양이: 동화책 어드벤처> 등의 아동용 인터랙티브 필름을 내놓은 적 있다. 

 

<당신과 자연의 대결>은 총 8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한국어 자막뿐만 아니라 더빙까지 준비되어있다. 넷플릭스에는 현재 예고편만 공개된 상태지만 미국 시간으로 10일이 되는 오후 무렵이면 PC, 모바일, 콘솔기기에서 플레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