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월드 오브 탱크', 펑크 록 밴드 ‘오프스프링’과 콜라보레이션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9-09-20 12:05:24

[자료제공: 워게이밍]


- 오프스프링, 월드 오브 탱크 게임내 차고에서 가상 공연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의 MMO 액션게임 <월드 오브 탱크>와 미국의 펑크 록 밴드 ‘오프스프링’과의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했다.

 

최근 민스크에서 진행된 오프라인 이벤트 WG Fest(워게이밍 페스티벌)의 무대 공연을 시작으로 금일부터 오는 10월 7일까지 월드 오브 탱크 게임내 차고에서 오프스프링을 만나볼 수 있다.

 

오프스프링의 보컬이자 기타리스트 덱스터 홀랜드(Dexter Holland)는 “<월드 오브 탱크>에서 처음 인게임 콘서트 아이디어를 제안했을 때 우리는 멋진 생각이라며 곧바로 승낙했다. 게임과 함께하는 작업은 흥미로웠고 우리가 멋진 게임을 더 멋지게 할 수 있다는 생각에 흥분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Pretty Fly (for a White Guy)’, ‘The Kids Aren’t Alright’, ‘You’re Gonna Go Far, Kid’를 포함한 오프스프링의 대표 히트곡들이 게임내 가상 무대에서 연주될 예정이다.

 

워게이밍의 맥스 츄발로프(Max Chuvalov) 월드 오브 탱크 퍼블리싱 디렉터(Publishing Director, World of Tanks)는 “탱크 페스티벌과 WG Fest에 오프스프링과 함께해 영광이다. 오프스프링을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어 흥미로운 작업이었다.”라고 말했다.

 

오프스프링과의 콜라보레이션은 <월드 오브 탱크>의 최대 이벤트인 탱크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탱크 페스티벌은 오는 10월 7일까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