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벤트] 웹젠, 자사 게임 한가위 맞이 이벤트 실시 웹젠 제공 2015-09-24 21:20:49 0
  • - 웹젠, PC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에서 추석맞이 이벤트 프로모션 진행
  • - 모바일 게임 ‘뮤 오리진’, 2천년대 게이머를 위한 ‘공감’ 캠페인으로 향수 나눠
  • - 추석 이벤트 기간 웹젠 PC온라인 게임을 즐기면 유용한 게임 아이템과 혜택 제공

웹젠(대표 김태영)이 추석을 맞아 게임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젠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오늘(9월 24일)부터 자사의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과 PC 온라인 게임들(<뮤>, <R2>, <썬 리미티드>, <메틴>)에서 긴 연휴를 한층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은 오늘(9월 24일) 새로운 홍보모델로 영화배우 장동건과 계약을 맺고 ‘잊고 있던 당신의 이야기를 새롭게 시작하다’란 슬로건의 ‘공감’ 캠페인을 시작했다. <뮤 오리진>의 ‘공감’ 캠페인은 ’추억을 함께하다’, ‘사람과 함께하다’, ‘희망을 함께하다’로 단계별로 진행된다.

그 첫 번째로 웹젠은 오늘(9월 24일) 공식 캠페인(http://muorigin-together.co.kr) 사이트를 열고 ‘추억을 함께하다’ 캠페인을 시작했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웹젠의 초기작인 PC온라인게임 <뮤 온라인>뿐 아니라, 2천년대 초반 PC온라인게임 인기의 중심에 있던 여러 PC온라인게임 사용자들을 위한 ‘추억 남기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웹젠은 ‘추억을 함께하다’ 캠페인과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홍보모델 장동건을 내세운 2,3차 캠페인도 계속 해 갈 예정이다.

PC MMORPG <뮤 온라인>과 <뮤 블루>는 9월 24일부터 10월 7일까지 ‘뮤 루미 라이벌전’을 진행한다. ‘뮤 루미’는 몬스터를 사냥해 수집한 숫자 카드 조각으로 정해진 카드의 짝을 맞추는 미니 게임이다. 회원들은 획득한 루미 점수에 따라 ‘보석’과 ‘펜타그램’ 등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각 서버별로 높은 점수를 획득한 회원들에게 ‘3차 행운날개’와 ‘광휘의 에르텔’ 등 최상급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뮤 온라인> 테스트 서버/<뮤 블루> 아이스 서버를 제외한 전 서버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10월 1일까지 <뮤 온라인>과 <뮤 블루> 전 서버에서 몬스터 사냥 시 경험치 30%가 상승하며 몬스터 체력도 20% 감소되어 호쾌한 사냥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R2(Reign of Revolution)>는 오늘(9월 24일)부터 10월 1일까지 전 서버에서 ‘R2 Day’를 실시하고 경험치 2배 혜택을 적용해 회원들의 빠른 캐릭터 육성을 돕는다. 또 <R2> 상점에서는 ‘행운의 매터리얼Lv2’, ‘생과일 바나나 우유’, ‘생과일 얼음사탕’ 등의 보조 아이템을 모든 게이머에게 선물한다.

<Soul of the Ultimate Nation: Limited Edition(이하, 썬 리미티드)>은 오늘(9월 24일)부터 10월 22일까지 ‘추석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머들은 ‘배틀존’에서 리더급 이상의 몬스터를 사냥하면 빙고볼 1개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고, 획득한 빙고볼은 게임 속 ‘빙고판’에 자동으로 등록된다. 빙고판의 완성된 줄의 개수가 많을수록 보상등급이 올라가며, ‘엘리트 1차~3.5차 아이템’과 ‘핏빛의 정령석’ 등 게임 아이템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보상이 완료된 빙고판은 초기화되어 재참여가 가능하다.

<메틴>은 게임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송편’ 아이템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는 ‘한가위 송편 이벤트’를 연휴 마지막날인 9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송편’ 아이템은 공격속도와 이동속도를 상승시켜 주며, 송편 5개를 모아 각 마을에 있는 ‘떡장수’ NPC에게서 ‘황금 송편’으로 교환할 수 있다. ‘황금 송편’을 사용하면 ‘경험의 물약’, ‘루퍼스 포션’ 등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웹젠이 서비스하는 게임들에 대한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게임포털 (www.webzen.co.kr) 또는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