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inue 3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출시 예정 타이틀 라인업 공개
[출시/론칭]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출시 예정 타이틀 라인업 공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제공 2015-09-24 22:56:59 0

(주)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10여 종의 한글화 타이틀을 포함하여, 향후 출시 예정인 신작 타이틀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라인업은 2016년 1월까지 출시 예정인 각 장르별 다양한 타이틀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개된 라인업은 다음과 같다.

먼저, 9월 라인업으로는 도시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인 「시티즈 : 스카이라인」의 첫 번째 확장팩인 「애프터 다크」를 시작으로, 중세절정기의 광활한 유럽 대륙에서 펼쳐지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그랜드 에이지 : 미디블」, 유명 영화 감독 스파이크 리와 한국의 힙합 아티스트 다이나믹 듀오의 제작 참여로 화제가 되고 있는 「NBA® 2K16」, 다채로운 미소녀들이 등장하는 대전 액션 게임 「알카나 하트 3 러브 맥스!!!!!」가 준비되어 있다.



10월에는 「시드 마이어의 문명 : 비욘드 어스」의 첫 번째 확장팩인 「라이징 타이드」를 비롯하여, 미 프로 레슬링의 세계를 사실적으로 재현한 「WWE® 2K16」, 한글화로 새롭게 선보일 스포츠 액션 게임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이 발매될 예정이다. 

 

최초의 포스트 아포칼립틱 RPG 웨이스트랜드 시리즈의 완성작인 「웨이스트랜드 2 : 디렉터즈 컷」은 영문판이 PSN 전용으로 우선 출시되며, 추후 한글판이 별도로 발매된다.



11월은 전 세계 가장 많은 판매고를 기록중인 대작 FPS 프랜차이즈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최신작 「블랙 옵스 3」와 차세대 농장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인 「파밍 시뮬레이터 16」이 발매될 예정이며, 「그랜드 에이지 : 미디블」과 판타지 어드벤처 게임 「북 오브 언리튼 테일즈 2」가 PS4 플랫폼으로 새로이 선보이게 된다.

 



12월과 내년 1월에는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의」 첫 번째 확장팩 「화이트 마치 파트 1」을 포함하여, 대서사시의 탄막 슈팅 게임 「칼라드리우스 블레이즈」, 「다크사이더스 2 : 데시니티브 에디션」, PC 버전의 「블레이블루 : 크로노판타즈마 익스텐드」 등 가장 많은 현지화 타이틀이 포진되어 있다.



*출시 예정월은 로컬라이징 일정 및 개발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연기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눈에 띄는 신규 라인업은 로컬 협동 멀티플레이어의 참신함과 게임성으로 호평을 받은 RPG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인핸스드 에디션」이다. 

 

명실 공히 방대한 스케일의 현지화가 진행될 본 라인업은 모든 유저들에게 만족할 만한 한국어화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 중이며, 쾌적한 게임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게 될 전망이다. 또한, 정통 명작 RPG 「플레인스케이프 : 토먼트」의 정신적 후계작인 「토먼트 : 타이즈 오브 누메네라」도 2016년 한글화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