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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

전년도 대비 4.1% 매출 상승, 2018 한국 모바일 게임 시장 총정리

IGAWorks (IGAWorks 기자) | 2019-01-23 15:06:46

 

[모바일인덱스 리포트]는 아이지에이웍스(www.igaworks.com)의 모바일 마켓 인텔리전스 플랫폼 모바일인덱스(www.mobileindex.com)가 매주 제공하는 모바일 앱시장 분석 리포트입니다.

 

 

REPORT SUMMARY

 

- 2018년도 한국 모바일 게임 시장 매출 전년도 대비 4.1% 상승 

- 장르별 일평균 사용자는 퍼즐이 1위, 매출 점유율은 롤플레잉이 1위 기록 

- 전체 매출 중 1-3위 게임의 매출 비중은 33.6%, 매출 1위 게임은 <리니지M>

 


본 리포트에 사용된 데이터는 'MobileIndex'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문의: MI_Help@igawork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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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ORT SUMMARY

 

- 2018년도 한국 모바일 게임 시장 매출 전년도 대비 4.1% 상승 

- 장르별 일평균 사용자는 퍼즐이 1위, 매출 점유율은 롤플레잉이 1위 기록 

- 전체 매출 중 1-3위 게임의 매출 비중은 33.6%, 매출 1위 게임은 <리니지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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