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이 기다렸던 원신 박맛젤 살롱 오프라인 행사가 내일 오픈이군요. 홍대입구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이라 근방이 북적북적 해지지 않을까 예상이 됩니다. 입장은 사전예약이 필요했는데 금방 매진이 됐고, 다양한 미니게임과 더불어 굿즈와 시원한 박카스맛 음료까지 맛 볼 기회라 괜스레 부럽기도 하네요.
뒤늦게 신청하신 분들은 예매를 못 하셨다는 소식도 들었는데 이런 이벤트는 진짜 빠른 정보와 결단이 중요한 것 같아요. 멈칫 하는 사이에 싹 다 예매하시는 유저들이 한가득일테니깐요. 개인적으로 굿즈들이 엄청 탐이 나던데, 나중에 저도 꼭 참여해서 챙겨와야겠습니다.
그리고 참여하지 못하더라도 Dmall에서 현재 다양한 콜라보 굿즈를 판매하고 있어 여기서 그 아쉬움을 달래볼 수 있겠습니다. 처음 볼 것은 캔배지 세트입니다. 가격은 8,000원이고, 박카스맛 젤리 1봉과 SD 캔배지 1개, SD 포토카드 1매가 들어갑니다. 각 제품은 랜덤으로 증정되니까 그 점은 참고하세요. 시그윈, 라이오슬리, 페이몬, 샤를로트, 나비아가 보이는데 뭐가 나올지 기대되네요.
두 번째는 쉐이커 키링 세트네요. 금액은 28,000원이고 박카스맛 젤리 1박스 + 아크릴 쉐이커 키링 1개 + SD 포토카드 1매가 들어갑니다. 마찬가지로 10종 중 랜덤으로 증정됩니다. 솔직히 캐릭터 모두 귀엽게 잘 나와서 뭐가 나와도 관계는 없어 보입니다. 세 번째는 장패드 세트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세트인데 금액은 35,000원입니다. 구성은 박카스맛 젤리 1박스와 장패드 1개, 포토카드 1매를 증정합니다.
통통 튀는 나비아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은 제품이라 진짜 갖고 싶어지더라구요. 다양한 색상의 키보드가 있는 분이라면 더 잘 어울리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네 번째는 나비아 CHEER UP 세트 입니다. 박카스맛 젤리 3봉, 박카스맛 젤리 신맛 3봉, 아크릴 스탠드, 홀로그램 포토카드 10종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32,000원으로 아크릴 스탠드까지 있어서 꽤나 괜찮은 구성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이번 원신 X 박카스맛 젤리를 먹으면 원신 씰과 리딤코드가 들어있어 더 재미나게 챙겨갈 수 있습니다.
씰은 총 30종이고 모으는 재미가 쏠쏠해보입니다. 리딤코드는 원석 50개, 300개, 1000개가 들어있고, 모라 5만개, 영웅의 경험 등 다양한 상품이 들어있기 때문에 자주 사먹고 써보시기를 권해봅니다. 박맛젤 살롱 이벤트부터 Dmall 굿즈까지 다양하게 즐기고 싶다면 이번 기회에 꼭 방문해서 모든 즐거움을 쟁취해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