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 스타레일이 3.2 버전 업데이트를 시작했습니다. 2주년을 맞이하는만큼 엄청난 혜택과 보상을 준비하여 많은 유저들의 이목을 끌었는데요. 특히 5성 캐릭터인 완·매와 나찰을 비롯하여 상시 캐릭터를 선택하여 가져갈 수 있을뿐더러 30뽑기권 까지 챙겨갈 기회라 꼭 접속하여 챙겨가야겠더라구요.
그리고 이번에는 신규 캐릭터인 카스토리스가 등장해서 더 재미가 있었는데요. '죽음' 이라는 힘을 다뤄서 그런지 더 웅장하게 느껴졌습니다. 필살기를 쓰면 죽음의 용을 소환해서 엄청난 브레스를 뿜어대는데 이게 중복 시전이 가능해서 다음 턴까지 이어갈 수 있습니다. 덕분에 편의성도 엄청 좋았습니다.브레스를 다 뿜은 다음에는 자폭을 하는데 이게 대미지가 엄청납니다.
이펙트도 그렇고 대미지도 월등히 좋아서 이번에 시작하는 분이라면 꼭 데려가시는게 좋아보입니다. 현재 딜러 측면에서 보면 압도적인 0티어라서 거를 타선도 없어보이구요. 현재 BEST 조합은 갤러거와 트리비, 기억 개척자를 쓰면 되서 가성비 조합을 짜기에도 딱 좋습니다. 기억 척자 같은 경우에는 임무만 깨도 얻을 수 있고 말이죠.
광추는 전용 광추게 제일 좋지만 그게 아니라면 공훈 광추인 땀은 많이, 눈물을 적게를 쓰시거나 3성 광추인 추억 회상을 5중첩해서 쓰시면 되겠습니다. 현재 시즌 한정 상점에서 완매와 나찰을 무료로 데려올 수 있는 기회가 왔습니다. 개척레벨 4이상이면 누구나 받아갈 수 있으니 초보에겐 정말 큰 선물이 아닐까 하네요.
동행·금빛 영혼을 활용하여 시즌한정 상점에서 데려오면 되는데요. 여기는 완·매, 나찰을 비롯하여 상시 5성 캐릭터 중 하나를 골라 데려올 수 있습니다. 솔직히 다 양보하더라도 완·매는 꼭 데려오시길 권장합니다. 서포터에서는 따라올 강자가 없고, 하나만 있더라도 어지간한 파티는 완성할 수 있을만큼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추가로 광추 교환도 할 수 있습니다. 무명의 공훈에서 얻을 수 있는 광추 기억 조각을 통해 교환할 수 있기에 필요한 광추가 있다면 미리 챙겨두시는 것도 좋아보이네요.
현재 2주년을 맞이하여 엄청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입니다. 첫 번째는 일주일만 접속해도 무려 20뽑기권을 챙겨갈 수 있는 축제 선물. 여기에 개척하는 그대에게 이벤트에 참여하여 추가로 1600 성옥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즉 30개의 별의궤도 전용티켓을 얻을 수 있는 셈이라 이걸로 카스토리스를 뽑아가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겠네요.
두 번째는 쇼핑 페스타인데 이번에 가성비 좋은 패키지가 다수 등장했기에 기회가 된다면 꼭 챙겨가시기를 권장합니다. 전부 합쳐도 커피 몇 잔이면 살 수 있는 가격이라 엄청 혜택이 좋더라구요. 세 번째는 특별이벤트인데 은하열차 연간 개척 보고와 2주년 축제 성대한 개막이 진행 됩니다. 성대한 개막은 해당 웹페이지를 공유하고 성옥 120개를 챙겨갈 수 있으니 꼭 하시구요
더 살펴보니까 2025년 4월 30일부터 6월 3일까지 붕괴: 스타레일 X 맘스터치 콜라보도 진행될 예정이니 꼭 놓치지 마세요. 마지막은 스타레일☆월드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신규 광추인 우주 대사업을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챙겨갈 수 있으니 놓치지 마시길 권합니다. 참여하기만 해도 엄청난 보상이 와르르 쏟아지는 형국이니 지금 바로 접속하여 모든 보상 챙겨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