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진 무한회랑 [회복 없음]
진 무한회랑 (회복없음)
스태미너 0 배틀 30
경험치 0 (?/스테)
코인 0 (?/스테)
Battle 1
무작위로 5마리 출현
Battle 2
무작위로 4마리 출현
Battle 3
무작위로 1마리 출현
Battle 4
무작위로 5마리 출현
Battle 5
무작위로 2마리 출현
Battle 6
무작위로 1마리 출현
Battle 7
무작위로 4마리 출현
Battle 8
2마리 중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HP 100%
- 레드 히트
- (4,368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플레임 블레이드
- (5,460 대미지)2연속공격 100% 대미지
- HP 50%
- 체이스 모드
- (반드시 사용. 이후 효과가 떨어질 때 마다 사용)5턴 동안 공격력 2배
- 레드 히트
- (4,368→2배 시 8,736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플레임 블레이드
- (5,460→2배 시 10,920 대미지)2연속공격 100% 대미지
- HP 25%
- 오버 히트
- (반드시 사용. 8,736→2배 시 17,472 대미지)1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체이스 모드
- (반드시 사용. 이후 효과가 떨어질 때 마다 사용)5턴 동안 공격력 2배
- 스킬 정보
- HP 100%
- 하이드로 레이저
- (4,176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아쿠아 랜스
- (5,220 대미지)4연속공격 100% 대미지
- HP 50%
- 체이스 모드
- (반드시 사용. 이후 효과가 떨어질 때 마다 사용)5턴 동안 공격력 2배
- 하이드로 레이저
- (4,176→2배 시 8,352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아쿠아 랜스
- (5,220→2배 시 10,440 대미지)4연속공격 100% 대미지
- HP 25%
- 하이드로 버스트
- (반드시 사용. 8,352→2배 시 16,704 대미지)1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체이스 모드
- (반드시 사용. 이후 효과가 떨어질 때 마다 사용)5턴 동안 공격력 2배
Battle 9
무작위로 1마리 출현
Battle 10
무작위로 3마리 출현
Battle 11
무작위로 3~4마리 출현
Battle 12
무작위로 1마리 출현
Battle 13
무작위로 2마리 출현
Battle 14
무작위로 2마리 출현
Battle 15
무작위로 1마리 출현
Battle 16
무작위로 4마리, 혹은 하급 닌자 5마리 출현
Battle 17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HP 100%
- 목둔 염멸근
- (3,885 대미지)불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HP 75%
- 인법 풍마수리검
- (7,770 대미지)7연속공격
- 목둔 염멸근
- (3,885 대미지)불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HP 40%
- 연무의 비전
- (반드시 1회 사용)99턴 동안 공격력이 200%로 증가 (일반공격, 11, 100 대미지)
- 목둔 염멸근
- (3,885→2배 시 7,770 대미지)불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인법 풍마수리검
- (7,770→2배 시 15,540 대미지)7연속공격
Battle 18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빠른 것은 바람과 같이
- (7,005 대미지 )단일공격 50% 대미지
- HP 100%
- 침착함은 숲과 같이
- (첫 행동시 1회 사용)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60%
- 퍼져나가는 들불과 같이
- (21,015 대미지. 확률로 사용 (약 50%))5연속공격
- HP 30%
- 움직이지 않는 산과 같이
- (반드시 1회 사용. 다음 행동은 통상공격(28,020 대미지)다음 일반공격 대미지 200%로 증가
- 퍼져나가는 들불과 같이
- (21,015 대미지. 확률로 사용 (약 50%))5연속공격
Battle 19
무작위로 4~5마리 출현
Battle 20
무작위로 2~3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질풍 찌르기
- (2,844 대미지)단일공격
- HP 100%
- 장마 찌르기
- (4,977~6,636→3배 시 14,931~19,908 대미지)3~4연속공격 105~140% 대미지
- 고군분투
- (혼자 남았을 때 반드시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3배 (일반공격, 14, 420 대미지)
- HP 30%
- 깊게 파고들어
- (474→3배 시 1,422 대미지)단일공격, 10% 대미지
- 크리티컬 차지
- (9,480→3배 시 28,440 대미지)단일공격
Battle 21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선제의 지상화 허밍버드
- (7,515 대미지)
- HP 100%
- 강습의 지상화 몽키
- (4,008→2배 시 8,016 대미지. 이후 속박의 지상화 스파이더 사용)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속박의 지상화 스파이더
- (이후 맹습의 지상화 콘도르 사용)무작위 아군 1명을 3턴 동안 바인드
- 맹습의 지상화 콘도르
- (7,515→2배 시 15,030 대미지. 이후 수렵의 지상화 하운드 사용)3연속공격
- 수렵의 지상화 하운드
- (이후 다시 강습의 지상화 몽키 사용)3턴 동안 공격력 2배
- HP 30%
- 중압의 지상화 웨일
- (통한의 지상화 타이탄과 교대 사용)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통한의 지상화 타이탄
- (10,020→2배 시 20,040) 대미지)단일공격 중압의 지상화 웨일과 교대 사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텅 빈 눈빛
- 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100%
- 수정의 저주
- (첫 턴에 반드시 사용. 이후 3회 행동마다 사용)무작위 아군 2명을 3턴 동안 바인드
- 크리스탈 팽
- (14,112 대미지)2연속공격
- HP 40%
- 신비의 허광
- (17,640 대미지. 수정의 저주 사용 차례가 아닐 경우 반드시 사용)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수정의 저주
- (3회 행동마다 사용 (우선도 신비의 허광보다 높음))무작위 아군 2명을 3턴 동안 바인드
Battle 22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비켜비켜비켜~!!
- (9,003 대미지)단일공격
- HP 100%
- 이거나 처먹어라!
- 무작위 드롭 5개를 독드롭으로 변환
- HP 75%
- 데들리 드라이브
- (15,432 대미지)3연속공격
- HP 40%
- 더 이상 봐주지 않겠다!
- (독드롭이 있을 때 사용 6,431 대미지. 이후 독의 바다에 파묻혀라! 사용)독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더 이상 봐주지 않겠다!
- (독드롭 없을 때 사용. 이후 독의 바다에 파묻혀라! 사용)플레이어 현재 HP의 50% 대미지
- 독의 바다에 파묻혀라!
- (반드시 사용. 이후 데들리 드라이브 사용)모든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데들리 드라이브
- (15,432 대미지. 이후 데들리 드라이브 사용)3연속공격
- 데들리 드라이브
- (15,432 대미지. 이후 독의 바다에 파묻혀라! 사용)3연속공격
Battle 23
무작위로 2마리 출현
Battle 24
Battle 25
무작위로 1마리 출현
Battle 26
Battle 27
- 스킬 정보
- HP 100%
- 소녀의 하얀 방패
- (첫 턴에 반드시 사용. 이후 효과가 떨어질 때 마다 사용)10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글레이프니르
- (2번째 턴에 사용)무작위 아군 2명을 5턴 동안 바인드
- 더블 슬래시
- (12,594 대미지)2연속공격 200% 대미지
- HP 50%
- 소생
- (반드시 사용)HP 모두 회복, 최대 3회 (글레이프닐 사용 후엔 1회) 사용
- HP 40%
- 발키리 블레이드
- (22,668~28,335 대미지)4~5연속공격 360~450% 대미지
Battle 28
Battle 29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신들의 수호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영겁의 갈증
- (물속성 몬스터가 있을 경우 첫 턴에 반드시 사용)물속성 몬스터를 10턴 동안 바인드, 최대 1회 사용
- 불의 기둥
- (27,207 대미지)3연속공격 135% 대미지
- HP 50%
- 하이킥
- (34,260 대미지)단일공격, 170% 대미지
- HP 25%
- 마력을 방출했다
- (반드시 1회 사용. 이후 그라비톤 봄 반복 사용)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만일 플레이어 HP가 20, 153보다 낮을 경우 일반공격 사용)
- 그라비톤 봄
- (120,918 대미지)단일공격 600% 대미지
- 스킬 정보
- HP 100%
- 아이스 코핀
- (첫 턴에 반드시 사용)무작위 아군 5명을 1~3턴 동안 바인드, 최대 1회 사용
- HP 75%
- 프리즈 블래스트
- (23,650 대미지)2연속공격
- HP 55%
- 프리즈 블래스트
- (23,650 대미지)2연속공격
- 신의 장난
- (최대 1회 사용)무작위 2색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40%
- 프리즈 블래스트
- (23,650 대미지)2연속공격
- 크리스탈 코핀
- (반드시 사용)무작위 아군 3명을 2~3턴 동안 바인드, 최대 1회 사용
Battle 30
유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