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챌린지 던전! 21 (6~10층)
챌린지 던전! 21 Lv10 - 보상: 모쿠피
스태미너 100 배틀 5
경험치 46,666 (467/스테)
코인 49,700 (497/스테)
Battle 1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나무, 빛, 어둠 내성
- 나무, 빛, 어둠속성의 대미지를 30% 감소
- 선제사용
- 후훗 어서오세여
- 플레이어의 HP를 모두 회복
- HP 100%
- 북방칠성진
- (20,465 대미지(이후 신수 성우 사용))모든 드롭을 나무, 빛, 어둠속성으로 변경
- 신수 성우
- (30,698 대미지(이후 지인난무 사용))맨위 가로 1열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지인난무
- (25,580~35,812 대미지(이후 갑니다&현무칠성진 사용))5~7연속공격 25% 대미지
- 자~ 갑니다
- ((현무칠성진과 동시에 사용, 이후 북방칠성진 사용))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현무칠성진
- (61,395 대미지(자~ 갑니다와 동시에 사용, 이후 북방칠성진 사용))모든 드롭을 나무, 빛, 어둠속성으로 변경
Battle 2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처음부터 용서 못한다!!
- (2,510 대미지)10% 대미지, 모든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100%
- 헬즈 차지
- (25,102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오라오라오라오라오라아!!
- (37,655 대미지)5연속공격
- HP 50%
- 다시 한 번 빠져버려라!
- (반드시 1회 사용. 2,510 대미지)10% 대미지 및 모든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이후 극락 드라이브 반복 사용
- 극락 드라이브
- (반드시 사용. 31,378 대미지)무작위 드롭 6개를 독드롭으로 변환
Battle 3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삼신일체, '번영'
- 99턴 동안 회복과 방해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가루다의 방풍
- 999턴 동안 1,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0%
- …큭!
- 아무 행동도 하지 않는다
- 판차쟈나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아바타라
- (2,588 대미지)HP의 10% 회복, 10% 대미지
- 창계의 지팡이
- (20,700→アヴァターラ와 동시에 사용))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질서의 챠크람
- (36,224→アヴァターラ와 동시에 사용))연속공격
- 번영의 연꽃
- (31,050→アヴァターラ와 동시에 사용))상단의 첫 가로줄의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5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HP 30%
- 거대화
- (1회 사용)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삼족답파
- (776,250 대미지)연속공격 3,000% 대미지
Battle 4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정열 헤라 튠
- 99턴 동안 불, 방해드롭 출현 확률 10% 증가
- HP 100%
- 스위트 데빌♪
- (21,252 대미지)물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하트풀 애로우
- (21,252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50%
- 더불릿☆미러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5 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
- 우르즈↑↑피버☆
- (31,878 대미지)3연속공격
- 스위트 데빌♪
- (21,252 대미지)물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하트풀 애로우
- (21,252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Battle 5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잘도 여기까지 왔군
- 2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동시에 '실컷 놀아보자고♪'를 사용
- 실컷 놀아보자고♪
- 999턴 동안 4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0%
- 신의 번개
- (7,560 대미지)12,000% 대미지, 왼쪽에서 3번째, 4번째 세로열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동시에 '머리를 손질하고 있다. ', '왕복 따귀', '마성의 포옹' 중 하나를 사용
- 머리를 손질하고 있다
- 2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이후 효과가 출현할 때마다 사용
- 제우스 블레이드
- (9,450 대미지)15,000% 대미지, 위에서 4번째 가로열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동시에 '신의 장난', '왕복 따귀', '기가 그라비티' 중 하나를 사용
- 신왕의 안광
- 신타입 몬스터를 2~4턴 동안 바인드. 동시에 '기가 그라비티' 사용.
- 왕복 따귀
- (11,340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1~2턴 동안 바인드 + 10,000% 대미지
- 신의 장난
- (4,725 대미지)3연속공격 18,000% 대미지.
- 마성의 포옹
- (6,300 대미지)7500% 대미지, 빛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기가 그라비티
- 플레이어 현재 HP의 95%만큼 대미지.
- HP 40%
- 신왕의 안광
- (반드시 1회 사용)신타입 몬스터를 2~4턴 동안 바인드. 동시에 '마무리 동안다~!' 사용(남은 체력이 공격력보다 작으면 일반공격)
- 마지막 일격 간다~!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슈퍼 노바
- (28,350 대미지)10연속공격 45,000% 대미지, 동시에 '그라비톤 봄' 사용'
- 그라비톤 봄
- (50,400 대미지)80,000% 대미지
- HP 10%
- 신의 노여움
- 남은 HP의 95%만큼 대미지. 동시에 '신들의 축복' 사용
- 신들의 축복
- HP 50% 회복
유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