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세라피스 강림!
천익기 초지옥급
스태미너 50 배틀 6
경험치 25,670 (513/스테)
코인 85,264 (1,705/스테)
Battle 1
Battle 2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헤비 레이드
- 플레이어 현재 HP의 80% 대미지
- HP 100%
- 이그저스트 히트
- (7,865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경고
- 플레이어의 스킬 대기 턴이 1 증가
- 세븐 스모그
- 무작위 7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그린 얼러트
- (9,613 대미지)나무드롭 잠금
- HP 50%
- 캡쳐 네트
- (반드시 1회 사용)무작위 아군 2명을 3턴 동안 바인드
- 이그저스트 히트
- (7,865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경고
- 플레이어의 스킬 대기 턴이 1 증가
- 세븐 스모그
- 무작위 7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그린 얼러트
- (9,613 대미지)나무드롭 잠금
- HP 30%
- 킬링 코드
- (26,220 대미지. 반드시 1회 사용)6연속공격
Battle 3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클리어 스케일
- 5턴 동안 모든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펌프 버스트
- (10,381 대미지)물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호리존탈 웨이브
- (6,388 대미지)위에서 첫번째와 5번째 줄의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버티컬 웨이브
- (6,388 대미지)맨 왼쪽과 여섯번째 줄의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50%
- 유린의 와문
- (반드시 1회 사용)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속성으로 변경
- 펌프 버스트
- (10,381 대미지)물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호리존탈 웨이브
- (6,388 대미지)위에서 첫번째와 5번째 줄의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버티컬 웨이브
- (6,388 대미지)왼쪽에서 첫번째와 여섯번째 줄의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10%
- 피스케스 크레스트 혜성
- (31,940 대미지)2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매시브 차지
- (5,722 대미지)단일공격
- HP 100%
- 이너 앵거
- 다음 공격시 200% 대미지
- 이노센트 레이지
- (8,583→2배 시 17,166 대미지)3연속공격
- 클레멘트 태클
- (10,626→2배 시 21,252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HP 50%
- 성각의 불빛
- (1회 사용)10턴 동안 빛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이너 앵거
- 다음 공격시 200% 대미지
- 이노센트 레이지
- (8,583→2배 시 17,166 대미지)3연속공격
- 클레멘트 태클
- (10,626→2배 시 21,252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HP 10%
- 타우러스 크레스트 코스모
- 플레이어 현재 HP의 100% 대미지
Battle 4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초 고대의 지혜
- (3,950 대미지)3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HP 100%
- 캐틀 뮤틸레이션
- (11,286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아래 스킬과 함께 2턴 마다 사용
- 풀 엘리먼트
- 적이 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위 스킬과 함께 2턴 마다 사용
- 트릴리톤의 중압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강탈의 지상회, 몽키
- (4,514 대미지)무작위 1종류 드롭 방해드롭으로 변환
- 크리스탈 팽
- (6,772 대미지)연속공격
- 플레아데스의 섬광
- (7,903 대미지)7연속공격
- HP 50%
- 로스트 테크놀로지
- (1회 사용)5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2초 감소
- 캐틀 뮤틸레이션
- (11,286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아래 스킬과 함께 2턴 마다 사용
- 풀 엘리먼트
- 적이 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위 스킬과 함께 2턴 마다 사용
- 트릴리톤의 중압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강탈의 지상회, 몽키
- (4,514 대미지)무작위 1종류 드롭 방해드롭으로 변환
- 크리스탈 팽
- (6,772 대미지)연속공격
- 플레아데스의 섬광
- (7,903 대미지)7연속공격
- HP 20%
- 기어 템페스트
- (16,929 대미지)3연속공격 300% 대미지
Battle 5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블랙 에너지 배리어
- 10턴 동안 빛속성 대미지 흡수
- 상태이상에 걸리면 반드시 1회 사용
- 눈이 빛났다
- 999턴 동안 공격력 10배 상승
- HP 5% 이하일 때 반드시 이 스킬만 사용
- 메탈 데드 팡
- (341,325→10배:3,413,250 대미지)5연속공격
- 다음 순서대로 스킬을 사용
- 이쪽을 노려보고 있다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이쪽을 노려보고 있다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이쪽을 노려보고 있다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기랑의 포효
- 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어둠, 회복으로 변환
- 울 플레어
- (54,612→10배:546,120 대미지)2연속공격
- 이쪽을 노려보고 있다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이쪽을 노려보고 있다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이쪽을 노려보고 있다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이쪽을 노려보고 있다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이후 다음 스킬 반복 사용
- 다크 레일 건
- (163,836→10배:1,638,360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2~5턴 지연
Battle 6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어둠 반감
- 어둠속성 대미지 50% 감소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헤븐즈 아머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리미티드 배리어
- 5턴 동안 모든 속성 대미지 50% 감소
- 전자 배리어
- 10턴 동안 15% 확률로 드롭이 잠금 상태로 출현할 확률 100% 증가
- HP 50% 이하일 때 반드시 1회 사용
- 포스 어웨이크
- 999턴 동안 대미지 2배 상승
- HP 20% 이하일 때 반복 사용
- 리미트 브레이크
- (61,552→2배 시 123,104 대미지)2연속공격
- HP 1% 이하일 때 반복 사용
- 홀리 리페어 + 리미트 브레이크
- (61,552→2배 시 123,104 대미지)2연속공격 + HP 19% 회복
- A패턴(A→B→C 무한 반복)
- 쇼크 레이
- (9,233→2배 시 18,466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 잠금
- 플래시 봄
- (9,233→2배 시 18,466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머신 글레어
- (9,233→2배 시 18,466 대미지)1턴 동안 드롭시간 1초 감소
- 에너지 충전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B패턴(A→B→C 무한 반복)
- 풀차지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서프레스 웨이브
- (10,772→2배 시 21,543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0~3턴 지연
- 오딜 섹션
- (10,772→2배 시 21,543 대미지)1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재밍
- (10,772→2배 시 21,543 대미지)1턴 동안 방해드롭 출현확률 20% 증가
- C패턴(A→B→C 무한 반복)
- 스틸 윙
- (13,848→2배 시 27,696 대미지)3연속공격
- 패럴라이즈사이트
- (13,080→2배 시 26,160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3턴 동안 바인드
- 코어 풀 버스트
- (40,008→2배 시 80,016 대미지)4연속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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