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웰도르 강림! [6성 이하 강화]
6성 이하 몬스터는 모든 능력치 3배 상승
절해룡 초지옥급
스태미너 99 배틀 6
경험치 41,204 (416/스테)
코인 125,135 (1,264/스테)
Battle 1
무작위로 3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딸기 줄께요
- 무작위 3개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딸기 줄께요
- 무작위 3개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A패턴(A→B→C 반복)
- 어질렀으면 치워야죠!
- (32,076 대미지(방해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방해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어질렀으면 치워야죠!
- (32,076 대미지(방해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방해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B패턴(A→B→C 반복)
- 하나만 먹을게요
- (21,384 대미지(불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불드롭 1개를 방해드롭으로 변환
- 하나만 먹을게요
- (21,384 대미지(불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불드롭 1개를 방해드롭으로 변환
- 음식의 원한은 무섭다니까요?
- (21,384 대미지(이 패턴을 사용하면 다시 A패턴 사용))모든 몬스터 1턴 동안 바인드
- 음식의 원한은 무섭다니까요?
- (21,384 대미지(이 패턴을 사용하면 다시 A패턴 사용))모든 몬스터 1턴 동안 바인드
- C패턴(A→B→C 반복)
- 딸기는 맛있다!!
- 1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딸기는 맛있다!!
- 1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와- 멜론이야!
- 무작위 3개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와- 멜론이야!
- 무작위 3개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A패턴(A→B 반복)
- 멜론, 잘 먹겠습니다
- (27,518 대미지(나무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나무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멜론, 잘 먹겠습니다
- (27,518 대미지(나무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나무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배고프다-아
- (이 패턴을 사용하면 다시 A패턴 사용)플레이어 현재 HP의 75% 대미지
- 배고프다-아
- (이 패턴을 사용하면 다시 A패턴 사용)플레이어 현재 HP의 75% 대미지
- B패턴(A→B 반복)
- 배불러
- 체력 50% 회복
- 배불러
- 체력 50% 회복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레몬…신거 먹고 싶다…
- 무작위 3개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A패턴(A→B→C→D 반복)
- 신거 하나만
- (21,312 대미지(빛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빛드롭 1개를 회복드롭으로 변환
- 레몬이 없어!
- (31,968 대미지(이 패턴을 사용하면 다시 A패턴 사용))3연속공격
- B패턴(A→B→C→D 반복)
- 신거 하나 더…
- (21,312 대미지(빛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빛드롭 1개를 회복드롭으로 변환
- 레몬이 없어!
- (31,968 대미지(이 패턴을 사용하면 다시 A패턴 사용))3연속공격
- C패턴(A→B→C→D 반복)
- 신거멈추지 않아
- (21,312 대미지(빛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빛드롭 1개를 회복드롭으로 변환
- 레몬이 없어!
- (31,968 대미지(이 패턴을 사용하면 다시 A패턴 사용))3연속공격
- D패턴(A→B→C→D 반복)
- 신거----!
- (53,280 대미지)5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모두 함께 포도 먹자
- 무작위 3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모두 함께 포도 먹자
- 무작위 3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A패턴(A→B→C→D 반복)
- 1개 받아
- (회복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어둠드롭 1개를 회복드롭으로 변환
- 1개 받아
- (회복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어둠드롭 1개를 회복드롭으로 변환
- 더 먹을 포도 없니
- (21,528 대미지(이 패턴을 사용하면 다시 A패턴 사용))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더 먹을 포도 없니
- (21,528 대미지(이 패턴을 사용하면 다시 A패턴 사용))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모두 함께 포도 먹자
- (이 패턴을 사용하면 다시 A패턴 사용)무작위 3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모두 함께 포도 먹자
- (이 패턴을 사용하면 다시 A패턴 사용)무작위 3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B패턴(A→B→C→D 반복)
- 씨앗 총!
- (25,834 대미지)무작위 1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씨앗 총!
- (25,834 대미지)무작위 1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C패턴(A→B→C→D 반복)
- 또 1개 받아
- (회복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어둠드롭 1개를 회복드롭으로 변환
- 또 1개 받아
- (회복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어둠드롭 1개를 회복드롭으로 변환
- 더 먹을 포도 없니
- (21,528 대미지(이 패턴을 사용하면 다시 A패턴 사용))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더 먹을 포도 없니
- (21,528 대미지(이 패턴을 사용하면 다시 A패턴 사용))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모두 함께 포도 먹자
- (이 패턴을 사용하면 다시 A패턴 사용)무작위 3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모두 함께 포도 먹자
- (이 패턴을 사용하면 다시 A패턴 사용)무작위 3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D패턴(A→B→C→D 반복)
- 씨앗 캐논!
- (60,278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씨앗 캐논!
- (60,278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Battle 2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버닝 실드
- 5턴 동안 나무속성 피해 흡수
- HP 100%
- 샤크혼 블레이드
- (78,720 대미지(5턴째부터 매4턴마다 반드시 사용))무작위 아군 1명을 2턴 바인드
- 아쿠아 제트
- (29,520 대미지)무작위 드롭 1종류를 물드롭으로 변환
- 크런치 팡
- (34,440 대미지)2연속공격
- HP 60%
- 볼텍스 케이지
- (19,680 대미지(반드시 1회 사용))불, 물드롭 잠금
- 샤크혼 블레이드
- (78,720 대미지(5턴째부터 매4턴마다 반드시 사용))무작위 아군 1명을 2턴 바인드
- 아쿠아 제트
- (29,520 대미지)무작위 드롭 1종류를 물드롭으로 변환
- 크런치 팡
- (34,440 대미지)2연속공격
Battle 3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유사하의 선풍
- (34,988 대미지)
- 체력 1% 이상시 반드시 첫 턴에 사용
- 영산의 대장
- 99턴 동안 4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0%
- 강요보장
- (39,653 대미지)무작위 5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달려들기
- (55,982 대미지)2연속공격
- 일반공격
- (46,651 대미지)단일공격
- HP 50%
- 구근의 음풍
- (반드시 1회 사용)3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강요보장
- (39,653 대미지)무작위 5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달려들기
- (55,982 대미지)2연속공격
- 일반공격
- (46,651 대미지)단일공격
- HP 1%
- 요선의 저주 + 달려들기
- (55,982 대미지)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2연속공격
Battle 4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놓치지 않겠습니다
- 모든 드롭 잠금
- HP 100%
- 아쿠아 스피어
- (37,583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콜드 사이스
- (31,801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0~1턴 지연
- 정화의 명파
- (26,019 대미지(연속해서 사용 X))무작위 아군 1명을 3턴 동안 바인드
- HP 30%
- 드래곤 소환진 - 상룡제
- (1번만 사용)아무 것도 하지 않는다
- 어비스 템페스트
- (144,550 대미지)5연속공격
Battle 5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어둠 반감
- 선제사용
- 빛의 칼날비늘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테일 슬래시
- (40,493 대미지)위에서 3번째 줄의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소드 팔랑크스
- (36,444 ~ 60,740 대미지)3~5연속공격
- HP 50%
- 검산의 자세
- 2턴 동안 4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쏟아지는 빛의 칼날
- (34,419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라이트닝 호라이즌
- (121,479 대미지)위에서 2번째, 3, 4번째 줄의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Battle 6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큰 고래의 바다 물보라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5턴 지연
- 트윙클 블루
- 10턴 동안 5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0%
- 템페스트
- (36,936 대미지)3연속공격
- 삼키다
- (32,011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다즈라 스플래쉬
- (34,474 대미지)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테일 슬랩
- (32,011 대미지)회복드롭 3개를 물드롭으로 변환
- HP 70%
- 브리칭
- (반드시 1회 사용)다음 턴의 대미지 2. 5배
- 템페스트
- (36,936 대미지(2.5배 시 92,340))3연속공격
- 삼키다
- (32,011 대미지(2.5배 시 80,027))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다즈라 스플래쉬
- (34,474 대미지(2.5배 시 86,185))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테일 슬랩
- (32,011 대미지(2.5배 시 80,027))회복드롭 3개를 물드롭으로 변환
- HP 50%
- 경탄
- (반드시 1회 사용)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템페스트
- (36,936 대미지(2.5배 시 92,340))3연속공격
- 삼키다
- (32,011 대미지(2.5배 시 80,027))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다즈라 스플래쉬
- (34,474 대미지(2.5배 시 86,185))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테일 슬랩
- (32,011 대미지(2.5배 시 80,027))회복드롭 3개를 물드롭으로 변환
- HP 15%
- 하이드로 캐논
- (184,680 대미지(2,배 시 461,700))왼쪽에서 3번째, 4번째 줄의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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