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드래크리스트 강림! [6성 이하 강화]
6성 이하 몬스터는 모든 능력치 3배 상승
보검룡 초지옥급
스태미너 99 배틀 6
경험치 41,645 (421/스테)
코인 121,061 (1,223/스테)
Battle 1
무작위로 3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딸기 줄께요
- 무작위 3개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딸기 줄께요
- 무작위 3개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A패턴(A→B→C 반복)
- 어질렀으면 치워야죠!
- (32,076 대미지(방해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방해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어질렀으면 치워야죠!
- (32,076 대미지(방해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방해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B패턴(A→B→C 반복)
- 하나만 먹을게요
- (21,384 대미지(불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불드롭 1개를 방해드롭으로 변환
- 하나만 먹을게요
- (21,384 대미지(불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불드롭 1개를 방해드롭으로 변환
- 음식의 원한은 무섭다니까요?
- (21,384 대미지(이 패턴을 사용하면 다시 A패턴 사용))모든 몬스터 1턴 동안 바인드
- 음식의 원한은 무섭다니까요?
- (21,384 대미지(이 패턴을 사용하면 다시 A패턴 사용))모든 몬스터 1턴 동안 바인드
- C패턴(A→B→C 반복)
- 딸기는 맛있다!!
- 1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딸기는 맛있다!!
- 1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와- 멜론이야!
- 무작위 3개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와- 멜론이야!
- 무작위 3개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A패턴(A→B 반복)
- 멜론, 잘 먹겠습니다
- (27,518 대미지(나무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나무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멜론, 잘 먹겠습니다
- (27,518 대미지(나무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나무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배고프다-아
- (이 패턴을 사용하면 다시 A패턴 사용)플레이어 현재 HP의 75% 대미지
- 배고프다-아
- (이 패턴을 사용하면 다시 A패턴 사용)플레이어 현재 HP의 75% 대미지
- B패턴(A→B 반복)
- 배불러
- 체력 50% 회복
- 배불러
- 체력 50% 회복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레몬…신거 먹고 싶다…
- 무작위 3개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A패턴(A→B→C→D 반복)
- 신거 하나만
- (21,312 대미지(빛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빛드롭 1개를 회복드롭으로 변환
- 레몬이 없어!
- (31,968 대미지(이 패턴을 사용하면 다시 A패턴 사용))3연속공격
- B패턴(A→B→C→D 반복)
- 신거 하나 더…
- (21,312 대미지(빛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빛드롭 1개를 회복드롭으로 변환
- 레몬이 없어!
- (31,968 대미지(이 패턴을 사용하면 다시 A패턴 사용))3연속공격
- C패턴(A→B→C→D 반복)
- 신거멈추지 않아
- (21,312 대미지(빛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빛드롭 1개를 회복드롭으로 변환
- 레몬이 없어!
- (31,968 대미지(이 패턴을 사용하면 다시 A패턴 사용))3연속공격
- D패턴(A→B→C→D 반복)
- 신거----!
- (53,280 대미지)5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모두 함께 포도 먹자
- 무작위 3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모두 함께 포도 먹자
- 무작위 3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A패턴(A→B→C→D 반복)
- 1개 받아
- (회복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어둠드롭 1개를 회복드롭으로 변환
- 1개 받아
- (회복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어둠드롭 1개를 회복드롭으로 변환
- 더 먹을 포도 없니
- (21,528 대미지(이 패턴을 사용하면 다시 A패턴 사용))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더 먹을 포도 없니
- (21,528 대미지(이 패턴을 사용하면 다시 A패턴 사용))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모두 함께 포도 먹자
- (이 패턴을 사용하면 다시 A패턴 사용)무작위 3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모두 함께 포도 먹자
- (이 패턴을 사용하면 다시 A패턴 사용)무작위 3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B패턴(A→B→C→D 반복)
- 씨앗 총!
- (25,834 대미지)무작위 1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씨앗 총!
- (25,834 대미지)무작위 1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C패턴(A→B→C→D 반복)
- 또 1개 받아
- (회복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어둠드롭 1개를 회복드롭으로 변환
- 또 1개 받아
- (회복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어둠드롭 1개를 회복드롭으로 변환
- 더 먹을 포도 없니
- (21,528 대미지(이 패턴을 사용하면 다시 A패턴 사용))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더 먹을 포도 없니
- (21,528 대미지(이 패턴을 사용하면 다시 A패턴 사용))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모두 함께 포도 먹자
- (이 패턴을 사용하면 다시 A패턴 사용)무작위 3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모두 함께 포도 먹자
- (이 패턴을 사용하면 다시 A패턴 사용)무작위 3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D패턴(A→B→C→D 반복)
- 씨앗 캐논!
- (60,278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씨앗 캐논!
- (60,278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Battle 2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불, 나무 내성
- 불, 나무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돌진
- 플레이어 현재 HP의 80% 만큼 대미지
- HP 100%
- 플레어 클로
- (36,427 대미지(매 2턴마다 사용))왼쪽에서 2번째, 5번째 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돌진
- 플레이어 현재 HP의 80% 만큼 대미지
- HP 50%
- 스톰 클로
- (36,427 대미지(매 2턴마다 사용))왼쪽에서 2번째, 5번째 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돌진
- 플레이어 현재 HP의 80% 만큼 대미지
- HP 30%
- 유니온 클로
- (54,641 대미지(매 2턴마다 사용))왼쪽에서 1, 2번째 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왼쪽에서 5, 6번째 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돌진
- 플레이어 현재 HP의 80% 만큼 대미지
Battle 3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불사조의 빛
- 플레이어의 HP를 모두 회복
- HP 100%
- 이모탈 플레임
- (29,484 대미지. 물드롭이 있을 경우)물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일반공격
- (39,312 대미지. 물드롭이 없을 경우)단일공격
- HP 50%
- 재생의 불꽃
- (반드시 사용)HP 모두 회복(현재 HP가 몬스터의 공격력보다 낮은 경우 이모탈 플레임, 일반공격 사용)
- 6턴마다 최우선 사용
- 이터널 플레어
- (157,248 대미지)5연속공격(6턴째이면 체력이 50% 이하로 떨어져도 이터널 플레어를 사용함)
Battle 4
- 스킬 정보
- HP 100%
- 마룡검 - 유성
- (48,499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75%
- 마룡검 - 뇌광
- (24,250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2턴 동안 바인드
- 마룡검 - 유성
- (48,499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50%
- 마룡검 - 혼돈
- (36,374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마룡검 - 뇌광
- (24,250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2턴 동안 바인드
- 마룡검 - 유성
- (48,499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30%
- 드래곤 소환진 - 쌍룡제
- (반드시 1회 사용)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염제
- (242,495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Battle 5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불 내성
- 불속성으로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힘내세요 블루도!
- 5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간닷! + 블리자드 브레스!
- (24,173 ~ 48,346 대미지)2~3연속공격 + 오른쪽에서 첫번째 줄의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에취! + 프리즈팽
- (21,486 대미지)위에서 3번째 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무작위 아군 1명을 1~2턴 동안 바인드
- 에취! + 블리자드 브레스!
- (24,172 대미지)위에서 3번째 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오른쪽에서 첫번째 줄의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50%
- 블루도 괜찮아? + 드래곤 하울링
- (53,716 대미지(반드시 1회 사용))HP 40% 회복 + 999턴 동안 대미지 2배
- 간닷! + 블리자드 브레스!
- (24,173~48,346 대미지(2배 시 48,346~96,692))2~3연속공격 + 오른쪽에서 첫번째 줄의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에취! + 프리즈팽
- (21,486 대미지(2배 시 42,972))위에서 3번째 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무작위 아군 1명을 1~2턴 동안 바인드
- 에취! + 블리자드 브레스!
- (24,172 대미지(2배 시 48,344))위에서 3번째 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오른쪽에서 첫번째 줄의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30%
- 용전희의 춤
- (53,716 대미지(2배 시 107,432))위에서 첫번째 줄의 드롭을 물드롭으로, 위에서 3번째 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Battle 6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안티필드
- 5턴 동안 불, 나무속성 대미지 흡수
- 백검식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프래시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섀도 레이피어
- 3턴 동안 특정 위치의 드롭을 가림(1, 2 , 2, 2 , 3, 2 , 4, 2 , 5, 2)
- 뼈 부수기
- (43,956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1 늘린다
- 아수라 베기
- (51,280 대미지)5연속공격
- HP 50%
- 파라드(1)
- (첫번째 턴에 HP 50% 이하로 내려가면 1번 사용)3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파라드(2)
- (2번째 턴 이후 HP 50% 이하로 내려가면 1번 사용)3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프래시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섀도 레이피어
- 3턴 동안 특정 위치의 드롭을 가림(1, 2 , 2, 2 , 3, 2 , 4, 2 , 5, 2)
- 뼈 부수기
- (43,956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1 늘린다
- 아수라 베기
- (51,280 대미지)5연속공격
- HP 15%
- 하늘을 달리는 백개의 용검
- (219,780 대미지)왼쪽에서 1, 3, 5 번째 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왼쪽에서 2번째, 4, 6번째 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유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