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단 한 번의 챌린지 던전! 4
초절결전 [동일몹 금지] 불시작용
스태미너 99 배틀 20
경험치 167,285 (1,690/스테)
코인 292,618 (2,956/스테)
Battle 1
무작위로 3마리 출현
Battle 2
무작위로 3마리 출현
Battle 3
무작위로 1마리 출현
Battle 4
Battle 5
무작위로 1마리 출현
Battle 6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준비하라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HP 100%
- 프리즈 페인
- (9,651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50%
- 마황제의 암영
- (어둠속성 몬스터가 있을 경우 반드시 1회 사용)어둠속성 몬스터를 3턴 동안 바인드, 이후 격의 차이를 보여주도록 하지 사용
- 격의 차이를 보여주지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이후 인피니티 블레이드 반복 사용
- 인피니티 블레이드
- (반드시 사용. 25,736 대미지)8연속공격
Battle 7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불과 나무의 방어벽
- 불, 나무속성 대미지 50% 감소
- 선제사용
- 돌진
- 플레이어 현재 HP의 80% 만큼 대미지
- HP 100%
- 플레어 클로
- (15,178 대미지)세로 2번째 열과 5번째 열을 불드롭으로 변환
- 돌진
- 플레이어 현재 HP의 80% 만큼 대미지
- HP 50%
- 스톰 클로
- (15,178 대미지)세로 2번째 열과 5번째 열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돌진
- 플레이어 현재 HP의 80% 만큼 대미지
- HP 30%
- 유니온 클로
- (22,767 대미지)왼쪽 세로 1, 2번째 열을 불드롭으로, 5, 6번째 열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돌진
- 플레이어 현재 HP의 80% 만큼 대미지
Battle 8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크루얼 워
- (7,656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100%
- 파괴의 화염 창
- (광란의 어둠 창과 교대로 사용)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광란의 어둠 창
- (15,311 대미지. 파괴의 화염 창과 교대로 사용)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50%
- 크루얼 워
- (7,656 대미지. 월 브레이커와 교대로 사용)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월 브레이커
- (22,966 대미지. 크루엘 워와 교대로 사용)2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스피드 스타
- (6,741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100%
- 블랙 레터
- (10,111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러브 레터
- (20,222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휘프노스 레터
- (6,741 대미지)무작위 아군 4명을 1~2턴 동안 바인드
- 타나토스 레터
- (13,481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75%
- 트릭스터
- (반드시 1회 사용)5턴 동안 방해드롭이 25% 확률로 나타난다
- 블랙 레터
- (10,111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러브 레터
- (20,222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휘프노스 레터
- (6,741 대미지)무작위 아군 4명을 1~2턴 동안 바인드
- 타나토스 레터
- (13,481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30%
- 아르게이폰테스
- (26,964 대미지)4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수렵의 극의
- 10턴 동안 방해드롭이 10% 확률로 나타난다
- HP 100%
- 헤드 스나이핑
- (7,503 대미지. 2턴 마다 반드시 사용(타 패턴보다 우선도 높음))리더를 2턴 동안 바인드
- 헤드 스나이핑
- (7,503 대미지. 2턴 마다 반드시 사용(타 패턴보다 우선도 높음))리더를 2턴 동안 바인드
- 배러지 샷
- (반드시 사용. 12,004 ~ 18,006 대미지)4~6연속공격
- HP 50%
- 저지먼트 애로우
- (반드시 사용. 22,509 대미지)단일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화염의 감옥
- (나무속성 몬스터가 있을 경우)나무속성 몬스터를 3턴 동안 바인드
- 라이트닝 애로우
- (12,398 대미지. 나무속성 몬스터가 없을 경우)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HP 100%
- 태양의 마탄
- (20,664 대미지)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50%
- 태양의 마탄
- (20,664 대미지)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광명의 리라
- (악마 타입 몬스터가 있을 경우 반드시 1회 사용)악마타입 몬스터를 3턴 동안 바인드
- HP 30%
- 재가 되어 사라져라
- (반드시 1회 사용)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이후 그랜드 선 반복 사용
- 그랜드 선
- (반드시 사용. 165,310 대미지)단일공격
Battle 9
무작위로 1마리 출현
Battle 10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메제 일루젼
- 플레이어의 리더와 서브를 3턴 동안 무작위로 교체 (교체할 수 없는 경우 일반 공격)
- HP 100%
- 변치않는 영혼
- (첫 턴에 사용. 효과가 떨어지면 재사용)99턴 동안 4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불가시의 일별
- (4,747 대미지)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메제 빔
- (18,986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메제 빔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메제 빔
- (14,240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메제 일루전
- 플레이어의 리더와 서브를 3턴 동안 무작위로 교체 (교체할 수 없는 경우 일반 공격)
- HP 30%
- 메제 디 엔드
- (45,567 대미지)3연속공격
Battle 11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불, 물 내성
- 불, 물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제 3의 눈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2턴 지연
- 파괴신의 천력
- 99턴 동안 4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다무르
- 플레이어 현재 HP의 75% 대미지
- HP 100%
- 니라칸타
- (45,550→독. 맹독드롭이 있을 때 사용))독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트리슈라
- (22,775 대미지)맨 왼쪽, 3번째, 5번째 세로열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피나카
- (27,330 대미지)3연속공격
- 할라할라
- (11,388 대미지)무작위 7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마하칼라
- (17,081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30%
- 다무르 + 폭멸의 삼안
- (68,325 대미지)플레이어 현재 HP의 75% 대미지 + 모든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Battle 12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신왕비의 세례
- (38,910 대미지)
- HP 100%
- 블랙 나이트메어
- (17,510 대미지. 빛드롭이 있을 경우)빛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50%
- 신왕비의 한숨
- (반드시 1회 사용)신타입 몬스터를 5턴 동안 바인드
- 블랙 나이트메어
- (17,510 대미지. 빛드롭이 있을 경우)빛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30%
- 기가 그라비티
- (반드시 1회 사용)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이후 기가 그라비톤 봄 반복 사용
- 기가 그라비톤 봄
- (반드시 사용. 97,275 대미지)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정열 헤라 튠
- 99턴 동안 불, 방해드롭 출현 확률 10% 증가
- HP 100%
- 스위트 데빌♪
- (25,254 대미지)물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하트풀 애로우
- (25,254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50%
- 더불릿☆미러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5 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
- 우르즈↑↑피버☆
- (37,881 대미지)3연속공격
- 스위트 데빌♪
- (.)물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하트풀 애로우
- (25,254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영왕비의 세계
- 5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HP 100%
- 블루 블리자드
- (23,729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75%
- 블루 블리자드
- (23,729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프리즈 블래스트
- (20,170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2~4턴 동안 바인드
- HP 50%
- 아이스 코핀
- (반드시 1회 사용. 5,932 대미지)무작위 아군 5명을 1~3턴 동안 바인드
- 블루 블리자드
- (23,729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프리즈 블래스트
- (20,170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2~4턴 동안 바인드
- HP 30%
- 블루 블리자드
- (23,729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프리즈 블래스트
- (20,170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2~4턴 동안 바인드
- 앱솔루트 제로
- 플레이어 현재 HP의 100% 대미지
Battle 13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빛, 어둠 내성
- 빛,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솔로몬의 작은 열쇠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그리모어 오브 플레임
- (8,174 대미지)회복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75%
- 그리모어 오브 플레임
- (8,174 대미지)회복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볼캐닉 스모크
- (12,261 대미지. 연속으로 사용하지는 않음)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50%
- 플레임 에보케이션
- (반드시 1회 사용)99턴 동안 불드롭 출현 확률 25% 증가
- 그리모어 오브 플레임
- (8,174 대미지)회복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볼캐닉 스모크
- (12,261 대미지. 연속으로 사용하지는 않음)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30%
- 버닝 블리자드
- (32,696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버닝 블리자드
- (32,696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빛, 어둠 내성
- 빛,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솔로몬의 작은 열쇠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그리모어 오브 아쿠아
- (8,174 대미지)회복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75%
- 그리모어 오브 아쿠아
- (8,174 대미지)회복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포이즌 레인
- (4,087 대미지. 연속으로 사용하지는 않음)무작위 5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50%
- 아쿠아 에보케이션
- (반드시 1회 사용)99턴 동안 물드롭 출현 확률 25% 증가
- 그리모어 오브 아쿠아
- (8,174 대미지)회복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포이즌 레인
- (4,087 대미지. 연속으로 사용하지는 않음)무작위 5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30%
- 타이달 허리케인
- (32,696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타이달 허리케인
- (32,696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빛, 어둠 내성
- 빛,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솔로몬의 작은 열쇠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그리모어 오브 어스
- (8,174 대미지)회복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HP 75%
- 그리모어 오브 어스
- (8,174 대미지)회복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텐타클 케이지
- (8,174 대미지. 연속으로 사용하지는 않음)무작위 아군 1명을 1~2턴 동안 바인드
- HP 50%
- 어스 에보케이션
- (반드시 1회 사용)99턴 동안 나무드롭 출현 확률 25% 증가
- 그리모어 오브 어스
- (8,174 대미지)회복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텐타클 케이지
- (8,174 대미지. 연속으로 사용하지는 않음)무작위 아군 1명을 1~2턴 동안 바인드
- HP 30%
- 그라운드 익스플로전
- (32,696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그라운드 익스플로전
- (32,696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Battle 14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처음부터 용서 못한다!!
- (2,510 대미지)모든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100%
- 헬즈 차지
- (25,102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오라오라오라오라오라아!!
- (37,655 대미지)5연속공격 대미지
- HP 50%
- 다시 한 번 빠져버려라!
- (반드시 1회 사용. 2,510 대미지)모든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이후 극락 드라이브 반복 사용
- 극락 드라이브
- (반드시 사용. 31,378 대미지)무작위 드롭 6개를 독드롭으로 변환
Battle 15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어둠 반감
- 어둠속성 대미지 50% 감소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헤븐즈 아머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리미티드 배리어
- 5턴 동안 모든 속성 대미지 50% 감소
- 전자 배리어
- 10턴 동안 15% 확률로 드롭이 잠금 상태로 출현할 확률 100% 증가
- HP 50% 이하일 때 반드시 1회 사용
- 포스 어웨이크
- 999턴 동안 대미지 2배 상승
- HP 20% 이하일 때 반복 사용
- 리미트 브레이크
- (75,840→2배 시 151,680 대미지)2연속공격
- HP 1% 이하일 때 반복 사용
- 홀리 리페어 + 리미트 브레이크
- (75,840→2배 시 151,680 대미지)2연속공격 + HP 19% 회복
- A패턴(A→B→C 무한 반복)
- 쇼크 레이
- (11,376→2배 시 22,752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 잠금
- 플래시 봄
- (11,376→2배 시 22,752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머신 글레어
- (11,376→2배 시 22,752 대미지)1턴 동안 드롭시간 1초 감소
- 에너지 충전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B패턴(A→B→C 무한 반복)
- 풀차지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서프레스 웨이브
- (13,272→2배 시 26,544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0~3턴 지연
- 오딜 섹션
- (13,272→2배 시 26,544 대미지)1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재밍
- (13,272→2배 시 26,544 대미지)1턴 동안 방해드롭 출현확률 20% 증가
- C패턴(A→B→C 무한 반복)
- 스틸 윙
- (17,064→2배 시 34,128 대미지)3연속공격
- 패럴라이즈사이트
- (16,116→2배 시 32,232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3턴 동안 바인드
- 코어 풀 버스트
- (49,296→2배 시 98,592 대미지)4연속공격
Battle 16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더 이상은 못 간다!
- 99턴 동안 5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0%
- 마룡검 - 유성
- (20,208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75%
- 마룡검 - 뇌광
- (10,104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2턴 동안 바인드
- 마룡검 - 유성
- (20,208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50%
- 마룡검 - 혼돈
- (15,156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마룡검 - 뇌광
- (10,104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2턴 동안 바인드
- 마룡검 - 유성
- (20,208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30%
- 드래곤 소환진 - 쌍룡제
- (반드시 1회 사용)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이후 염제 반복 사용
- 염제
- (101,04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여긴 지나갈 수 없어요!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HP 100%
- 게일 샷
- (20,534 대미지. 2턴 마다 사용)왼쪽에서 3번째 세로줄 나무드롭으로 변환
- 포이즌 애로우
- (15,058 대미지)무작위 2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70%
- 고룡족의 명주
- (반드시 1회 사용)6턴 동안 봉인
- 게일 샷
- (20,534 대미지. 2턴 마다 사용)왼쪽에서 3번째 세로줄 나무드롭으로 변환
- 포이즌 애로우
- (15,058 대미지)무작위 2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30%
- 드래곤 소환진 - 신룡제
- 아무 것도 하지 않는다
- 천지붕람
- (342,225 대미지. 이후 매 회 사용)5연속공격
Battle 17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폭풍결계
- 4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아래 스킬 중 하나 사용
- 신풍열효
- (15,128→불드롭이 있으면 사용))불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신풍열효
- (15,128→불드롭이 없으면 사용))무작위 1색의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아래 스킬들을 순서대로 사용
- 조익난격
- (30,256 대미지)4연속공격
- 용권선봉
- (12,102 대미지)모든 서브를 1~2턴 동안 바인드
- 순간의 고요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이후 반복 사용
- 천지붕람
- (378,200 대미지)5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성제의 반짝임
- 99턴 동안 5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7턴마다 반드시 사용
- 네뷸라 인페르노
- 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100%
- 천뢰
- (12,346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포톤 브레스
- (23,151 대미지)3연속공격
- HP 50%
- 명굉
- (12,346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포톤 브레스
- (23,151 대미지)3연속공격
- HP 30%
- 디바인 스타
- (38,585 대미지)5연속공격
Battle 18
무작위로 1마리 출현
Battle 19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전투를 개시한다
- 5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HP 100%일 때
- 마스터와 동족의 존재를 확인
- (팀 내에 정뢰의 붉은 용계사 가디우스. 멸뢰의 검은 용계사 티폰이 있을 경우 1회 사용)플레이어의 HP 모두 회복
- 환조연극
- (21,497 대미지)무작위 아군 4명을 2턴 동안 바인드
- HP 100%
- 엘리먼탈 턴
- (21,497 대미지. 매 2턴마다 사용)적의 속성이 무작위로 변경
- 알레그로 스텝
- (26,871 대미지)3연속공격
- HP 80% 이하에서 아래 스킬 중 하나 반드시 사용
- 원무곡
- 1턴 동안 무작위 서브를 리더와 교체
- 윤무곡
- (17,914 대미지)왼쪽에서 1, 3, 5 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드롭으로, 2, 4, 6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진혼곡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0~3턴 지연
- HP 80%
- 엘리먼탈 턴
- (21,497 대미지. 매 2턴마다 사용)적의 속성이 무작위로 변경
- 리페어 아라베스크
- (14,331 대미지)HP의 30% 회복
- 알레그로 스텝
- (26,871 대미지)3연속공격
- HP 20% 이하에서 아래 스킬 반드시 1회 사용
- 프레파라시온
- (23,288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이후 아래 스킬만 사용
- 마스터의 적은 모두 섬멸한다
- (179,140 대미지. 팀에 이르무. 즈오. 아미르. 인디고. 스칼렛이 있을 경우)단일공격
- 당돌한 절대적 종연
- (179,140 대미지)단일공격
- 랜덤드롭
- 기성의 오른발 트라이고 드롭
- 낮은 확률로 '기성의 오른발 트라이고'가 드롭된다
Battle 20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안티 바이러스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기간틱 바디
- 7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에너지 캄
- 99턴 동안 6,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첫 7턴동안 아래 스킬들을 순서대로 1회씩 사용
- 거체가 움직이기 시작했다
- 무작위 3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팔을 들어올렸다
- 다음 공격 시 690% 대미지
- 일반공격
- (58,844 대미지)단일공격
- 자세를 고치고 있다
- 무작위 3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다시 팔을 들어올렸다
- 다음 공격 시 690% 대미지
- 일반공격
- (58,844 대미지)단일공격
- 입을 열었다
- 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8번째 턴에 남은 HP에 따라 아래 스킬 중 하나 반드시 사용
- HP 100%
- 가이아 빔 + 인헤일
- (38,376 대미지)왼쪽에서 3번째, 4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3턴 동안 2가지 속성(불 + 물, 물 + 나무, 나무 + 빛, 빛 + 어둠, 어둠 + 불) 흡수
- HP 50%
- 그랜드 레이
- (반드시 1회 사용)플레이어 현재 HP의 500% 대미지, 단 체력이 30% 이하라면 건너뛰고 30% 이하 패턴 사용
- 9번째 턴 이후 남은 HP에 따라 스킬 사용
- HP 100%
- 스킬 브레이크
- (22,173 대미지. 이 패턴만 반복 사용)액티브 스킬 대기 턴 3~5턴 지연
- HP 50%
- 하든 사인
- (28,995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 잠금
- 맨틀 프레스
- (30,701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30%
- 셀멘딩
- (35,818 대미지)HP를 10% 회복
- 그레이트 바인
- (34,965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5턴 동안 바인드
- 하든 사인
- (30,701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 잠금
- 맨틀 프레스
- (35,818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20%
- 그랜드 레이
- 플레이어 현재 HP의 500% 대미지
유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