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단 한 번의 챌린지 던전! 5
초절결전 [동일몹 금지] 불시작용
스태미너 99 배틀 20
경험치 167,323 (1,690/스테)
코인 424,364 (4,287/스테)
Battle 1
무작위로 2마리 출현
Battle 2
무작위로 2마리 출현
Battle 3
무작위로 1마리 출현
Battle 4
무작위로 3마리 출현
Battle 5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명룡기사의 혼
- 4턴 동안 어둠속성 대미지 흡수
- 어둠의 낫
- (8,676 대미지)왼쪽에서 5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4턴부터 매 4턴마다 사용(4, 8, 12, 16, …)
- 어비스 케이지
- 어둠속성 몬스터를 5~10턴 동안 바인드
- HP가 100%면 반드시 사용
- 소울 스플릿
- (34,702 대미지)
- HP 100%
- 일루전
- (13,881 대미지)무작위 드롭 1종류를 어둠드롭으로 변환
- HP 10%
- 카오스 프로미넌스
- (138,808 대미지)8연속공격
Battle 6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악몽의 의복
- 4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다크니스 미스트
- (11,131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카오스 레이
- (15,583 대미지)
- HP 75%
- 신격모독
- (반드시 1회 사용)신타입 몬스터를 3턴 동안 바인드
- 다크니스 미스트
- (11,131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카오스 레이
- (15,583 대미지)
- HP 40%
- 3
- (반드시 1회 사용)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이후 속여 때리기 사용
- 뒤통수치기
- (반드시 1회 사용. 27,828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이후 엔드리스 나이트메어 사용
- 엔드리스 나이트메어
- (반드시 사용. 80,142 대미지)6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코슈마루 판타지
- 999턴 동안 4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0%
- 코슈마루 일루전
- (8,051 대미지)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코슈마루 나이트메어
- (12,077 대미지)무작위 아군 3명을 2턴 동안 바인드
- 코슈마루 컴뱃
- (19,323 대미지)3연속공격
- HP 50%
- 아스타로트의 속삭임
- (반드시 1회 사용)2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2초 감소
- 코슈마루 일루전
- (8,051 대미지)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코슈마루 나이트메어
- (12,077 대미지)무작위 아군 3명을 2턴 동안 바인드
- 코슈마루 컴뱃
- (19,323 대미지)3연속공격
- HP 30%
- 코슈마루 임팩트
- (반드시 사용. 32,204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Battle 7
Battle 8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용케도 여기까지 왔군요!
- 플레이어의 HP를 모두 회복
- HP 100%
- 샤이닝 스피어
- (19,055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스톰 퍼니셔
- (28,584 대미지)6연속공격
- 시케리아 스트라이크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HP 90%
- 아이기스의 방패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샤이닝 스피어
- (19,055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스톰 퍼니셔
- (28,584 대미지)6연속공격
- 시케리아 스트라이크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HP 75%
- 니케의 성가
- (반드시 1회 사용)어둠속성 몬스터를 10턴 동안 바인드
- 샤이닝 스피어
- (19,055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스톰 퍼니셔
- (28,584 대미지)6연속공격
- 시케리아 스트라이크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HP 50%
- 부활
- (반드시 1회 사용)적 HP 전부 회복
- 샤이닝 스피어
- (19,055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스톰 퍼니셔
- (28,584 대미지)6연속공격
- 시케리아 스트라이크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HP 30%
- 스타 버스트
- (반드시 사용. 238,190 대미지)10연속공격
Battle 9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원한의 냉소
- (효과가 사라지면 재사용)10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2초 감소
- HP 100%
- 부패의 유혹
- 무작위 드롭 8개를 독드롭으로 변환
- 절망의 통곡
- (14,562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신멸의 겁화
- (21,845 대미지)5연속공격
- HP 50%
- 신의 원망
- (반드시 사용)신타입 몬스터를 1~3턴 동안 바인드, 최대 1회 사용
- 부패의 유혹
- 무작위 드롭 8개를 독드롭으로 변환
- 절망의 통곡
- (14,562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신멸의 겁화
- (21,845 대미지)5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붙어보자고! 와라!
- 회복드롭 이외의 무작위 10개 드롭 잠금
- HP 100%
- 큰 메기의 독무
- (1회 사용)무작위 8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무신 만자 굳히기
- (18,931→2배 시 37,862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3턴 동안 바인드, 2턴마다 사용
- 오의 하단차기
- (18,931→2배 시 37,862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번개 떨구기
- (18,931→2배 시 37,862 대미지)왼쪽에서 3번째, 4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검신 지옥 찌르기
- (23,664→2배 시 47,328 대미지)
- HP 30%
- 끝장낸다! 이 악물라고!
- (1회 사용)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이토 오하바리식 뇌전 지쇄 떨구기
- (78,880→2배 시 157,760 대미지)왼쪽에서 1, 2, 5, 6 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1%
- 아프잖아!! + 아직 끝이 아니다!!
-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HP의 100%를 회복
Battle 10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잘 오셨어요
- ((저도 열심히 할게요와 동시 사용))플레이어의 HP를 모두 회복
- 저도 열심히 할게요
- ((잘 오셨어요와 동시 사용))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오라버니, 앞으로도 열심히 해주세요
- 무작위 3개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팀에 프로이, 승리의 신 프로이, 염검의 승리신 프로이, 용검의 승리신 프로이가 있을 경우, 1회 사용)
- 부타쨩의 공격
- (11,411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네코쨩의 공격
- (15,214 대미지)연속공격
- 타카쨩의 공격
- (11,411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HP 70%
- 세스룸니르
- (1회사용)5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2초 감소
- 브리싱가멘의 목걸이
- 2턴 동안 스킬 사용 불능
- 부타쨩의 공격
- (11,411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네코쨩의 공격
- (15,214 대미지)연속공격
- 타카쨩의 공격
- (11,411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HP 50%
- 풍려신의 포옹
- 모든 아군을 2~3턴 동안 바인드
- 브리싱가멘의 목걸이
- 2턴 동안 스킬 사용 불능
- 부타쨩의 공격
- (11,411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네코쨩의 공격
- (15,214 대미지)연속공격
- 타카쨩의 공격
- (11,411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HP 20%
- 애니멀 유니존 어택
- (38,037 대미지)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교활한 장난
- 3턴 동안 무작위 서브를 리더와 교체
- HP 100%
- 여, 잘 지내나 친구여
- (파티에 토르. 천둥의 신 토르. 천둥망치의 금강신 토르. 탈환의 천둥번개신 토르 중 1마리라도 존재시 반드시 1회 사용)플레이어 HP 100% 회복
- 서프라이즈 어택 + 변신
- (16,543 대미지(매 2턴마다 '변신'과 동시 사용))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적의 속성이 불, 물, 나무 중 하나로 변경
- 피어 기프트
- (16,543 대미지)2연속공격
- HP 80%
- 스틸 퍼즐
- (반드시 1회 사용)3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2턴 지연
- 서프라이즈 어택 + 변신
- (16,543 대미지(매 2턴마다 '변신'과 동시 사용))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적의 속성이 불, 물, 나무 중 하나로 변경
- 피어 기프트
- (16,543 대미지)2연속공격
- HP 20%
- 블랙 페인
- (27,572 대미지)무작위 드롭 6개를 맹독드롭으로 변환
Battle 11
Battle 12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화 내성
- 불속성 대미지 50% 감소
- 선제사용
- 라그나로크 빅터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겨우 그런 것으로 날 이길 줄 아느냐
- (24,682 대미지(파티에 프로이. 승리의 신 프로이. 염검의 승리신 프로이. 용검의 승리신 프로이 포함되어 있을시 반드시 1회 사용))
- 코로나
- (28,479 대미지(3턴마다 사용))모든 드롭을 불속성으로 변경
- 검은불꽃
- (22,783 대미지)불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레바테인
- (24,682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80%
- 무스펠의 군세
- (반드시 1회 사용)액티브 스킬 대기 턴이 0~2턴 지연
- 코로나
- (28,479 대미지(3턴마다 사용))모든 드롭을 불속성으로 변경
- 검은불꽃
- (22,783 대미지)불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레바테인
- (24,682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50%
- 오버 히트 + 몸이 더욱 타오르고 있다
- (반드시 1회 사용)99턴 동안 불드롭의 드롭률이 25% 증가 + 적의 속성이 불속성으로 변경
- 코로나
- (28,479 대미지(3턴마다 사용))모든 드롭을 불속성으로 변경
- 검은불꽃
- (22,783 대미지)불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레바테인
- (24,682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20%
- 라스트 플레임
- (53,160 대미지)4회 연속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나무, 어둠 내성
- 나무,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뿔피리 걀라르호른
- 5턴 동안 어둠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자네는 이 몸이 막도록 하지
- 어둠속성 몬스터를 1턴 동안 바인드 (팀에 로키, 교활신 로키, 종언의 교활신 로키, 암약의 교활신 로키, 각성 로키가 있을때 반드시 1회 사용)
- HP 100%
- 수호신의 오감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박치기
- (18,015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호른액스
- (24,771 대미지)
- HP 70%
- 아직 부족하다네
- (22,519 대미지.반드시 1회 사용)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박치기
- (18,015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호른액스
- (24,771 대미지)단일공격
- HP 50%
- 효광의 방패
- (1회 사용)2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두드리다
- (29,275 대미지)왼쪽 3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홀리
- (108,092 대미지. 3턴마다 사용)4연속공격
Battle 13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엔젤 하트
- 플레이어의 HP를 모두 회복
- 눈부신 후광이 비치고 있다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
- HP 100%
- 성극
- (12,423 대미지)HP 20% 회복
- 라이트닝 엣지
- (18,635 대미지)HP 10% 회복
- HP 50%
- 세이그릿인텐션
- (반드시 1회 사용. 31,058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1~2턴 지연
- 성극
- (12,423 대미지)HP 20% 회복
- 라이트닝 엣지
- (18,635 대미지)HP 10% 회복
- HP 20%
- 저지먼트
- (207,050 대미지)HP 모두 회복
Battle 14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빛, 어둠 ㄴ성
- 빛,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그대의 퍼즐력, 보도록 하지!
- 5턴 동안 5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0%
- 홍련일섬
- (14,405 대미지)위에서 3번째 가로열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5턴 동안 사용.
- 흥이 깨졌군
- (5턴째 반드시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3배
- 옥천의 초열
- (20,578→3배 시 61,734 대미지)어둠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어둠드롭이 있을 때 사용.
- 옥천의 초열
- (20,578→3배 시 61,734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어둠드롭이 없을 때 사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빛, 어둠 내성
- 빛,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나를 쓰러뜨려봐라!
- 4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헤븐 슈트롬(1)
- (4,479 대미지)맨 위 가로열 드롭을 독드롭으로, 맨 아래 가로열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헤븐 슈트롬(2)
- (8,957 대미지)맨 왼쪽 세로열 드롭을 독드롭으로, 맨 오른쪽 세로열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헤븐 슈트롬(3)
- (13,436 대미지)맨 위 가로열 드롭을 독드롭으로, 맨 아래 가로열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헤븐 슈트롬(4)
- (17,714 대미지)맨 왼쪽 세로열 드롭을 독드롭으로, 맨 오른쪽 세로열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어비스 슈트롬
- (35,828 대미지)맨 위, 맨 아래 가로열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이후 헤븐 슈트롬(1) 사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빛, 어둠 내성
- 빛,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나에게서 도망칠 수 있을까?
- 5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HP 100%
- 소울 버스트
- (44,592 대미지)모든 드롭을 나무, 회복드롭으로 변환(매 6턴마다 사용)
- HP 50%
- 소울 큐어
- HP 100% 회복
- HP 100%
- 영목의 주박
- (11,148 대미지)리더를 1~2턴 동안 바인드
- 가시나무 새장
- (7,432 대미지)무작위 아군 3명을 1~2턴 동안 바인드
- 휩 러시
- (17,838~23,784 대미지)3~4회 공격
Battle 15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다우너 불릿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3턴 지연
- HP 100%
- 에너지 샷건
- (19,446 대미지)6연속공격
- 킨 엣지
- (16,206 대미지)왼쪽에서 2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방해로, 4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50%~10% 진입 시 아래의 두 스킬 반드시 동시 사용
- 하이엔드 부스터
-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에너지 카운터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HP 50%
- 에너지 샷건
- (19,446→38,892 대미지)6연속공격
- 킨 엣지
- (16,206→32,412 대미지)왼쪽에서 2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방해로, 4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10%
- 백워드 임팩트
- (81,030→162,060 대미지)단일공격
- HP 1%
- 백 드래프트
- (24,309 대미지)10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2초 감소
Battle 16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어둠 반감
- 어둠속성 대미지 50% 감소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헤븐즈 아머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리미티드 배리어
- 5턴 동안 모든 속성 대미지 50% 감소
- 전자 배리어
- 10턴 동안 15% 확률로 드롭이 잠금 상태로 출현할 확률 100% 증가
- HP 50% 이하일 때 반드시 1회 사용
- 포스 어웨이크
- 999턴 동안 대미지 2배 상승
- HP 20% 이하일 때 반복 사용
- 리미트 브레이크
- (75,840→2배 시 151,680 대미지)2연속공격
- HP 1% 이하일 때 반복 사용
- 홀리 리페어 + 리미트 브레이크
- (75,840→2배 시 151,680 대미지)2연속공격 + HP 19% 회복
- A패턴(A→B→C 무한 반복)
- 쇼크 레이
- (11,376→2배 시 22,752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 잠금
- 플래시 봄
- (11,376→2배 시 22,752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머신 글레어
- (11,376→2배 시 22,752 대미지)1턴 동안 드롭시간 1초 감소
- 에너지 충전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B패턴(A→B→C 무한 반복)
- 풀차지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서프레스 웨이브
- (13,272→2배 시 26,544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0~3턴 지연
- 오딜 섹션
- (13,272→2배 시 26,544 대미지)1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재밍
- (13,272→2배 시 26,544 대미지)1턴 동안 방해드롭 출현확률 20% 증가
- C패턴(A→B→C 무한 반복)
- 스틸 윙
- (17,064→2배 시 34,128 대미지)3연속공격
- 패럴라이즈사이트
- (16,116→2배 시 32,232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3턴 동안 바인드
- 코어 풀 버스트
- (49,296→2배 시 98,592 대미지)4연속공격
Battle 17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물, 어둠 내성
- 물, 어둠속성의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굉염의 투기
- 5턴 동안 5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마하트바 타파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스킬을 순서대로 사용 후 맨 아래 스킬을 무한 반복)
- 추돌
- (17,617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1~3턴 지연
- 폭염각
- (19,085 대미지)맨 왼쪽 세로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태양의 신화
- (20,553 대미지)무작위 15개 드롭 잠금
- 굉염각
- (22,022 대미지)왼쪽에서 여섯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혹화륜
- 10턴 동안 3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쌍염각
- (23,490 대미지)맨 왼쪽과 여섯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50%(스킬을 순서대로 사용 후 맨 아래 스킬을 무한 반복)
- 맹돌진의 자세
- 4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첫 턴에 HP가 50% 이하로 떨어지면 75% 감소)
- 3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2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1
- 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2초 감소
- 파랴바사나무
- (176,172 대미지)6연속공격
Battle 18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영왕비의 세계
- 5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HP 100%
- 블루 블리자드
- (23,729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75%
- 블루 블리자드
- (23,729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프리즈 블래스트
- (20,170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2~4턴 동안 바인드
- HP 50%
- 아이스 코핀
- (반드시 1회 사용. 5,932 대미지)무작위 아군 5명을 1~3턴 동안 바인드
- 블루 블리자드
- (23,729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프리즈 블래스트
- (20,170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2~4턴 동안 바인드
- HP 30%
- 블루 블리자드
- (23,729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프리즈 블래스트
- (20,170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2~4턴 동안 바인드
- 앱솔루트 제로
- 플레이어 현재 HP의 100% 대미지
Battle 19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자, 즐겨보자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드래곤 오리진
- 3턴 동안 (불 or 물 or 나무), 빛, 어둠속성 대미지 흡수
- HP 15%
- 이・오원룡성격
- (87,980 대미지)5연속공격
- 아래 스킬들을 순서대로 사용
- 드래곤 소환진 용문해정
- 아무 것도 하지 않는다
- '랜덤 스킬' 중 하나 사용
- (아래 '랜덤 패턴' 참고)
- 용호궁천 - 수
- 2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랜덤 스킬' 중 하나 사용
- (아래 '랜덤 패턴' 참고)
- 용호궁천 - 기
- 2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랜덤 스킬' 중 하나 사용
- (아래 '랜덤 패턴' 참고)
- 용호궁천 - 균
- 2턴 동안 8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랜덤 스킬' 중 하나 사용
- (아래 '랜덤 패턴' 참고)
- 용호궁천 - 률
- 2턴 동안 1, 5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랜덤 스킬' 중 하나 사용
- (아래 '랜덤 패턴' 참고)
- 드래링 나이트・세로의 강화! + 드래링 실드
- 1턴 동안 250% 대미지 + 1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이・오원룡성격
- (87,980~219,950 대미지(이후 해당 패턴 무한 반복))5연속공격
- 랜덤 스킬
- 캐틀 뮤틸레이션
- (28,154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글라스 리프
- (21,115 대미지)나무드롭 잠금
- 제노사이드 미사일・영호
- (21,115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 독드롭으로 변환
- 명굉
- (26,394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브릴리언트 드래곤 스컬
- (24,634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드롭으로 변환
Battle 20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아크 스케일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성박의 호벽
- 99턴 동안 5,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창천의 무지개
- 1턴 동안 불, 물, 나무속성 중 한 속성의 대미지 흡수 + 1턴 동안 빛, 어둠속성 중 한 속성의 대미지 흡수
- 특정 체력조건 도달 시 사용
- 아래 네 스킬은 체력조건 도달 시 순서대로 반드시 1회 사용
- 즉 한 번에 체력 50% 이하가 되었다면 순서대로 퍼스트, 세컨드, 써드 저지먼트를 사용함
- HP 90%
- 리트릿 아크 + 포그보우 씰 + 퍼스트 저지먼트
- (44,852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드롭으로 변환 + 1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10턴 동안 액티브 액티브 스킬 봉인
- HP 70%
- 리트릿 아크 + 포그보우 헤이즈 + 세컨드 저지먼트
- (59,802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드롭으로 변환 + 1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50%
- 리트릿 아크 + 포그보우 게이즈 + 서드 저지먼트
- (119,604 대미지)3연속공격 + 1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5턴 지연
- HP 30%
- 리트릿 아크 + 포그보우 그레이즈 + 포스 저지먼트
- (199,340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드롭으로 변환 + 1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2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HP 10% 이하 도달 시 최우선 사용
- 리트릿 아크 + 포그보우 퍼지 + 저지먼트 엔드
- (299,010 대미지)3연속공격 + 1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저지먼트 순서가 남았다고 해도 우선적으로 사용함)
- 그 이외의 경우 아래의 스킬세트 사용
- [A] HP 100% 이하에서 아래 세 스킬 동시 사용
- 스트랜드 새크리파이스
- (4,984 대미지)무작위 서브 1명을 1턴 동안 바인드
- 창천의 무지개
- 1턴 동안 불, 물, 나무속성 중 한 속성의 대미지 흡수 + 1턴 동안 빛, 어둠속성 중 한 속성의 대미지 흡수
- 프리즈믹 썬더
- (9,967 대미지)1종류 속성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중 한 속성으로 변경('창천의 무지개'에서 흡수하는 속성 중 하나로 변환)
- [B] HP 50% 이하에서 아래 세 스킬 동시 사용
- 레인보우 블랭크
- (14,951 대미지)무작위 1종류 드롭 방해드롭으로 변환
- 스트랜드 새크리파이스
- (4,984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1턴 동안 바인드
- 아크 임팩트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유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