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랭킹던전20] 헤라클레스배 [전속성 필수]
헤라클레스 배 (전속성필수)
스태미너 50 배틀 10
경험치 40,048 (801/스테)
코인 39,832 (797/스테)
Battle 1
Battle 2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불사조의 빛
- 플레이어의 HP를 모두 회복
- HP 100%
- 이모탈 플레임
- (284 대미지. 물드롭이 있을 경우)물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일반공격
- (379 대미지. 물드롭이 없을 경우)단일공격
- HP 50%
- 재생의 불꽃
- (반드시 사용)HP 모두 회복(현재 HP가 몬스터의 공격력보다 낮은 경우 이모탈 플레임, 일반공격 사용)
- 6턴마다 최우선 사용
- 이터널 플레어
- (1,515 대미지)5연속공격(6턴째이면 체력이 50% 이하로 떨어져도 이터널 플레어를 사용함)
Battle 3
Battle 4
Battle 5
Battle 6
Battle 7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곤충룡의 갑옷
- 10턴 동안 4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0%
- 포이즌 니들
- (290 대미지. 2턴마다 사용)무작위 4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75%
- 허니허니 바인드
- (반드시 1회 사용)무작위 아군 4명을 1~3턴 동안 바인드
- 포이즌 니들
- (290 대미지. 2턴마다 사용)무작위 4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50%
- 드래곤 로열젤리
- (반드시 1회 사용)HP를 50% 회복
- 포이즌 니들
- (290 대미지. 2턴마다 사용)무작위 4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30%
- 허니비 스웜
- (696~1,392 대미지)3~6연속공격
Battle 8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더 이상은 못 간다!
- 99턴 동안 5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0%
- 마룡검 - 유성
- (63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75%
- 마룡검 - 뇌광
- (315 대미지)무작위로 한 명 아군을 2턴 동안 바인드
- 마룡검 - 유성
- (63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50%
- 마룡검 - 혼돈
- (473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마룡검 - 뇌광
- (315 대미지)무작위로 한 명 아군을 2턴 동안 바인드
- 마룡검 - 유성
- (63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30%
- 드래곤 소환진 - 쌍룡제
- (반드시 1회 사용)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염제
- (82,015 대미지. 이후 이 패턴만 사용)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Battle 9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에메랄드 코팅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스톰 월
- 4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아래 스킬들을 순서대로 1회씩 사용
- 윈드차지
- (746 대미지)맨 위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윈드차지
- (746 대미지)맨 위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회복드롭 유무에 따라 아래 스킬 중 하나 사용
- 윈드펄스
- (746 대미지)회복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윈드펄스
- (746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이후 아래 스킬만 반복
- 템페스트 볼
- (5,964 대미지)4연속공격
Battle 10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첫 번째 시련
- 2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아래 스킬들을 순서대로 1회씩 사용
- 후려 갈김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밀리언 펀치
- (500 대미지)단일공격
- 두 번째 시련
- 모든 아군을 2턴 동안 바인드
- 히드라의 독화살
- 무작위 7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밀리언 펀치
- (500 대미지)단일공격
- 세 번째 시련
- 1턴 동안 공격력이 200%로 증가
- 더블 밀리언 펀치
- (500→1,000 대미지)단일공격
- 최후의 시련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이후 아래 두 스킬을 순서대로 반복
- 카운트다운(4회)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기간틱 브레이크!
- (10,000 대미지)2연속공격
유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