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흰 뱀의 지하미궁 (1~5층)
5층 - 보상: 잠재 타마도라☆회복 킬러
스태미너 50 배틀 5
경험치 38,054 (761/스테)
코인 149,440 (2,989/스테)
Battle 1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빛, 어둠 내성
- 빛,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솔로몬의 작은 열쇠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그리모어 오브 플레임
- (12,060 대미지)회복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75%
- 그리모어 오브 플레임
- (12,060 대미지)회복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볼캐닉 스모크
- (18,090 대미지. 연속으로 사용하지는 않음)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50%
- 플레임 에보케이션
- (반드시 1회 사용)99턴 동안 불드롭 출현 확률 25% 증가
- 그리모어 오브 플레임
- (12,060 대미지)회복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볼캐닉 스모크
- (18,090 대미지. 연속으로 사용하지는 않음)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30%
- 버닝 블리자드
- (48,24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버닝 블리자드
- (48,24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빛, 어둠 내성
- 빛,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솔로몬의 작은 열쇠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그리모어 오브 아쿠아
- (12,060 대미지)회복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75%
- 그리모어 오브 아쿠아
- (12,060 대미지)회복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포이즌 레인
- (6,030 대미지. 연속으로 사용하지는 않음)무작위 5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50%
- 아쿠아 에보케이션
- (반드시 1회 사용)99턴 동안 물드롭 출현 확률 25% 증가
- 그리모어 오브 아쿠아
- (12,060 대미지)회복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포이즌 레인
- (6,030 대미지. 연속으로 사용하지는 않음)무작위 5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30%
- 타이달 허리케인
- (48,24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타이달 허리케인
- (48,24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빛, 어둠 내성
- 빛,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솔로몬의 작은 열쇠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그리모어 오브 어스
- (12,060 대미지)회복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HP 75%
- 그리모어 오브 어스
- (12,060 대미지)회복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텐타클 케이지
- (12,060 대미지. 연속으로 사용하지는 않음)무작위 아군 1명을 1~2턴 동안 바인드
- HP 50%
- 어스 에보케이션
- (반드시 1회 사용)99턴 동안 나무드롭 출현 확률 25% 증가
- 그리모어 오브 어스
- (12,060 대미지)회복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텐타클 케이지
- (12,060 대미지. 연속으로 사용하지는 않음)무작위 아군 1명을 1~2턴 동안 바인드
- HP 30%
- 그라운드 익스플로전
- (48,24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그라운드 익스플로전
- (48,24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Battle 2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별의 흐름
- 불, 물, 나무, 빛 중 한 가지로 적의 속성이 변환
- 스타 소서
- 3턴 동안 적의 약점 속성을 흡수
- 재앙의 계시
- 회복드롭 잠금(없을 시 일반 공격)
- 첫 턴에 사용
- 죽음의 별
- (15,452 대미지)모든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50% 이하 첫 진입시 아래 스킬들 반드시 1회 동시 사용
- 성환
- 적의 속성이 어둠속성으로 변경
- 신왕의 공명
- 999턴 동안 공격력이 150%로 상승
- 화우
- 5턴 동안 독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이외의 경우 아래 스킬들을 순서대로 반복 사용
- 양자리의 금빛 털 + 다크 네일
- (16,557→24,836 대미지)2턴 동안 일정 크기의 구름으로 드롭을 가림 + 3연속공격
- 성운의 반짝임
- (15,452→23,178 대미지)무작위로 한 명 아군을 1턴 동안 바인드
- 성운의 반짝임
- (15,452→23,178 대미지)무작위로 한 명 아군을 1턴 동안 바인드
- HP 20%
- 크루엘티 스타
- (75,052→112,578 대미지)모든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Battle 3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빛, 어둠 내성
- 빛,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버닝 프레임
- 99턴 동안 5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
- 파워 클로
- 불, 나무드롭 잠금
- 첫 턴에 남은 HP에 따라 하나의 스킬 사용
- HP 100%
- 플레어 아머
- 3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HP 70%
- 파워 이레이즈 + 메탈 슬라이서
- 3턴 동안 5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 무효화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이후 턴에서 아래 HP 조건에 도달하면 해당 스킬 반드시 1회 사용
- HP 100%
- 다크 플레어
- (21,206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70%
- 파워 클로
- (9,979 대미지)무작위 8개 드롭 잠금
- HP 15%
- 익스플로즈 큐어
- (93,555→140,333 대미지)모든 드롭 잠금
- 그 이외의 턴에서 A→B→C 반복 사용
- [A]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데드 크로우
- (13,721→20,582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크러시 크로우
- (13,721→20,582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히트업
- (HP 50% 이하에서 강화 효과가 없으면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이 1.5배로 상승
- 디스트로이 크로우
- (13,721→20,582 대미지. HP 30% 이하에서 반드시 사용)무작위로 독, 방해드롭을 4개씩 생성
- [B]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이블 홀드
- (14,969→22,454 대미지)독, 방해드롭 잠금
- 엘리멘탈 홀드
- (14,969→22,454 대미지)무작위 7개 드롭 잠금
- 히트업
- (HP 50% 이하에서 강화 효과가 없으면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이 1.5배로 상승
- [C]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히트 체인
- (16,216→24,325 대미지)3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클리브러시
- (17,464→26,196 대미지)4연속공격
- 히트업
- (HP 50% 이하에서 강화 효과가 없으면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이 1.5배로 상승
- 멜트 크로우
- (19,960→29,940 대미지)4연속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모드=보던팬저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저스티스 오러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4턴 지연
- 7턴째 이후 반드시 1회 사용
- 저스티스 부스터
- (높은 확률로 7턴째에 사용. 그 이후에도 사용 가능)999턴 동안 공격력 2배로 상승
- HP 70% 이하에서 반드시 1회 사용
- 저스티스 배리어
- 6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HP 50% 이하에서 반드시 1회 사용
- 저스티스 토네이도
- (15,896→31,792 대미지)5턴 동안 나무, 방해, 독드롭 출현 확률 10% 증가
- HP 15%
- 저스티스 얼티밋 스톰
- (127,168→254,336 대미지)8연속공격
- 그 이외의 경우 A-B-C 반복
- [A]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저스티스 아이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있을 때)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저스티스 블레이드
- (15,896→31,792 대미지. 강화 효과가 없을 때)위에서 2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B]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저스티스 아이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있을 때)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저스티스 펀치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없을 때)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C]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저스티스 아이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있을 때)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저스티스 스타 부메랑
- (19,074→38,148 대미지. 강화 효과가 없을 때)3연속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어둠 내성
-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힘의 차이를 보여주지
- 10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밧사 비네
- (9,14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조건에 따라 아래 스킬을 1회 사용
- HP 50% 이하일 때
- 프리머 실드
- (반드시 1회 사용)3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단 이 스킬을 사용하면 이후 아래의 두 스킬은 사용하지 않음
- 츠바이 트라우벤
- (반드시 1회 사용)3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HP 70% 이하일 때
- 리히트 레이겐
- (반드시 1회 사용. 효과가 떨어지면 재사용)10턴 동안 빛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이외의 경우 [1]-[2] 순서로 반복
- [1] 아래의 스킬 사용
- 브릿트 슈베르토
- (18,280 대미지)무작위 4개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2] 아래 스킬 중 하나 사용
- 도레웅 구크린케
- (27,420 대미지)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빈토호제
- 회복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블리츠 랑슈
- (31,076 대미지)왼쪽에서 3번째, 4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빛, 회복드롭으로 변환
- HP 15% 이하에서 아래 스킬 반드시 사용
- 아이젠슈른
- (274,200 대미지)5연속공격
Battle 4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신수의 새벽빛
- 3턴 동안 1,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안녕하세요♪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
- 아침 노을 코메트
- (478,175 대미지)5연속공격
- 첫 턴에 사용
- 데굴, 데굴, 데굴♪ + 에잇!
- (22,952 대미지)1턴 동안 왼쪽에서 1째 세로줄의 드롭을 움직일 수 없음 + 맨 오른쪽 세로줄의 드롭을 회복, 방해드롭으로 변환
- 둘째 턴에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천전수주
- (24,865 대미지. 방해드롭이 있을 경우)방해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양천신광
- (24,865 대미지. 방해드롭이 없을 경우)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셋째 턴에 사용
- 스카라브의 천익
- 3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넷째 턴에 사용
- 슥슥슥♪ + 에잇!
- (22,952 대미지)1턴 동안 맨 위 가로줄의 드롭을 움직일 수 없음 + 위에서 5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회복, 방해드롭으로 변환
- 다섯째 턴에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천전수주
- (26,778 대미지. 방해드롭이 있을 경우)방해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양천신광
- (26,778 대미지. 방해드롭이 없을 경우)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여섯째 턴에 사용
- 앗샤무스의 신의
- 3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일곱째 턴에 사용
- 데굴, 데굴, 데굴♪ + 에잇!
- (22,952 대미지)1턴 동안 왼쪽에서 1째 세로줄의 드롭을 움직일 수 없음 + 맨 오른쪽 세로줄의 드롭을 회복, 방해드롭으로 변환
- 여덟째 턴에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천전수주
- (28,691 대미지. 방해드롭이 있을 경우)방해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양천신광
- (28,691 대미지. 방해드롭이 없을 경우)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아홉째 턴에 사용
- 가도 될까요?♪
- 1턴 동안 5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이후 아래 스킬만 반복
- 아침 노을 코메트
- (478,175 대미지)5연속공격
Battle 5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빛 내성
- 빛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만상의 가호
- 10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자애의 옹호
- 1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어린 용신의 불꽃
- 모든 아군을 1~3턴 동안 바인드
- 첫 턴에 사용
- 덧없는 몽상 + 태평소원
- 무작위 3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10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방해드롭이 존재할 경우 반드시 사용
- 정화의 초신효
- (82,933 대미지)방해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HP 50%
- 자애의 옹호 + 안면의 포옹
- (진입 첫 턴에 1회 사용)1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태평소원
- (진입 둘째 턴에 액티브 스킬 사용 불가에 걸리지 않은 경우 1회 사용)10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덧없는 몽상 + 현세의 불
- (진입 둘째 턴에 이미 액티브 스킬 사용 불가 상태인 경우 1회 사용)무작위 3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모든 드롭 잠금
- HP 30%
- 삼라만상
- (115,185 대미지)5연속공격
- 이외의 경우 아래의 스킬 세트를 사용
- 창세의 연 + 어린 용신의 폭진
- (23,037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무작위 4개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좌상, 우상, 좌하, 우하 네 모서리)
- 자애의 옹호 + 덧없는 몽상
- 1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무작위 3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창세의 연 + 어린 용신의 파동
- (23,037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0~4턴 지연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어둠 내성
-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근성(88%)
- HP 88% 이상에서 즉사하는 공격을 받으면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황천의 가호
- 10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황천의 우의
- 3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원한의 조소
- 10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을 50% 감소
- HP 50% 이하에서 아래 스킬들을 동시에 1회 사용
- 팔뇌수호 + 기피의 경역 + 죽음의 이치
- 999턴 동안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4턴 동안 맨 아래 가로줄이 보이지 않게 된다 + 999턴 동안 공격력이 400%로 증가
- HP 5%
- 신멸의 업화
- (36,040→144,160 대미지)5연속공격
- HP 1% 이하에서 아래 스킬 반드시 동시 사용
- 집념의 등불
- HP를 4% 회복
- 팔뇌수호 + 기피의 경역 + 죽음의 이치
- (이미 사용했다면 사용하지 않음)999턴 동안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4턴 동안 맨 아래 가로줄이 보이지 않게 된다 + 999턴 동안 공격력이 400%로 증가
- 이외의 경우 [1]-[2]-[3] 반복
- [1]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위쪽이 높은 우선도)
- 원한의 조소
- (조작시간 감소 효과가 없어지면 반드시 사용)10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을 50% 감소
- 부후로의 유혹 + 불로불사의 저주
- 무작위 11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모든 드롭 잠금
- [2]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위쪽이 높은 우선도)
- 원한의 조소
- (조작시간 감소 효과가 없어지면 반드시 사용)10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을 50% 감소
- 비탄의 통곡
- (24,027→96,108 대미지. 회복드롭이 있으면 사용)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신멸의 업화
- (36,040→144,160 대미지)5연속공격
- [3]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위쪽이 높은 우선도)
- 원한의 조소
- (조작시간 감소 효과가 없어지면 반드시 사용)10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을 50% 감소
- 황천의 우의 + 명멸의 포옹
- 3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플레이어 현재 HP의 100% 대미지
유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