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암넬 강림!
만조의 팔용환사 파멸급
스태미너 99 배틀 3
경험치 360,640 (3,643/스테)
코인 82,125 (830/스테)
Battle 1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어둠 내성
-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이공간
- 10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테러
- 무작위로 잠금 상태의 무작위 3개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인퓨리티
- 무작위로 폭탄, 방해, 맹독드롭을 3개씩 생성
- HP 5%
- 커스 인베이젼
- (248,400 대미지)1턴 동안 맹독드롭 출현 확률 25% 증가
- 첫 턴에 아래 스킬 중 하나 사용
- 진리의 호각
- (124,200 대미지. 방해. 맹독드롭이 존재할 경우)방해, 맹독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루스트 드롭 + 디스탄트 페일드
- 5턴 동안 맨 오른쪽 세로줄의 드롭을 움직일 수 없음 + 5턴 동안 5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가 100%일 때
- 커스 인베이젼
- (248,400 대미지)1턴 동안 맹독드롭 출현 확률 25% 증가
- 매 6턴마다 사용
- 섀도우 월 + 위크드
- 5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4턴 동안 공격력이 150%로 상승
- 이외의 경우 아래의 스킬 무작위로 사용
- 이클립스 터치
- (31,050→46,575 대미지)1턴 동안 8개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1~4, 2~3, 2~6, 3~2, 3~5, 4~1, 4~3, 5~3 또는 3~3, 2~1, 2~3, 3~2, 3~5, 4~3, 4~6, 5~4)
- 타임 믹스 업
- (31,050→46,575 대미지)1초 동안 드롭 조작시간을 무작위로 변환(1초 감소, 2초 감소, 3초 감소, 50% 감소, 150%로 증가)
- 원더 볼트
- (36,225→54,338 대미지)7연속공격
Battle 2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마룡의 진안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0턴 지연
- 봉명부
- 10턴 동안 플레이어 회복력 50% 감소
- 마월의 영음
- 10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상태이상(독, 턴밀)에 걸리면 반드시 1회 사용
- 천흉의 머리장식
-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HP 5%
- 어둠
- (636,600→1,273,200 대미지)모든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첫 턴에 사용
- 향골화추 + 마심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무작위 3개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매 10턴마다 사용
- 음마허의 롱 + 명영의 인
- 5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이외의 경우 무작위로 사용
- 그림자 덫
- (26,525→53,050 대미지)물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경잠고무
- (29,708→59,416 대미지)2연속공격
Battle 3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빛 내성
- 빛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용광장벽
- 999턴 동안 1,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호용진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하이 산 제일
- 모든 아군을 15턴 동안 바인드
- HP 10%
- 포톤 브레이크 + 미리어드메테오 레이
- (강화 효과 없을 때 일반공격 + 1,843,200 대미지)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6연속공격
- HP 80%, 50%, 30% 이하에 도달할 때마다 아래 스킬을 특정 순서대로 1회씩 사용
- A + B + C + A + B 순서로 사용
- 즉 A를 제일 먼저 썼다면 A~B~C 순서로, B를 제일 먼저 썼다면 B~C~A 순서가 되는 방식이다.
- [A] 딥 섀도우 + 샤인 스트림
- (49,152 대미지)3턴 동안 어둠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4연속공격
- [B] 사이클론 + 샤인 스트림
- (77,824 대미지)2연속공격 + 4연속공격
- [C] 쉘 스케일 + 샤인 스트림
- (49,152 대미지)3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4연속공격
- 이외의 경우 아래 스킬들을 무작위로 사용
- 샨 쥬몬 어택
- (32,768 대미지)적의 속성이 물 또는 빛속성으로 변경
- 디바인 참
- (29,696 대미지)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프리즘 버스트
- (29,696 대미지)1턴 동안 8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유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