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단 한 번의 챌린지 던전! 12
4층 등장 몬스터로 보스 확인 가능. 패턴은 계정마다 고정됨. 재입장해도 변하지 않음.
초절결전 [동일몹 금지] / 보상: 잠재확장 타마도라
스태미너 99 배틀 20
경험치 0 (0/스테)
코인 0 (0/스테)
Battle 1
무작위로 2마리 출현
Battle 2
Battle 3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방위 시스템 기동
- (10턴 동안 물드롭 발생 확률 15% 증가)
- HP 100%
- 적영을 포착
- (이후 견제사격 사용)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견제사격
- (26,618 대미지. 이후 적의 행동을 제한 사용)
- 적의 행동을 제한
- (이후 록 온 사용)무작위 아군 1명을 2~3턴 동안 바인드
- 록 온
- (이후 헤일스톰 슛 사용)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헤일스톰 슛
- (133,090 대미지. 이후 해당 패턴 반복)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방위 시스템 기동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면역)
- HP 100%
- 적의 방해를 시작한다
- (이후 레드 레인 사용)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레드 레인
- (이후 재밍 록 사용)5턴 동안 방해드롭 출현 확률 20% 증가
- 재밍 록
- (이후 부스트 전개 사용)방애드롭 잠금 (방해드롭이 없을 경우 일반공격)
- 부스트 전개
- (이후 더블 해머 사이클론 사용)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더블 해머 사이클론
- (55,592 대미지. 이후 해당 패턴 반복)연속공격
Battle 4
3마리 중 1마리 출현. 보스 확인 가능
- 스킬 정보
- [1] 알비다 등장 시, 보스 → 가이아 드래곤
- 4, 7, 16, 20층 '3마리 중 1마리 출현' 순서대로 대칭됨
- 선제사용
- 밟아드리도록 하죠
- (24,485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HP 100%
- 허니 포이즌
- 회복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블루 슬래시
- (16,323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밟아드리도록 하죠
- (24,485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HP 60%
- 매혹의 포옹
- (1회 사용)리더 3턴 동안 바인드
- HP 30%
- 공주의 지령
- (1회 사용. 816 대미지)
- 해룡대 진격
- (244,845 대미지. 100% 사용)연속공격
- 스킬 정보
- [2] 바솔로뮤 등장 시, 보스 → 노아 드래곤
- 4, 7, 16, 20층 '3마리 중 1마리 출현' 순서대로 대칭됨
- 선제사용
- 다이아몬드 크로스
- 20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블랙 바트
- (첫 턴에 사용)3턴 동안 공격력 3배
- 주포 발사
- (22,998→3배 시 68,993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연속사용 불가
- HP 50%
- 로얄 포츈
- (29,436→3배 시 88,308 대미지)4회 연속공격 체력 50% 이하시 반드시 사용
- 주포 발사
- (22,998→3배 시 68,993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연속사용 불가
Battle 5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불사조의 빛
- 플레이어의 HP를 모두 회복
- HP 100%
- 이모탈 플레임
- (12,285 대미지. 물드롭이 있을 경우)물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일반공격
- (16,380 대미지. 물드롭이 없을 경우)단일공격
- HP 50%
- 재생의 불꽃
- (반드시 사용)HP 모두 회복(현재 HP가 몬스터의 공격력보다 낮은 경우 이모탈 플레임, 일반공격 사용)
- 6턴마다 최우선 사용
- 이터널 플레어
- (65,520 대미지)5연속공격(6턴째이면 체력이 50% 이하로 떨어져도 이터널 플레어를 사용함)
Battle 6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원한의 냉소
- (효과가 사라지면 재사용)10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2초 감소
- HP 100%
- 부패의 유혹
- 무작위 드롭 8개를 독드롭으로 변환
- 절망의 통곡
- (14,562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신멸의 겁화
- (21,845 대미지)5연속공격
- HP 50%
- 신의 원망
- (반드시 사용)신타입 몬스터를 1~3턴 동안 바인드, 최대 1회 사용
- 부패의 유혹
- 무작위 드롭 8개를 독드롭으로 변환
- 절망의 통곡
- (14,562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신멸의 업화
- (21,845 대미지)5연속공격
Battle 7
3마리 중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HP 100%
- 블랙슬래시
- (11,974 대미지)상단에서 3번째 가로열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셰도우 클로
- (12,895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70%
- 어둠의 마장
- (반드시 1회 사용)2턴 동안 빛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블랙슬래시
- (11,974 대미지)상단에서 3번째 가로열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셰도우 클로
- (12,895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30%
- 흡혈의 마검
- (반드시 한번 사용)HP 30%를 회복
- 블랙슬래시
- (11,974 대미지)상단에서 3번째 가로열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셰도우 클로
- (12,895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20%
- 다크사이드
- (30,396 대미지)3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먹어치워주마!
- (15,750 대미지)위에서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불, 방해드롭으로 변환
- 첫 턴에 사용
- 플레임 케이지
- 무작위 아군 3명을 3턴 동안 바인드
- HP 100%
- 번 너클
- (18,172 대미지. 매 2턴마다 사용)2연속공격
- 다스키마리스
- (12,115 대미지. 불드롭이 있으면 사용)불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로브히트
- (12,115 대미지. 방해드롭이 있으면 사용)방해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50%
- 염계
- (반드시 1회 사용)5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번 너클
- (18,172 대미지. 매 2턴마다 사용)2연속공격
- 다스키마리스
- (12,115 대미지. 불드롭이 있으면 사용)불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로브히트
- (12,115 대미지. 방해드롭이 있으면 사용)방해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영웅의 갑옷
- 5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울프 애쉬
- (15,832 대미지(매 2턴마다 반복 사용))무작위 드롭 8개를 방해드롭으로 변환(회복, 방해드롭은 대상 ×)
- 게이볼그
- (13,193 대미지(방해드롭 존재 시 반드시 사용))무작위 방해드롭 8개를 나무드롭으로 변환
- 게이볼그
- (13,193 대미지(회복드롭 존재 시 반드시 사용))회복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게이볼그
- (13,193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나무, 회복, 방해드롭 대상 ×)
- HP 50%
- 홍련의 황인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종말
- (13,194 대미지)2연속공격
Battle 8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쇼크 소드
- 리더를 3턴 동안 바인드
- HP 100%
- 썬더 웨이브
- (18,864 대미지)2연속공격
- 샤인 펄스
- (14,148 대미지)왼쪽에서 3번째 줄의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통상공격
- (11,790 대미지)
- HP 70%
- 휘룡의 갑옷
- 2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썬더 웨이브
- (18,864 대미지)2연속공격
- 샤인 펄스
- (14,148 대미지)왼쪽에서 3번째 줄의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통상공격
- (11,790 대미지)
- HP 20%
- 휘룡검
- (35,370 대미지)무작위 아군 2명을 2턴 동안 바인드
Battle 9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지옥의 규칙
- (21,407 대미지)무작위 4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100%
- 악마의 반신
- (HP 100% 시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데드 저지먼트
- (17,125 대미지)독, 맹독드롭 잠금
- 포이즌 네일
- (17,125 대미지(3턴마다 반복 사용))무작위 2개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HP 50%
- 나글파르
- (HP 50~20%시 나글파르. 사자의 군대. 나이트메어 중 하나만 1회 사용)1턴 동안 받는 피해를 50% 감소
- 사자의 군대
- (HP 50~20%시 나글파르. 사자의 군대. 나이트메어 중 하나만 1회 사용)10턴 동안 독드롭 출현 확률 10% 증가한다.
- 나이트메어
- (HP 50~20%시 나글파르. 사자의 군대. 나이트메어 중 하나만 1회 사용)액티브 스킬 대기 턴 1~2턴 지연
- 데드 저지먼트
- (17,125 대미지)독, 맹독드롭 잠금
- 포이즌 네일
- (17,125 대미지(3턴마다 반복 사용))무작위 2개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HP 30%
- 당신을 용서하지 않아
- (파티에 광창의 마술신 오딘. 멸창의 환술신 오딘. 마창의 비술신 오딘 중 하나라도 있을 경우 반드시 1회 사용)신타입 몬스터를 5턴 동안 바인드
- 가름의 눈빛
- (파티에 광창의 마술신 오딘. 멸창의 환술신 오딘. 마창의 비술신 오딘 중 하나도 없는 경우 반드시 1회 사용)신타입 몬스터를 5턴 동안 바인드
- 부패
- (파티에 광창의 마술신 오딘. 멸창의 환술신 오딘. 마창의 비술신 오딘 중 하나도 없는 경우 반드시 1회 사용)무작위 4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데드 저지먼트
- (17,125 대미지)독, 맹독드롭 잠금
- 포이즌 네일
- (17,125 대미지(3턴마다 반복 사용))무작위 2개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HP 20%
- 이트 하트 스트라이크
- (42,813 대미지(회복드롭 존재 시 반드시 사용))회복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데드 저지먼트
- (17,125 대미지)독, 맹독드롭 잠금
- 포이즌 네일
- (17,125 대미지(3턴마다 반복 사용))무작위 2개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Battle 10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메제틱 아이(1)
- (독드롭이 있으면 사용)독드롭 잠금
- 메제틱 아이(2)
- (독드롭이 없으면 사용)2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HP 100%
- 메제킥
- (16,043 대미지(연속해서 사용 X))무작위 드롭 1개를 잠금
- 메제태클
- (12,834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HP 50%
- 메제류전
- (반드시 1회 사용)3턴 동안 무작위로 서브를 리더와 교체
- 메제킥
- (16,043 대미지(연속해서 사용 X))무작위 드롭 1개를 잠금
- 메제태클
- (12,834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HP 15%
- 마가마가
- (반드시 1회 사용)5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메제 디 엔드
- (38,502 대미지)3연속공격
Battle 11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어둠 반감
- 어둠속성 대미지를 50%만 받는다.
- 선제사용
- 빛의 검린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테일 슬래시
- (16,872 대미지. 소드 팔랑크스와 교대 사용)가로 3번째 열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소드 팔랑크스
- (15,186~25,310 대미지. 테일 슬래시와 교대 사용)3~5연속공격
- HP 50%
- 검산의 자세
- (이후 쏟아지는 빛의 칼날 사용)2턴 동안 4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쏟아지는 빛의 칼날
- (14,341 대미지. 이후 라이트닝 호라이즌 사용)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라이트닝 호라이즌
- (50,616 대미지. 이후 검산의 자세 사용)가로 2~4열을 빛드롭으로 변환
Battle 12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에메랄드 코팅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스톰 월
- 4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아래 스킬들을 순서대로 1회씩 사용
- 윈드차지
- (25,299 대미지)맨 위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윈드차지
- (25,299 대미지)맨 위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회복드롭 유무에 따라 아래 스킬 중 하나 사용
- 윈드펄스
- (25,299 대미지)회복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윈드펄스
- (25,299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이후 아래 스킬만 반복
- 템페스트 볼
- (20,2392 대미지)4연속공격
Battle 13
Battle 14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
- HP 50% 이상에서 즉사 공격을 받아도 HP 1로 생존
- 선제사용
- 해방된 절흉
- 모든 드롭 잠금
- 풀 에너지 필드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에너지를 모으고 있다
- 1턴 동안 공격력이 9배로 증가
- HP 100%
- 레이징 파이어 + 드롭 플래쉬
- (첫 턴에 반드시 사용. 5,702→9배 시 51,314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 상태로 만든다 + 모든 드롭 잠금
- 젤 봐 룬
- (13,684→9배 시 123,152 대미지)모서리 4군데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크루얼 플레어
- (17,105→9배 시 153,941 대미지)왼쪽에서 2번째, 5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나인 시크
- (HP 50% 미만일 경우 반드시 1회 사용. 2,281→9배 시 20,525 대미지)9턴 동안 8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20%
- 보이드 반
- (2순위로 사용. 반복 사용. 570,150→9배 시 5,131,350 대미지)특정 위치의 15개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7×6 드롭판일 경우 21개를 변환
- 데스 어보이던스 + 넘 펄스
- (HP 1% 미만일 때 1순위로 사용. 최대 2번 사용. 22,806→9배 시 205,254 대미지)적 HP 전부 회복 + 무작위 아군 1명을 9턴 동안 바인드
Battle 15
Battle 16
3마리 중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빛, 어둠 내성
- 빛, 어둠속성으로부터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솔로몬의 작은 열쇠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그리모어 오브 플레임
- (8,174 대미지)회복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볼카닉 스모크
- (HP 75% 미만일 때 한 번만 사용. 12,261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 상태로 만든다
- 플레임 에보케이션
- (HP 50% 미만일 경우 반드시 1회 사용)99턴 동안 불드롭 출현 확률 25% 증가
- HP 30%
- 버닝 블리자드
- (반드시 사용. 32,696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 or 물드롭으로 변환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빛, 어둠 내성
- 빛,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솔로몬의 작은 열쇠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그리모어 오브 어스
- (8,174 대미지)회복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HP 75%
- 그리모어 오브 어스
- (8,174 대미지)회복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텐타클 케이지
- (8,174 대미지. 연속으로 사용하지는 않음)무작위 아군 1명을 1~2턴 동안 바인드
- HP 50%
- 어스 에보케이션
- (반드시 1회 사용)99턴 동안 나무드롭 출현 확률 25% 증가
- 그리모어 오브 어스
- (8,174 대미지)회복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텐타클 케이지
- (8,174 대미지. 연속으로 사용하지는 않음)무작위 아군 1명을 1~2턴 동안 바인드
- HP 30%
- 그라운드 익스플로전
- (32,696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그라운드 익스플로전
- (32,696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빛, 어둠 내성
- 빛,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솔로몬의 작은 열쇠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그리모어 오브 아쿠아
- (8,174 대미지)회복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75%
- 그리모어 오브 아쿠아
- (8,174 대미지)회복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포이즌 레인
- (4,087 대미지. 연속으로 사용하지는 않음)무작위 5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50%
- 아쿠아 에보케이션
- (반드시 1회 사용)99턴 동안 물드롭 출현 확률 25% 증가
- 그리모어 오브 아쿠아
- (8,174 대미지)회복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포이즌 레인
- (4,087 대미지. 연속으로 사용하지는 않음)무작위 5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30%
- 타이달 허리케인
- (32,696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타이달 허리케인
- (32,696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Battle 17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원망의 불꽃
- (14,701 대미지)왼쪽에서 1, 2, 5, 6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불, 독드롭으로 변환
- 불멸의 야심
- 10턴 동안 드롭이 잠금 상태로 출현할 확률 20% 증가
- HP 100%
- 천마업
- (24,992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용마도
- (27,932 대미지)2연속공격
- 무자비
- (26,462 대미지)1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비도
- (HP 50% 미만일 경우 반드시 1회 사용)2턴 동안 불, 물, 나무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패멸천상
- (6턴마다 반드시 사용. 117,608 대미지)모든 드롭 잠금
Battle 18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프로디의 평화
- 2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HP 100%
- 나는 언제든지 네 편이야!
- (팀에 '프레이야'가 있을 경우 반드시 1회 사용)플레이어의 HP를 전부 회복
- 굴린부르스티의 진격
- (3턴마다 반드시 사용. 24,108 대미지)2연속공격
- 스키즈브라즈닐 거대화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승리의 검
- (19,587 대미지)위에서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요정왕의 염기
- (18,080 대미지)불드롭 잠금
- HP 10%
- 볼카닉 블레이드
- (반드시 사용. 60,268 대미지)4연속공격
Battle 19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전투를 개시한다
- 5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HP 100%일 때
- 마스터와 동족의 존재를 확인
- (팀 내에 정뢰의 붉은 용계사 가디우스. 멸뢰의 검은 용계사 티폰이 있을 경우 1회 사용)플레이어의 HP 모두 회복
- 환조연극
- (21,497 대미지)무작위 아군 4명을 2턴 동안 바인드
- HP 100%
- 엘리먼탈 턴
- (21,497 대미지. 매 2턴마다 사용)적의 속성이 무작위로 변경
- 알레그로 스텝
- (26,871 대미지)3연속공격
- HP 80% 이하에서 아래 스킬 중 하나 반드시 사용
- 원무곡
- 1턴 동안 무작위 서브를 리더와 교체
- 윤무곡
- (17,914 대미지)왼쪽에서 1, 3, 5 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드롭으로, 2, 4, 6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진혼곡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0~3턴 지연
- HP 80%
- 엘리먼탈 턴
- (21,497 대미지. 매 2턴마다 사용)적의 속성이 무작위로 변경
- 리페어 아라베스크
- (14,331 대미지)HP의 30% 회복
- 알레그로 스텝
- (26,871 대미지)3연속공격
- HP 20% 이하에서 아래 스킬 반드시 1회 사용
- 프레파라시온
- (23,288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이후 아래 스킬만 사용
- 마스터의 적은 모두 섬멸한다
- (179,140 대미지. 팀에 이르무. 즈오. 아미르. 인디고. 스칼렛이 있을 경우)단일공격
- 당돌한 절대적 종연
- (179,140 대미지)단일공격
Battle 20
3마리 중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안티 바이러스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기간틱 바디
- 7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에너지 캄
- 99턴 동안 6,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첫 7턴동안 아래 스킬들을 순서대로 1회씩 사용
- 거체가 움직이기 시작했다
- 무작위 3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팔을 들어올렸다
- 다음 공격 시 690% 대미지
- 일반공격
- (58,843 대미지)단일공격
- 자세를 고치고 있다
- 무작위 3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다시 팔을 들어올렸다
- 다음 공격 시 690% 대미지
- 일반공격
- (58,843 대미지)단일공격
- 입을 열었다
- 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8번째 턴에 남은 HP에 따라 아래 스킬 중 하나 반드시 사용
- HP 100%
- 가이아 빔 + 인헤일
- (38,376 대미지)왼쪽에서 3번째, 4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3턴 동안 2가지 속성(불 + 물, 물 + 나무, 나무 + 빛, 빛 + 어둠, 어둠 + 불) 흡수
- HP 50%
- 그랜드 레이
- (반드시 1회 사용)플레이어 현재 HP의 500% 대미지, 단 체력이 30% 이하라면 건너뛰고 30% 이하 패턴 사용
- 9번째 턴 이후 남은 HP에 따라 스킬 사용
- HP 100%
- 스킬 브레이크
- (22,173 대미지. 이 패턴만 반복 사용)액티브 스킬 대기 턴 3~5턴 지연
- HP 50%
- 하든 사인
- (28,995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 잠금
- 맨틀 프레스
- (30,701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30%
- 셀멘딩
- (35,818 대미지)HP를 10% 회복
- 그레이트 바인
- (34,965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5턴 동안 바인드
- 하든 사인
- (28,995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 잠금
- 맨틀 프레스
- (30,701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20%
- 그랜드 레이
- 플레이어 현재 HP의 500% 대미지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아크 스케일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성박의 호벽
- 99턴 동안 5,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창천의 무지개
- 1턴 동안 불, 물, 나무속성 중 한 속성의 대미지 흡수 + 1턴 동안 빛, 어둠속성 중 한 속성의 대미지 흡수
- 특정 체력조건 도달 시 사용
- 아래 네 스킬은 체력조건 도달 시 순서대로 반드시 1회 사용
- 즉 한 번에 체력 50% 이하가 되었다면 순서대로 퍼스트, 세컨드, 써드 저지먼트를 사용함
- HP 90%
- 리트릿 아크 + 포그보우 씰 + 퍼스트 저지먼트
- (44,852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드롭으로 변환 + 1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10턴 동안 액티브 액티브 스킬 봉인
- HP 70%
- 리트릿 아크 + 포그보우 헤이즈 + 세컨드 저지먼트
- (59,802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드롭으로 변환 + 1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50%
- 리트릿 아크 + 포그보우 게이즈 + 서드 저지먼트
- (119,604 대미지)3연속공격 + 1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5턴 지연
- HP 30%
- 리트릿 아크 + 포그보우 그레이즈 + 포스 저지먼트
- (199,340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드롭으로 변환 + 1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2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HP 10% 이하 도달 시 최우선 사용
- 리트릿 아크 + 포그보우 퍼지 + 저지먼트 엔드
- (299,010 대미지)3연속공격 + 1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저지먼트 순서가 남았다고 해도 우선적으로 사용함)
- 그 이외의 경우 아래의 스킬세트 사용
- [A] HP 100% 이하에서 아래 세 스킬 동시 사용
- 스트랜드 새크리파이스
- (4,984 대미지)무작위 서브 1명을 1턴 동안 바인드
- 창천의 무지개
- 1턴 동안 불, 물, 나무속성 중 한 속성의 대미지 흡수 + 1턴 동안 빛, 어둠속성 중 한 속성의 대미지 흡수
- 프리즈믹 썬더
- (9,967 대미지)1종류 속성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중 한 속성으로 변경('창천의 무지개'에서 흡수하는 속성 중 하나로 변환)
- [B] HP 50% 이하에서 아래 세 스킬 동시 사용
- 레인보우 블랭크
- (14,951 대미지)무작위 1종류 드롭 방해드롭으로 변환
- 스트랜드 새크리파이스
- (4,984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1턴 동안 바인드
- 아크 임팩트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신왕의 뇌의
- 99턴 동안 2,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드래곤 스킨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라스 오브 제우스
- 플레이어 현재 HP의 35% 대미지
- HP 100%
- 신룡안 + 드래곤 노바
- 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강화효과 없을 시 일반공격) + 플레이어 현재 HP의 500% 대미지
- HP 90%
- 전지전능 + 박뢰
- (13,990 대미지)적이 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무작위 아군 1명을 2턴 동안 바인드
- HP 80%
- 전지전능 + 다크 라이트닝
- (16,788 대미지)적이 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70%
- 전지전능 + 데드 팽
- (18,187 대미지)적이 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무작위 3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60%
- 전지전능 + 하트 엔드
- (19,586 대미지)적이 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회복드롭이 없으면 일반공격)
- HP 50%
- 전지전능 + 천공의 시련 + 천계
- (41,972 대미지. 반드시 1회 사용)적이 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3턴 동안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4연속공격
- 전지전능 + 볼트 레이
- (23,783 대미지)적이 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왼쪽 3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40%
- 체인 블래스트 + 신천
- (31,480 대미지)5연속공격 + 모든 드롭을 회복, 독드롭으로 변환
- HP 30%
- 스톰 라이트 링 + 신황
- (54,564 대미지)6연속공격 + 무작위 15개 드롭 잠금
- HP 20%
- 신룡안 + 드래곤 노바
- 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강화효과 없을 시 일반공격) + 플레이어 현재 HP의 500% 대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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