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단 한 번의 챌린지 던전! 14
1층 등장 몬스터로 보스 확인 가능. 패턴은 계정마다 고정됨. 재입장해도 변하지 않음.
초절결전 [동일몹 금지] 웰도르 등장 / 보상: 잠재확장 타마도라
스태미너 99 배틀 20
경험치 136,490 (1,379/스테)
코인 266,122 (2,688/스테)
Battle 1
Battle 2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선제의 지상화 허밍버드
- (15,587 대미지)
- HP 100%
- 강습의 지상화 몽키
- (8,313→2배 시 16,626 대미지. 이후 속박의 지상화 스파이더 사용)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속박의 지상화 스파이더
- (이후 맹습의 지상화 콘도르 사용)무작위 아군 1명을 3턴 동안 바인드
- 맹습의 지상화 콘도르
- (15,588→2배 시 31,176 대미지. 이후 수렵의 지상화 하운드 사용)3연속공격
- 수렵의 지상화 하운드
- (이후 다시 강습의 지상화 몽키 사용)3턴 동안 공격력 2배로 증가
- HP 30%
- 중압의 지상화 웨일
- (통한의 지상화 타이탄과 교대 사용)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통한의 지상화 타이탄
- (20,782→2배 시 41,564 대미지)단일공격, 중압의 지상화 웨일과 교대 사용
Battle 3
Battle 4
Battle 5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내 땅에는 무슨 일이냐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호도산을 돌보는 흑견
- (24,823 대미지)불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노심을 잇는 백견
- (24,823 대미지)왼쪽에서 3번째, 4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신변
- (17,731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 잠금
- 꽃보라
- (18,618 대미지)3연속공격
- HP 40%
- 천첨술
- (1회 사용)HP 30% 회복
- 쿠시와다시의 힘
- (28,37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20%
- 카구츠치의 영혼
- (1회 사용)플레이어 현재 HP의 100% 대미지
- 무신의 대력
- (56,740 대미지)2연속공격
Battle 6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디펜딩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슈퍼 혼
- (16,876 대미지)단일공격
- 그랜드 러시
- (14,063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50%
- 앱솔루트 가드
- (1회 사용)1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슈퍼 혼
- (16,876 대미지)단일공격
- 그랜드 러시
- (14,063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30%
- 데스크 러시
- (28,126 대미지)10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데스크 러시
- (84,378 대미지)6연속공격
Battle 7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나무, 빛, 어둠 내성
- 나무, 빛, 어둠속성의 대미지를 30% 감소
- 선제사용
- 후훗 어서오세여
- 플레이어의 HP를 모두 회복
- HP 100%
- 북방칠성진
- (20,465 대미지(이후 신수 성우 사용))모든 드롭을 나무, 빛, 어둠속성으로 변경
- 신수 성우
- (30,698 대미지(이후 지인난무 사용))맨위 가로 1열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지인난무
- (25,580~35,812 대미지(이후 갑니다&현무칠성진 사용))5~7연속공격
- 자~ 갑니다
- ((현무칠성진과 동시에 사용, 이후 북방칠성진 사용))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현무칠성진
- (61,395 대미지(자~ 갑니다와 동시에 사용, 이후 북방칠성진 사용))모든 드롭을 나무, 빛, 어둠속성으로 변경
Battle 8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폭풍결계
- 4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신풍열효
- (17,525 대미지. 불드롭이 있을 경우)불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이후 조익난격 사용
- 신풍열효
- (17,525 대미지. 불드롭이 없을 경우)무작위 1색의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이후 조익난격 사용
- 조익난격
- (35,052 대미지)4연속공격 이후 용권선봉 사용
- 용권선봉
- (14,020 대미지)서브를 1~2턴 바인드, 이후 순간의 고요 사용
- 순간의 고요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이후 천지붕람 반복 사용
- 천지붕람
- (438,125 대미지)5연속공격
Battle 9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여긴 지나갈 수 없어요!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HP 100%
- 게일 샷
- (24,401 대미지. 2턴 마다 사용)왼쪽에서 3번째 세로줄 나무드롭으로 변환
- 포이즌 애로우
- (17,894 대미지)무작위 2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70%
- 고룡족의 명주
- (반드시 1회 사용)6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게일 샷
- (24,401 대미지. 2턴 마다 사용)왼쪽에서 3번째 세로줄 나무드롭으로 변환
- 포이즌 애로우
- (17,894 대미지)무작위 2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30%
- 드래곤 소환진 - 신룡제
- 아무 것도 하지 않는다
- 천지붕람
- (406,675 대미지. 이후 매 회 사용)5연속공격
Battle 10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삼원의 꼭두각시
- 5턴 동안 빛, 어둠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유전취의 기조술
- (15,683 대미지)회복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HP 100%
- 엘리멘탈 플립 + 홍전창의 기조술
- (19,169 대미지)적의 속성이 나무 or 물속성으로 변경 + 불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엘리멘탈 플립 + 유전취의 기조술
- (15,683 대미지)적의 속성이 나무 or 물속성으로 변경 + 회복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엘리멘탈 플립 + 창봉선의 기조술
- (17,426 대미지)적의 속성이 나무 or 물속성으로 변경 + 위에서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50%
- 인퍼시빌리티 + 마리오네트 오퍼레이션
- (번갈아 사용)1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3초 감소 (조작시간 감소가 이미 걸려 있는 경우 일반공격)
- 취봉창의 기조술
- (번갈아 사용. 38,337 대미지)위에서 1, 3, 5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2, 4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Battle 11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헤비 레이드
- 플레이어 현재 HP의 80% 대미지
- HP 100%
- 이그저스트 히트
- (15,396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경고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세븐 스모그
- 무작위 7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그린 얼러트
- (18,818 대미지)나무드롭 잠금
- HP 50%
- 캡쳐 넷
- (반드시 1회 사용)무작위 아군 2명을 3턴 동안 바인드
- 이그저스트 히트
- (15,396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경고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세븐 스모그
- 무작위 7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그린 얼러트
- (18,818 대미지)나무드롭 잠금
- HP 30%
- 킬링코드
- (51,324 대미지(반드시 1회 사용))6연속공격
- 이그저스트 히트
- (15,396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경고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세븐 스모그
- 무작위 7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그린 얼러트
- (18,818 대미지)나무드롭 잠금
Battle 12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조정의 마법진
- (11,345 대미지)모든 드롭을 물, 나무, 빛, 어둠드롭으로 변환
- 이거 줄게
- 무작위 1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100%. 순서대로 사용
- [1] 첫 턴에 사용. HP 50% 미만일 때 '50% 패턴' 반드시 사용
- 신목의 가호 + 트리 스펠
- (10,211 대미지)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맨 아래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2] 반복 사용. HP 50% 미만일 때 '50% 패턴' 반드시 사용
- 풍수결계 + 트리 스펠
- (번갈아 사용. 10,211 대미지)1턴 동안 5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맨 아래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트리 스펠 + 신목의 균열
- (번갈아 사용. 10,211 대미지)맨 아래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조작할 드롭을 강제로 지정
- HP 50%. 순서대로 사용
- [1] 조건에 따라 둘 중 하나를 한 번만 사용
- 아껴 줘서 고마워♪
- (방해드롭이 있을 경우 반드시 사용)방해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간직해 달라고 했는데…
- (방해드롭이 없을 경우 반드시 사용)적 HP 전부 회복. 단, 회복하더라도 'HP 100% 패턴'을 사용하지 않음
- [2] 반복 사용
- 변조의 마법진
- (번갈아 사용. 22,690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회복, 방해, 독드롭으로 변환
- 조정의 마법진
- (번갈아 사용. 11,345 대미지)모든 드롭을 물, 나무, 빛, 어둠드롭으로 변환
Battle 13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손님, 서두르지 말고 편히 있으시지요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2턴 지연
- 전계 신변
- (8,328 대미지)나무, 회복드롭 잠금(없을 시 무작위 6개 드롭 잠금)
- 첫 턴에 아래 스킬 중 하나 사용
- HP 100%
- 주인님은 평온함이 어울리십니다 + 벽지정역
- (8,258 대미지. 팀에 카에데가 있을 때)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모든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산신룡의 성스러운 보호 + 벽지정역
- (8,258 대미지. 팀에 카에데가 없을 때)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모든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50%
- 주인님은 평온함이 어울리십니다 + 벽지정역 + 음양의 곡옥
- (8,258 대미지. 팀에 카에데가 있을 때)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모든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1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산신룡의 성스러운 보호 + 벽지정역 + 음양의 곡옥
- (8,258 대미지. 팀에 카에데가 없을 때)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모든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1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그 이외 경우
- HP 100%
- 취명의 벽풍
- (19,270 대미지)무작위로 나무, 회복드롭을 3개씩 생성
- 전계 신변
- (11,011 대미지)나무, 회복드롭 잠금(없을 시 무작위 6개 드롭 잠금)
- 벽지정역
- (8,258 대미지)모든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50%
- 음양의 곡옥
- 1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벽지광풍
- (27,528 대미지)모든 드롭을 나무, 방해, 독드롭으로 변환
- 산전의 신변
- (1,011 대미지)무작위 18개 드롭 잠금
Battle 14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수호의 예복
- 1턴 동안 받는 피해 80% 감소
- 궁니르
- (18,593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5턴 동안 바인드
- HP 100%
- 수호의 예복 + 궁니르
- (HP 100%일 때만 반드시 사용. 18,593 대미지)1턴 동안 받는 피해 80% 감소 + 무작위 아군 1명을 5턴 동안 바인드
- 더블 슬래시 + 자동회복
- (24,790 대미지)2연속공격 + HP 10% 회복
- 디바이드 블래스트
- (18,593 대미지)위에서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HP 50%
- 질 수는… 없지 + 흐니카르
- (팀에 '펜리르' or '펜리르 비즈'가 있을 경우 반드시 1회 사용)7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1초 감소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스킬빙 + 흐니카르
- (팀에 '펜리르' or '펜리르 비즈'가 없을 경우 반드시 1회 사용)7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1초 감소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트리플 슬래시 + 자동회복
- (27,888 대미지)3연속공격 + HP 10% 회복
- 디바이드 포이즌
- (23,241 대미지)위에서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 독드롭으로 변환
- HP 15%
- 바크 시그페즐
- (반드시 사용. 77,470 대미지)5연속공격
Battle 15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모드=보던팬저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저스티스 오러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4턴 지연
- 7턴째 이후 반드시 1회 사용
- 저스티스 부스터
- (높은 확률로 7턴째에 사용. 그 이후에도 사용 가능)999턴 동안 공격력 2배로 상승
- HP 70% 이하에서 반드시 1회 사용
- 저스티스 배리어
- (반드시 1회 사용)6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HP 50% 이하에서 반드시 1회 사용
- 저스티스 토네이도
- (15,896→2배 시 31,792 대미지)5턴 동안 나무, 방해, 독드롭 출현 확률 10% 증가
- HP 15%
- 저스티스 얼티밋 스톰
- (127,168→2배 시 254,336 대미지)8연속공격
- 그 이외의 경우 A-B-C 반복
- [A]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저스티스 아이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있을 때)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저스티스 블레이드
- (15,896→2배 시 31,792 대미지. 강화 효과가 없을 때)위에서 2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B]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저스티스 아이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있을 때)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저스티스 펀치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없을 때)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C]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저스티스 아이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있을 때)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저스티스 스타 부메랑
- (19,074→2배 시 38,148 대미지. 강화 효과가 없을 때)3연속공격
- 랜덤드롭
- 기성의 왼손 플라쥬 드롭
- 낮은 확률로 '기성의 왼손 플라쥬'가 드롭된다
Battle 16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미제리르코드 + 인간으로서의 당신에게 용무는 없습니다
- (팀에 '가디우스'가 있을 때 사용)20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2배 증가 + 999턴 동안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미제리르코드 + 레누디아뎀
- (팀에 '가디우스'가 없을 때 사용)20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2배 증가 + 999턴 동안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0%. [1]~[4] 순으로 진행
- [1] 1~4턴 순서대로 사용. HP 10% 미만일 때 '페 코렐' 반드시 사용
- 방 부클리에 + 방 앙부하스망
- (18,557 대미지)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무작위 아군 1명을 4턴 동안 바인드
- 브루이야르 시즈
- (17,319 대미지)1턴 동안 무작위 2×2 크기의 구름으로 드롭을 가림
- 폰 세럼
- (17,319 대미지)1턴 동안 위에서 2번째, 4 번째 가로줄 양 끝 2개씩의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상태로 보이지 않게 된다
- 지쳐서 잠들어 버렸다
- 적 HP 전부 회복
- [2] 5, 6턴 순서대로 사용. HP 20% 미만일 때 '20% 패턴' 반드시 사용
- 새근새근 잠들어 있다
- 적 HP 20% 회복
- 새근새근 잠들어 있다
- 적 HP 20% 회복
- [3] 조건에 따라 둘 중 하나를 사용. HP 20% 미만일 때 '20% 패턴' 반드시 사용
- 눈을 떴다 + 기다려 주셨군요
- (HP 100%일 때 사용)아무 것도 하지 않는다 → 아무 것도 하지 않는다
- 눈을 떴다 + 미안합니다, 계속하죠
- (HP 99% 이하일 때 사용)아무 것도 하지 않는다 → 999턴 동안 공격력이 1.5배로 증가
- [4] 반복 사용. HP 20% 미만일 때 '20% 패턴' 반드시 사용
- 브루이야르 시즈
- (둘 중 하나를 사용. 17,319→1.5배 시 25,979 대미지)1턴 동안 무작위 2×2 크기의 구름으로 드롭을 가림
- 폰 세럼
- (둘 중 하나를 사용. 17,319→1.5배 시 25,979 대미지)1턴 동안 위에서 2번째, 4 번째 가로줄 양 끝 2개씩의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상태로 보이지 않게 된다
- HP 20%
- 깜짝 놀라 눈을 떴다 + 조금 화 났어요?
- (한 번만 사용. 이후 남은 체력 관계 없이 '페 코렐' 사용)3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999턴 동안 공격력이 2배로 증가
- HP 10%
- 페 콜레흐
- (반복 사용. 371,130→2배 시 742,260 대미지)3연속공격
Battle 17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방위 시스템 기동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면역)
- HP 100%
- 적의 방해를 시작한다
- (이후 레드 레인 사용)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레드 레인
- (이후 재밍 록 사용)5턴 동안 방해드롭 출현 확률 20% 증가
- 재밍 록
- (이후 부스트 전개 사용)방애드롭 잠금 (방해드롭이 없을 경우 일반공격)
- 부스트 전개
- (이후 더블 해머 사이클론 사용)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더블 해머 사이클론
- (63,196 대미지. 이후 해당 패턴 반복)연속공격
Battle 18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빛, 어둠 내성
- 빛, 어둠속성으로부터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솔로몬의 작은 열쇠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그리모어 오브 어스
- (18,537 대미지)회복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텐타클 케이지
- (HP 75% 미만일 때 한 번만 사용. 18,537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1~2턴 동안 바인드
- 어스 에보케이션
- (HP 50% 미만일 경우 반드시 1회 사용)99턴 동안 나무드롭 출현 확률 25% 증가
- HP 30%
- 그라운드 익스플로전
- (반드시 사용. 74,146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나무 or 불드롭으로 변환
Battle 19
Battle 20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큰 고래의 바다 물보라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5턴 지연
- 트윙클 블루
- 10턴 동안 5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0%
- 템페스트
- (40,185 대미지)3연속공격
- 삼키다
- (34,827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다즈라 스플래쉬
- (37,506 대미지)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테일 슬랩
- (34,827 대미지)회복드롭 3개를 물드롭으로 변환
- HP 70%
- 브리칭
- (반드시 1회 사용)다음 턴의 대미지 2. 5배 = 66, 975
- 템페스트
- (40,185 대미지)3연속공격
- 삼키다
- (34,827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다즈라 스플래쉬
- (37,506 대미지)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테일 슬랩
- (34,827 대미지)회복드롭 3개를 물드롭으로 변환
- HP 50%
- 경탄
- (반드시 1회 사용)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템페스트
- (40,185 대미지)3연속공격
- 삼키다
- (34,827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다즈라 스플래쉬
- (37,506 대미지)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테일 슬랩
- (34,827 대미지)회복드롭 3개를 물드롭으로 변환
- HP 15%
- 하이드로 캐논
- (반드시 사용. 200,925 대미지)왼쪽에서 3번째, 4번째 줄의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유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