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단 한 번의 챌린지 던전! 14
1층 등장 몬스터로 보스 확인 가능. 패턴은 계정마다 고정됨. 재입장해도 변하지 않음.
초절결전 [동일몹 금지] 드래크리스트 등장 / 보상: 잠재확장 타마도라
스태미너 99 배틀 20
경험치 144,790 (1,463/스테)
코인 298,595 (3,016/스테)
Battle 1
Battle 2
Battle 3
Battle 4
Battle 5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아몬, 등장!!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HP 100%
- 슈퍼 데빌 훅
- (20,675→3배 시 62,026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호! 호! 홋!!
- (38,766→3배 시 116,298 대미지)3연속공격
- HP 50%
- 올 포 미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이 3배로 증가
- 슈퍼 데빌 훅
- (20,675→3배 시 62,026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호! 호! 홋!!
- (38,766→3배 시 116,298 대미지)3연속공격
Battle 6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버닝 실드
- 5턴 동안 나무속성 피해 흡수
- HP 100%
- 샤크혼 블레이드
- (55,629 대미지(5턴째부터 매4턴마다 반드시 사용))무작위 아군 1명을 2턴 바인드
- 아쿠아 제트
- (13,907 대미지)무작위 드롭 1종류를 물드롭으로 변환
- 크런치 팡
- (24,338 대미지)2연속공격
- HP 60%
- 볼텍스 케이지
- (13,907 대미지(반드시 1회 사용))불, 물드롭 잠금
- 샤크혼 블레이드
- (55,629 대미지(5턴째부터 매4턴마다 반드시 사용))무작위 아군 1명을 2턴 바인드
- 아쿠아 제트
- (13,907 대미지)무작위 드롭 1종류를 물드롭으로 변환
- 크런치 팡
- (24,338 대미지)2연속공격
Battle 7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물, 나무, 어둠 내성
- 물, 나무, 어둠속성의 대미지 30% 감소
- 선제사용
- 봐주지 않을 거예요!
- 5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첫 턴에 사용
- 동방칠성진
- (15,811 대미지)모든 드롭을 물, 나무, 어둠드롭으로 변환
- 아래의 스킬 무작위로 사용
- 등용권!
- (18,973 대미지)단일공격
- 빙글빙글 선풍각!
- (16,602 대미지)3연속공격
- HP 20% 이하에서 아래 스킬만 사용
- 오옷! + 청룡칠성진
- (47,433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모든 드롭을 물, 나무, 어둠드롭으로 변환
Battle 8
Battle 9
Battle 10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삼원의 꼭두각시
- 5턴 동안 빛, 어둠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유전창의 기조술
- (15,354 대미지)회복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100%
- 엘리멘탈 플립 + 취전홍의 기조술
- (18,766 대미지)적의 속성이 물 or 불속성으로 변경 + 나무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엘리멘탈 플립 + 유전창의 기조술
- (15,354 대미지)적의 속성이 물 or 불속성으로 변경 + 회복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엘리멘탈 플립 + 홍봉선의 기조술
- (17,060 대미지)적의 속성이 물 or 불속성으로 변경 + 위에서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50%
- 인퍼시빌리티 + 홀드 트윈
- (번갈아 사용)1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리더와 프랜드를 1턴 동안 바인드
- 창봉홍의 기조술
- (번갈아 사용. 37,532 대미지)위에서 1, 3, 5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물드롭으로, 2, 4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Battle 11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헤비 레이드
- 플레이어 현재 HP의 80% 대미지
- HP 100%
- 이그저스트 히트
- (14,152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경고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세븐 스모그
- 무작위 7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블루 얼러트
- (17,296 대미지)물드롭 잠금
- HP 50%
- 캡쳐 넷
- (반드시 1회 사용)무작위 아군 2명을 3턴 동안 바인드
- 이그저스트 히트
- (14,152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경고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세븐 스모그
- 무작위 7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블루 얼러트
- (17,296 대미지)물드롭 잠금
- HP 30%
- 킬링코드
- (47,172 대미지)6연속공격
Battle 12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운디네, 가자…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넵! 연수결계입니닷!
- 5턴 동안 5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1]~[5] 순으로 진행
- [1] 조건에 따라 둘 중 하나를 사용
- 엘리멘탈 스트림
- (HP 50% 이상일 때 사용. 17,454 대미지)위에서 1, 2번째 & 아래에서 2번째, 3 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불, 나무, 빛, 어둠드롭으로 변환. 맨 아래 가로줄의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샤론! 회복약 받으세요! + 고마워 운디네
- (HP 50% 미만 & 50% 미만 1회 진입 시 사용)HP 50% 회복 → 아무 것도 하지 않는다
- [2] 조건에 따라 3개 중 하나를 사용
- 마린 프레셔
- (HP 50% 이상일 때 사용)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샤론! 회복약 받으세요! + 고마워 운디네
- (HP 50% 미만 & 50% 미만 1회 진입 시 사용)HP 50% 회복 → 아무 것도 하지 않는다
- 마법약 더 마셔 주세요! + 그렇게 많이 못 마신다니까…
- (HP 50% 미만 & 50% 미만 2회 진입 시 사용)적 HP 30% 회복 → 무작위 6개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3] 조건에 따라 4개 중 하나를 사용
- 어비셜 스트림
- (HP 50% 이상일 때 사용. 17,454 대미지)맨 왼쪽 세로줄의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왼쪽에서 2번째, 3번째 & 오른쪽에서 2번째, 3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불, 나무, 빛, 어둠드롭으로 변환. 맨 오른쪽 세로줄의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샤론! 회복약 받으세요! + 고마워 운디네
- (HP 50% 미만 & 50% 미만 1회 진입 시 사용)HP 50% 회복 → 아무 것도 하지 않는다
- 마법약 더 마셔 주세요! + 그렇게 많이 못 마신다니까…
- (HP 50% 미만 & 50% 미만 2회 진입 시 사용)적 HP 30% 회복 → 무작위 6개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마, 마시지 않으면 당해 버리고 말아요! + 더는 무리야…
- (HP 50% 미만 & 50% 미만 3회 진입 시 사용)HP 10% 회복 → 무작위 18개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4] 조건에 따라 5개 중 하나를 사용
- 어비스 프레셔
- (HP 50% 이상일 때 사용)플레이어 현재 HP의 100% 대미지
- 샤론! 회복약 받으세요! + 고마워 운디네
- (HP 50% 미만 & 50% 미만 1회 진입 시 사용)HP 50% 회복 → 아무 것도 하지 않는다
- 마법약 더 마셔 주세요! + 그렇게 많이 못 마신다니까…
- (HP 50% 미만 & 50% 미만 2회 진입 시 사용)적 HP 30% 회복 → 무작위 6개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마, 마시지 않으면 당해 버리고 말아요! + 더는 무리야…
- (HP 50% 미만 & 50% 미만 3회 진입 시 사용)HP 10% 회복 → 무작위 18개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입을 벌려서, 자… + 아아앗!
- (HP 50% 미만 & 50% 미만 4회 진입 시 사용)아무 것도 하지 않는다 → 모든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5] 순서대로 사용
- 아앗! 결계가 깨져 버려요! + 슬슬 진심으로… 간다!
- (반드시 1회 사용)2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1턴 동안 공격력이 2배로 증가
- 엘리멘탈 스플래쉬! + 맑은 노랫소리
- (반복 사용. 43,635→2배 시 87,270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드롭으로 변환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3 늘린다
Battle 13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자, 제가 상대해드릴까요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0~2턴 지연
- 전계 해신의 저주
- 무작위로 세 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모든 턴에서 방해드롭이 있을 경우
- 바다의 벌
- (19,159 대미지)방해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첫 턴에 방해드롭이 없을 때 아래 스킬 중 하나 반드시 사용
- HP 100%
- 해신룡의 성스러운 보호 + 전계 신수의 재해
- (19,159 대미지. 파티에 스미레가 없을 경우)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정말이지 말썽쟁이라니까요 + 전계 신수의 재해
- (19,159 대미지. 파티에 스미레가 있을 경우)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HP 50%
- 해신룡의 성스러운 보호 + 전계 신수의 재해 + 남해와류
- (26,002 대미지. 파티에 스미레가 없을 경우)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방해드롭으로 변환
- 정말이지 말썽쟁이라니까요 + 전계 신수의 재해 + 남해와류
- (26,002 대미지. 파티에 스미레가 있을 경우)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방해드롭으로 변환
- 그 이외의 경우 아래의 스킬 사용
- HP 100%
- 창명의 정파
- (4,106 대미지)무작위로 물, 회복드롭을 3개씩 생성
- 창진의 황파
- (21,896 대미지)무작위로 물, 방해드롭을 3개씩 생성
- HP 50%
- 남해와류
- (6,843 대미지. 첫 턴에 사용하지 않았다면 반드시 1회 사용)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방해드롭으로 변환
- 창명의 정파
- (4,106 대미지)무작위로 물, 회복드롭을 3개씩 생성
- 창진의 황파
- (21,896 대미지)무작위로 물, 방해드롭을 3개씩 생성
- HP 20%
- 해신룡의 일격
- (54,740 대미지)단일공격
Battle 14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그레이스 오브 미미르
- 5턴 동안 물속성 대미지 흡수
- 마창 궁니르
- (16,153 대미지)물, 어둠드롭 잠금
- HP 100% 이하
- 더블 슬래시 + 스킬 레지스트
- (21,538 대미지)2연속공격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디바이드 아이시클
- (16,153 대미지)위에서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50% 이하에서 반드시 1회 사용
- 비즐 + 흐니카르
- 1턴 동안 맹독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HP 50%
- 트리플 슬래시 + 스킬 레지스트
- (24,231 대미지)3연속공격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디바이드 아이시클
- (20,192 대미지)위에서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물, 독드롭으로 변환
- HP 15% 이하 반드시 사용
- 바크 시그페즐
- (67,305 대미지)5연속공격
Battle 15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수호룡의 벽진
- 5턴 동안 받는 모든 대미지를 50% 감소. 동시에 '이 주공근의 지략, 보여주도록 하지!'를 사용
- 이 주공근의 지략, 보여주도록 하지!
- 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첫 턴 사용
- 결계진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동시에 '복병의 기습' 사용
- 복병의 기습
- (22,145 대미지)5연속공격
- HP 100%
- 검의 춤
- (17,271~28,785 대미지)3~5연속공격
- 낙석계
- (26,572 대미지)무작위 5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수호룡의 독조
- (17,714 대미지)무작위 4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75%
- 불 공격 포위진
- (13,286 대미지. 1회 행동 간격을 두고 사용)맨 위 가로열 , 맨 아래 가로열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동시에 '너가 이걸 돌파할 수 있을까?'를 사용
- 너가 이걸 돌파할 수 있을까?
- (13,286 대미지. 1회 행동 간격을 두고 사용)맨 왼쪽 세로열과 맨 오른쪽 세로열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검의 춤
- (17,271~28,785 대미지)3~5연속공격
- 낙석계
- (26,572 대미지)무작위 5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수호룡의 독조
- (17,714 대미지)무작위 4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25%
- 성란의 천주
- (66,432 대미지)6연속공격
Battle 16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여기에 온 걸 후회하게 될 거야
- (16,214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방해, 독드롭으로 변환
- 프리즈 록
- (잠금이 불가능할 경우 일반공격 27,023 대미지)방해, 독드롭 잠금(독, 방해드롭 내성이 발동한 경우에는 일반공격)
- 파티에 특정 유닛이 있을 경우
- 어머, 나한테 덤비다니 좋은 베짱이구나
- (폭진의 마신경 벨리알이 있을 경우)액티브 스킬 대기 턴 1~2턴 지연
- 그분이 계신 곳으로는 보내지 않겠어
- (정뢰의 붉은 용계사 가디우스가 있을 경우)모든 아군을 2턴 동안 바인드
- HP 100%
- 아이스 니들
- (16,214 대미지)나무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프리징 윈드
- (16,214 대미지)위에서 1, 2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물, 방해, 독드롭으로 변환
- HP 80%
- 자흔의 방패
- (반드시 1회 사용)3턴 동안 받는 피해 30% 감소
- 아이스 니들
- (16,214 대미지)위에서 1, 2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물, 방해, 독드롭으로 변환
- 프리징 윈드
- (16,214 대미지)3턴 동안 받는 피해 30% 감소
- HP 30%
- 슈퍼 스노우 스톰
- (40,535 대미지)5연속공격
Battle 17
Battle 18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빛, 어둠 내성
- 빛, 어둠속성으로부터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솔로몬의 작은 열쇠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그리모어 오브 아쿠아
- (18,537 대미지)회복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포이즌 레인
- (HP 75% 미만일 때 한 번만 사용. 9,268 대미지)무작위 5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아쿠아 에보케이션
- (HP 50% 미만일 경우 반드시 1회 사용)99턴 동안 물드롭 출현 확률 25% 증가
- HP 30%
- 타이달 허리케인
- (반드시 사용. 74,146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물 or 나무드롭으로 변환
Battle 19
Battle 20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안티필드
- 5턴 동안 불, 나무속성 대미지 흡수
- 백검식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프래시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섀도 레이피어
- 3턴 동안 특정 위치의 드롭을 가림(1, 2 , 2, 2 , 3, 2 , 4, 2 , 5, 2)
- 뼈 부수기
- (47,823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1 늘린다
- 아수라 베기
- (55,795 대미지)5연속공격
- HP 50%
- 파라드(1)
- (첫번째 턴에 HP 50% 이하로 내려가면 1번 사용)3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파라드(2)
- (2번째 턴 이후 HP 50% 이하로 내려가면 1번 사용)3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프래시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섀도 레이피어
- 3턴 동안 특정 위치의 드롭을 가림(1, 2 , 2, 2 , 3, 2 , 4, 2 , 5, 2)
- 뼈 부수기
- (47,823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1 늘린다
- 아수라 베기
- (55,795 대미지)5연속공격
- HP 15%
- 하늘을 달리는 백개의 용검
- (239,115 대미지)왼쪽에서 1, 3, 5 번째 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왼쪽에서 2번째, 4, 6번째 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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