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단 한 번의 챌린지 던전! 18
5층 등장 몬스터로 보스 확인 가능. 패턴은 계정마다 고정됨. 재입장해도 변하지 않음.
초절결전 [동일몹 금지] / 보상: 필렘
스태미너 99 배틀 20
경험치 0 (0/스테)
코인 0 (0/스테)
Battle 1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같이 놀자~!
- (이미 효과가 걸려있는 경우 일반공격)6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퍼즐로 승부하자!
- (이미 효과가 걸려있는 경우 일반공격)6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퍼즐판에 방해드롭이 있을경우 반드시 사용
- 부부! 그럼 안 되요!
- (999,990 대미지)방해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아래 스킬들을 순서대로 사용
- 방해드롭, 없앨 수 있을까?
- 무작위 5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계속 간다?!
- 무작위 6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우웃! 제법 하는데?
- 무작위 10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하지만 이건… + 없앨 수 있을까?
- 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무작위 15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너 대단한 걸? + 이걸로 마지막이야!
- 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1초 감소 + 무작위 9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사망 시 사용
- 즐거웠어! 또 봐! ♪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Battle 2
Battle 3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훠 후션푸
- 2턴 동안 불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혼자 남았을 경우 반드시 사용
- 펀누
- 999턴 동안 공격력이 1.5배로 증가
- HP 100%. 순서대로 반복
- 호슈우후
- (HP 50% 미만일 경우 반드시 1회 사용. 4,890 대미지)불드롭 잠금
- 빠오쟈
- (7,824→1.5배 시 11,736 대미지)특정 위치(우상단)의 4개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꿍지
- (9,780→1.5배 시 14,670 대미지)2연속공격
- 뛰어다니고 있다
- 아무 것도 하지 않는다
Battle 4
Battle 5
3마리 중 1마리 출현. 보스 확인 가능
- 스킬 정보
- [1] 드래곤 나이트 등장 시, 보스 → 제우스 드래곤
- 5, 6, 7, 11, 12, 13, 18, 20 층 '3마리 중 1마리 출현' 순서대로 대칭됨
- 선제사용
- 쇼크 소드
- 리더를 3턴 동안 바인드
- HP 100%
- 썬더 웨이브
- (25,968 대미지)2연속공격
- 샤인 펄스
- (19,476 대미지)왼쪽에서 3번째 줄의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통상공격
- (16,230 대미지)
- HP 70%
- 휘룡의 갑옷
- 2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썬더 웨이브
- (25,968 대미지)2연속공격
- 샤인 펄스
- (19,476 대미지)왼쪽에서 3번째 줄의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통상공격
- (16,230 대미지)
- HP 20%
- 휘룡검
- (48,690 대미지)무작위 아군 2명을 2턴 동안 바인드
- 스킬 정보
- [2] 티아마트 등장 시, 보스 → 헤파이스토스 드래곤
- 5, 6, 7, 11, 12, 13, 18, 20 층 '3마리 중 1마리 출현' 순서대로 대칭됨
- 선제사용
- 악룡 포효
- 5턴 동안 방해드롭 출현 확률 10% 증가
- HP 100%. 순서대로 반복
- 블라인드 브레스
- (17,974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 상태로 만든다
- 날뛴다
- (13,479~35,944 대미지)3~8연속공격
- HP 30%
- 쌍두의 흉인
- (반드시 사용. 35,948 대미지)2연속공격
- 스킬 정보
- [3] 호무라 등장 시, 보스 → 가이아 드래곤
- 5, 6, 7, 11, 12, 13, 18, 20 층 '3마리 중 1마리 출현' 순서대로 대칭됨
- 고유특성
- 근성
- HP 76% 이상에서 즉사 공격을 받아도 HP 1로 생존
- 선제사용
- 봉황기사의 혼
- 99턴 동안 4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화염 갑옷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염무참
- (HP 75% 이상일 때만 반드시 사용. 19,635 대미지)3연속공격
- 화식라 + 스콜드
- HP 10% 회복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HP 50%
- 하이 템퍼러처
- (한 번만 사용)3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어컴퍼니 애시 플레어
- (6,545 대미지)불드롭 이외에서 무작위 5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불, 방해드롭만 있는 경우 '절대 불길' 사용
- HP 1%
- 절대 불길
- (효과가 사라지면 다시 사용)3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번 아웃
- 플레이어 현재 HP의 300% 대미지
Battle 6
3마리 중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더 이상은 못 간다!
- 99턴 동안 5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0%
- 마룡검 - 유성
- (16,403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75%
- 마룡검 - 뇌광
- (8,202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2턴 동안 바인드
- 마룡검 - 유성
- (16,403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50%
- 마룡검 - 혼돈
- (12,302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마룡검 - 뇌광
- (8,202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2턴 동안 바인드
- 마룡검 - 유성
- (16,403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30%
- 드래곤 소환진 - 쌍룡제
- (반드시 1회 사용)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이후 염제 반복 사용
- 염제
- (82,015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물, 빛, 어둠 내성
- 물, 빛,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툰 봄
- 무작위 3개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조커 타임!
- 10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2초 감소
- 첫 턴에 사용
- 마의 방벽 + 얼음의 거울벽
- 4턴 동안 받는 피해 50% 50% 감소 + 4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아래 스킬 순서대로 반복사용
- 프로스트 레프트 + 아쿠아 칠드
- (??? 대미지)맨 왼쪽 세로줄의 드롭을 물속성으로, 2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물, 어둠속성으로 변경 + 물드롭 잠금
- 나이트메어 라이트 + 다크 칠드
- (??? 대미지)왼쪽에서 5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물, 어둠속성으로, 6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어둠속성으로 변경 + 어둠드롭 잠금
- 메디안 조커 + 셔플 칠드
- (??? 대미지)왼쪽에서 3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어둠속성으로, 4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물속성으로 변경 + 무작위 12개 드롭 잠금
- 프로스트 레프트 + 나이트메어 라이트 + 메디안 조커
- (??? 대미지)맨 왼쪽 세로줄의 드롭을 물속성으로, 2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물, 어둠속성으로 변경 + 왼쪽에서 5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물, 어둠속성으로, 6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어둠속성으로 변경 + 왼쪽에서 3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어둠속성으로, 4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물속성으로 변경
Battle 7
3마리 중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프로디의 평화
- 2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HP 100%
- 나는 언제든지 네 편이야!
- (팀에 '프레이야'가 있을 경우 반드시 1회 사용)플레이어의 HP를 전부 회복
- 굴린부르스티의 진격
- (3턴마다 반드시 사용. 31,748 대미지)2연속공격
- 스키즈브라즈닐 거대화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승리의 검
- (25,795 대미지)위에서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요정왕의 염기
- (23,810 대미지)불드롭 잠금
- HP 10%
- 볼카닉 블레이드
- (반드시 사용. 79,368 대미지)4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피아나의 날개
- (7,639 대미지)단일공격
- HP 100%
- 마혈창 맥 어 루인
- (19,098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다크 터뷸런스
- (15,278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50%
- 제왕의 발톱
- (12,222 대미지. 매 2턴마다 사용)무작위 아군 1명을 3턴 동안 바인드
- 마혈창 맥 어 루인
- (19,098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다크 터뷸런스
- (15,278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수라자천
- (18,000 대미지)
- HP 100%
- 염참
- (12,000→2배 시 24,000 대미지)상단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70%
- 쿠사나기의 검
- (10,000→2배 시 20,000 대미지)불속성 몬스터를 2턴 동안 바인드
- 염참
- (12,000→2배 시 24,000 대미지)상단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50%
- 괴력
- (반드시 1회 사용)다음 턴의 공격력 2배 증가
- 쿠사나기의 검
- (10,000→2배 시 20,000 대미지)불속성 몬스터를 2턴 동안 바인드
- 염참
- (12,000→2배 시 24,000 대미지)상단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20%
- 천무신파강장검
- (30,000→2배 시 60,000 대미지)3연속공격
Battle 8
Battle 9
Battle 10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여기에 온 걸 후회하게 될 거야
- (16,214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방해, 독드롭으로 변환
- 프리즈 록
- (잠금이 불가능할 경우 일반공격 27,023 대미지)방해, 독드롭 잠금(독, 방해드롭 내성이 발동한 경우에는 일반공격)
- 파티에 특정 유닛이 있을 경우
- 어머, 나한테 덤비다니 좋은 베짱이구나
- (폭진의 마신경 벨리알이 있을 경우)액티브 스킬 대기 턴 1~2턴 지연
- 그분이 계신 곳으로는 보내지 않겠어
- (정뢰의 붉은 용계사 가디우스가 있을 경우)모든 아군을 2턴 동안 바인드
- HP 100%
- 아이스 니들
- (16,214 대미지)나무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프리징 윈드
- (16,214 대미지)위에서 1, 2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물, 방해, 독드롭으로 변환
- HP 80%
- 자흔의 방패
- (반드시 1회 사용)3턴 동안 받는 피해 30% 감소
- 아이스 니들
- (16,214 대미지)위에서 1, 2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물, 방해, 독드롭으로 변환
- 프리징 윈드
- (16,214 대미지)3턴 동안 받는 피해 30% 감소
- HP 30%
- 슈퍼 스노우 스톰
- (40,535 대미지)5연속공격
Battle 11
3마리 중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굴뚝에서 낙하
- (11,819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100%
- 붉은코의 날카로운 눈빛
- (강화 효과가 있을 경우)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선물 상자
- (20,765 대미지)무작위 5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선물 상자
- (22,495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선물 상자
- 플레이어 현재 HP의 80% 대미지
- 붉은코의 공격
- (27,686 대미지)2연속공격
- 붉은코의 록혼
- (24,226 대미지)무작위 5개 드롭 잠금
- HP 70%
- 자장가
- (반드시 1회 사용)무작위 아군 3명을 3턴 동안 바인드
- 붉은코의 날카로운 눈빛
- (강화 효과가 있을 경우)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선물 상자
- (20,765 대미지)무작위 5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선물 상자
- (22,495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선물 상자
- 플레이어 현재 HP의 80% 대미지
- 붉은코의 공격
- (27,686 대미지)2연속공격
- 붉은코의 록혼
- (24,226 대미지)무작위 5개 드롭 잠금
- HP 20%
- 붉은코 태클
- (1번만 사용. 27,686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2턴 지연
- 치킨배럴
- (103,824 대미지)6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붙어보자고! 와라!
- 회복드롭 이외의 무작위 10개 드롭 잠금
- HP 100%
- 큰 메기의 독무
- (1회 사용)무작위 8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무신 만자 굳히기
- (22,498→2배 시 44,995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3턴 동안 바인드, 2턴마다 사용
- 오의 하단차기
- (22,498→2배 시 44,995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번개 떨구기
- (22,498→2배 시 44,995 대미지)왼쪽에서 3번째, 4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검신 지옥 찌르기
- (28,122→2배 시 56,244 대미지)단일공격
- HP 30%
- 끝장낸다! 이 악물라고!
- (1회 사용)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이토 오하바리식 뇌전 지쇄 떨구기
- (93,740→2배 시 187,480 대미지)왼쪽에서 1, 2, 5, 6 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1%
- 아프잖아!!
- (반드시 사용. 동시에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이 2배로 증가
- 아직 끝이 아니다!!
- (반드시 사용. 동시에 사용)HP의 100%를 회복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빛 내성
- 빛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뱀의 비늘
- 5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카오스 레인
- 5턴 동안 방해, 독드롭 출현 확률 8% 증가
- HP 100%
- 세상을 뒤덮는 뱀의 또아리
- (5턴마다 사용)모든 드롭을 방해, 맹독드롭으로 변환
- 헬 바이트
- (21,786 대미지)
- 뱀의 마안
- (19,805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 잠금
- HP 50%
- 조르기
- (반드시 1회 사용)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통째로 삼키기
- (11,883 대미지. 반드시 1회 사용)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손 테일
- (27,728 대미지)2연속공격
- 서펀트 헤이트
- (25,747 대미지)방해, 무작위 2개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HP 40%
- 독이빨
- (23,766 대미지. 반드시 1회 사용)무작위 아군 1명을 3턴 동안 바인드
- HP 15%
- 오버웰밍 포스
- (99,025 대미지. 반드시 사용)
Battle 12
3마리 중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여어, 어서와
- 플레이어의 HP를 모두 회복
- 아미르님께 무슨 일이지?
- (여어. 어서와.'와 동시에 사용)2턴 동안 5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누구시죠?
- (여어. 어서와.'와 동시에 사용)2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너도 나한테 오라고
- (15,830 대미지. 3개 동시 사용)맨 왼쪽 세로열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맨 오른쪽 세로열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이런 녀석은 냅둬!
- (너도 나한테 오라고' 와 동시에 사용)무작위 아군 1명을 2턴 동안 바인드
- 당신 눈에 거슬려요
- (2,110 대미지. '너도 나한테 오라고' 와 동시에 사용)2연속공격
- 이건 어때?
- (21,106 대미지)2연속공격
- 꺄아 아미르님 멋있어!
- (이건 어때?'와 동시에 사용)HP의 10%를 회복
- 도와드릴게요
- (이건 어때?'와 동시에 사용)무작위 1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50%
- 내 얼굴에 상처가…
- 2턴 동안 공격력이 2배로 증가
- 무슨 짓이야!
- (내 얼굴에 상처가…'와 동시에 사용)무작위 6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큰일이야! 아미르님의 얼굴이!
- (내 얼굴에 상처가…'와 동시에 사용)2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HP 50%
- 역시 난 얘들이 좋아
- (14,774→2배 시 29,548 대미지)2연속공격
- 에헤헷♪
- (역시 난 얘들이 좋아'와 동시에 사용)HP의 1%를 회복
- 보지 말아주실래요?
- (역시 난 얘들이 좋아'와 동시에 사용)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20%
- 끈질긴 녀석은 미움받는다고?
- (42,212→2배 시 84,424 대미지. 3개 동시 사용)
- 싯싯 저리가!
- (4,222→2배 시 8,444 대미지. '끈질긴 녀석은 미움받는다고?'와 동시에 사용)2연속공격
- 당신은 이만 돌아가세요!
- (3,694→2배 시 7,387 대미지. '끈질긴 녀석은 미움받는다고?'와 동시에 사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내 땅에는 무슨 일이냐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호도산을 돌보는 흑견
- (24,823 대미지)불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노심을 잇는 백견
- (24,823 대미지)왼쪽에서 3번째, 4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신변
- (17,731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 잠금
- 꽃보라
- (18,618 대미지)3연속공격
- HP 40%
- 천첨술
- (1회 사용)HP 30% 회복
- 쿠시와다시의 힘
- (28,37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20%
- 카구츠치의 영혼
- (1회 사용)플레이어 현재 HP의 100% 대미지
- 무신의 대력
- (56,740 대미지)2연속공격
Battle 13
3마리 중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물, 나무 내성
- 물, 나무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트랜스 페어런트 멜로디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견고한 수비의 서곡
- 1턴 동안 받는 피해 99% 감소
- 첫 턴에 사용
- 자, 당신의 퍼즐을 연주하세요♪ + 긴장의 개막
- 1턴 동안 5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드롭 조작시간 75% 감소
- 2번째 턴에 현재 HP에 따라 아래 스킬 중 하나 사용
- 좀 더 좋은 음색을 낼 수 있어요! + 가호의 판타지아
- (HP가 99% 이상일 경우)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5턴 동안 5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나도 지지 않을 거예요♪ + 강철의 아라베스크
- (20,895 대미지. HP가 99% 이하일 경우)무작위 아군 1명을 4턴 동안 바인드 + 5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HP 50% 이하에서 반드시 1회 사용
- 전사들의 행진곡
- 999턴 동안 공격력이 150%로 상승
- 그 이외의 경우 [1]-[2] 순서대로 반복 사용
- [1] 아래 스킬 중 하나 사용
- 드롭의 음색이 들리지 않나요♪ + 무지개의 셉텟
- (17,910→1.5배 시 26,865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방해드롭으로 변환 + 1턴 동안 5개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1~6, 3~6, 5~2, 5~4, 5~6)
- 마음으로 음색을 느껴 보세요♪ + 무지개의 셉텟
- (17,910→1.5배 시 26,865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방해드롭으로 변환 + 1턴 동안 5개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1~1, 1~3, 1~5, 3~1, 5~1)
- [2] 아래 스킬 중 하나 사용
- 빙검의 오블리가토
- (19,403→1.5배 시 29,104 대미지)무작위 10개 드롭 잠금
- 빙화의 카르텟
- (23,880→1.5배 시 35,820 대미지)4연속공격
- HP 30% 이하에서 아래의 스킬 반드시 사용
- 명하의 바르카롤
- (1회만 사용)2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이 때 흡수로 인해 체력이 30% 이상으로 회복되어도 아래의 스킬 사용
- 다음이 당신의 마지막 연주예요
- (1회만 사용)1턴 동안 일정 크기의 구름으로 드롭을 가림. 이 때 흡수로 인해 체력이 30% 이상으로 회복되어도 아래의 스킬 사용
- 천율의 레퀴엠
- (746,250→1.5배 시 1,119,375 대미지)10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신수의 새벽빛
- 3턴 동안 1,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안녕하세요♪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 이하일 때
- 아침 노을 코메트
- (412,775 대미지)5연속공격
- 첫 공격
- 데굴, 데굴, 데굴♪ + 에잇!
- (25,248 대미지)1턴 동안 맨 왼쪽 세로줄의 드롭을 움직일 수 없음 + 오른쪽에서 첫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회복, 방해드롭으로 변환
- 2번째 공격
- 천전수주
- (21,464 대미지(방해드롭이 있으면 사용))방해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양천신광
- (21,464 대미지(방해드롭이 없으면 사용))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3번째 공격
- 스카라브의 천익
- 3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4번째 공격
- 슥슥슥♪ + 에잇!
- (19,813 대미지)1턴 동안 위에서 첫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움직일 수 없음 + 위에서 5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회복, 방해드롭으로 변환
- 5번째 공격
- 천전수주
- (23,115 대미지(방해드롭이 있으면 사용))방해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양천신광
- (23,115 대미지(방해드롭이 없으면 사용))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6번째 공격
- 앗샤무스의 신의
- 3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7번째 공격
- 고로, 고로, 고로♪ + 에잇!
- (19,813 대미지)1턴 동안 맨 왼쪽 세로줄의 드롭을 움직일 수 없음 + 오른쪽에서 첫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회복, 방해드롭으로 변환
- 8번째 공격
- 천전수주
- (24,767 대미지(방해드롭이 있으면 사용))방해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양천신광
- (24,767 대미지(방해드롭이 없으면 사용))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9번째 공격
- 가도 될까요?♪
- 1턴 동안 5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10번째 공격, 이후 반복 사용
- 아침 노을 코메트
- (412,775 대미지)5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심연으로 같이 가시죠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2~3턴 지연
- 슬픈 안개비
- 15턴 동안 방해드롭 등장 확률 20% 증가
- 첫 턴에 사용
- 팔괘 천우비 + 틀의 허무
- (12,572 대미지)10턴 동안 모든 피해 50% 감소 + 1턴 동안 바깥쪽 테두리 드롭 한 줄의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 HP 100% [1-2-3 반복]
- (1) 아래 스킬 중 하나 사용
- 우의 허무
- (13,969 대미지)1턴 동안 맨 오른쪽 세로줄의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 좌의 허무
- (13,969 대미지)1턴 동안 맨 왼쪽 세로줄의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 하늘의 허무
- (12,572 대미지)1턴 동안 맨 위 가로줄의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 땅의 허무
- (12,572 대미지)1턴 동안 맨 아래 가로줄의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 (2) 아래 스킬 중 하나 사용
- 검은 뱀이 물결치는 칼날 비를 내리다
- (15,366 대미지)위에서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물, 방해드롭으로 변환
- 명수명가
- (15,366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1턴 동안 바인드
- (3)
- 이일고
- (25,143 대미지)3연속공격
- HP 30%
- 영원히 지속되는 감옥
- (반드시 1회 사용)10턴 동안 800,000 대미지를 넘는 단일공격 흡수
- 구희암부기
- (83,814 대미지)1턴 동안 위에서 1, 3, 5 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Battle 14
Battle 15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메제류전
- 3턴 동안 무작위 서브를 리더와 교체
- HP 100%
- 변하지 않는 영혼
- (첫 턴에 반드시 사용)99턴 동안 4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보이지 않는 눈길
- (4,097 대미지)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메제 빔(1)
- (16,389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메제 빔(2)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메제 빔(3)
- (12,292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메제류전
- (확률로 사용)3턴 동안 무작위 서브를 리더와 교체
- HP 30%
- 메제 디 엔드
- (39,333 대미지)3연속공격
Battle 16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빛, 어둠 내성
- 빛,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근성(76%)
- HP 76%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성자의 옷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천명의 지팡이
- 3턴 동안 회복드롭을 연결해도 지울 수 없음
- 첫 턴에 남은 HP에 따라 아래 스킬 중 하나 사용
- 코르시에
- (HP가 80% 이상인 경우)플레이어 현재 HP의 50% 대미지
- 생츄어리
- (HP가 80% 이하인 경우)10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둘째 턴에 남은 HP에 따라 아래 스킬 중 하나 사용
- 알렌티리어
- (20,752 대미지. HP가 70% 이상인 경우)2연속공격
- 생츄어리
- (HP가 70% 이하인 경우)10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셋째 턴에 아래 스킬 사용
- 그동벨 + 회복
- (14,822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를 모두 회복
- 넷째 턴에 남은 HP에 따라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어나더 페이트 + 알렌티리어
- (20,752 대미지. HP가 50% 이상인 경우)적의 속성이 빛 또는 어둠속성으로 변경 + 2연속공격
- 신화의 여조 + 알렌티리어
- (20,752 대미지. HP가 50% 이하인 경우)적의 속성이 빛속성으로 변경 + 2연속공격
- 이후 아래 스킬만 사용
- 천명의 지팡이
- 2턴 동안 불, 물, 나무, 빛, 어둠드롭 중 무작위로 한 종류를 연결해도 지울 수 없음
- 미세리엔테
- (37,058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HP 35% 이하에서 효과가 없으면 반드시 1회 사용
- 현자의 지혜
- 999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20%
- 리센트팔드
- (177,876 대미지)4연속공격
- HP 1% 이하에서 반드시 1회 사용
- 디바인 큐어 + 현자의 지혜
- HP를 15% 회복 + 999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Battle 17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에메랄드 코팅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스톰 월
- 4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아래 스킬들을 순서대로 1회씩 사용
- 윈드차지
- (21,839 대미지)맨 위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윈드차지
- (21,839 대미지)맨 위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회복드롭 유무에 따라 아래 스킬 중 하나 사용
- 윈드펄스
- (21,839 대미지)회복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윈드펄스
- (21,839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이후 아래 스킬만 반복
- 템페스트 볼
- (174,708 대미지)4연속공격
Battle 18
3마리 중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수호의 예복
- 1턴 동안 받는 피해 80% 감소
- 궁니르
- (18,593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5턴 동안 바인드
- HP 100%
- 수호의 예복 + 궁니르
- (HP 100%일 때만 반드시 사용. 18,593 대미지)1턴 동안 받는 피해 80% 감소 + 무작위 아군 1명을 5턴 동안 바인드
- 더블 슬래시 + 자동회복
- (24,790 대미지)2연속공격 + HP 10% 회복
- 디바이드 블래스트
- (18,593 대미지)위에서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HP 50%
- 질 수는… 없지 + 흐니카르
- (팀에 '펜리르' or '펜리르 비즈'가 있을 경우 반드시 1회 사용)7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1초 감소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스킬빙 + 흐니카르
- (팀에 '펜리르' or '펜리르 비즈'가 없을 경우 반드시 1회 사용)7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1초 감소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트리플 슬래시 + 자동회복
- (27,888 대미지)3연속공격 + HP 10% 회복
- 디바이드 포이즌
- (23,241 대미지)위에서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 독드롭으로 변환
- HP 15%
- 바크 시그페즐
- (반드시 사용. 77,470 대미지)5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그레이스 오브 미미르
- 5턴 동안 물속성 대미지 흡수
- 마창 궁니르
- (16,153 대미지)물, 어둠드롭 잠금
- HP 100% 이하
- 더블 슬래시 + 스킬 레지스트
- (21,538 대미지)2연속공격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디바이드 아이시클
- (16,153 대미지)위에서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50% 이하에서 반드시 1회 사용
- 비즐 + 흐니카르
- 1턴 동안 맹독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HP 50%
- 트리플 슬래시 + 스킬 레지스트
- (24,231 대미지)3연속공격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디바이드 아이시클
- (20,192 대미지)위에서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물, 독드롭으로 변환
- HP 15% 이하 반드시 사용
- 바크 시그페즐
- (67,305 대미지)5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송 오브 발할라
- 5턴 동안 불속성 대미지 흡수
- 멸망의 창 궁니르
- (21,155 대미지)1턴 동안 맹독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HP 100%
- 더블 슬래시 + 불속성 약화
- (28,206 대미지)2연속공격 + 불속성 몬스터를 1턴 동안 바인드
- 디바이드 블레이즈
- (21,155 대미지)위에서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50% 이하에서 반드시 1회 사용
- 바레이크 + 흐니카르
- 불, 어둠드롭 잠금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HP 50%
- 트리플 슬래시 + 불속성 약화
- (31,731 대미지)3연속공격 + 불속성 몬스터를 1턴 동안 바인드
- 디바이드 블레이즈
- (26,444 대미지)위에서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불, 독드롭으로 변환
- HP 15% 이하 반드시 사용
- 바크 시그페즐
- (88,145 대미지)5연속공격
Battle 19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어둠 내성
-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헤븐즈 아머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리미티드 배리어
- 5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전자 배리어
- 10턴 동안 드롭이 잠금 상태로 출현할 확률 15% 증가
- HP 50% 이하에서 반드시 1회 사용
- 포스 어웨이크
- 999턴 동안 공격력이 2배로 증가
- HP 20%
- 리미트 브레이크
- (104,440→2배 시 208,800 대미지)2연속공격
- HP 1%
- 홀리 리페어 + 리미트 브레이크
- (104,440→2배 시 208,800 대미지)2연속공격 + HP를 19% 회복
- 그 이외의 경우 [1]-[2]-[3] 순서대로 반복
- [1]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쇼크 레이
- (15,660→2배 시 31,320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 잠금
- 플래시 봄
- (15,660→2배 시 31,320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머신 글레어
- (15,660→2배 시 31,320 대미지)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1초 감소
- 에너지 충전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2]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풀차지
- ([1]에서 '에너지 충전'을 한 경우만 사용)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이후 코어 풀 버스트 반드시 사용
- 서프레스 웨이브
- (18,270→2배 시 36,540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0~3턴 지연
- 오딜 섹션
- (18,270→2배 시 36,540 대미지)1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재밍
- (18,270→2배 시 36,540 대미지)1턴 동안 방해드롭 출현확률 20% 증가
- [3]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스틸 윙
- (23,490→2배 시 46,980 대미지)3연속공격
- 패럴라이즈사이트
- (22,185→2배 시 44,370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3턴 동안 바인드
- 코어 풀 버스트
- (67,860→2배 시 135,720 대미지. 이전 턴에 '풀차지'를 쓴 경우 반드시 사용)4연속공격
Battle 20
3마리 중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신왕의 뇌의
- 99턴 동안 2,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드래곤 스킨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라스 오브 제우스
- 플레이어 현재 HP의 35% 대미지
- HP 100%
- 신룡안 + 드래곤 노바
- 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강화효과 없을 시 일반공격) + 플레이어 현재 HP의 500% 대미지
- HP 90%
- 전지전능 + 박뢰
- (13,900 대미지)적이 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무작위 아군 1명을 2턴 동안 바인드
- HP 80%
- 전지전능 + 다크 라이트닝
- (16,788 대미지)적이 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70%
- 전지전능 + 데드 팽
- (18,187 대미지)적이 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무작위 3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60%
- 전지전능 + 하트 엔드
- (19,586 대미지)적이 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회복드롭이 없으면 일반공격)
- HP 50%
- 전지전능 + 천공의 시련 + 천계
- (41,972 대미지. 반드시 1회 사용)적이 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3턴 동안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4연속공격
- 전지전능 + 볼트 레이
- (23,783 대미지)적이 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왼쪽 3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40%
- 체인 블래스트 + 신천
- (31,480 대미지)5연속공격 + 모든 드롭을 회복, 독드롭으로 변환
- HP 30%
- 스톰 라이트 링 + 신황
- (54,564 대미지)6연속공격 + 무작위 15개 드롭 잠금
- HP 20%
- 신룡안 + 드래곤 노바
- 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강화효과 없을 시 일반공격) + 플레이어 현재 HP의 500% 대미지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물 내성
- 물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단단한 불꽃 비늘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정면승부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5턴 지연
- HP 1%
- 불굴
- HP를 50% 회복
- 아래의 스킬을 순서대로 1회씩 사용
- 업화의 큰 도끼
- (10,216 대미지)단일공격
- 쌍철퇴 충격
- (20,634 대미지)2연속공격
- 타오르는 세 개의 칼
- (31,254 대미지)3연속공격
- 사자홍련
- (42,080 대미지)4연속공격
- 기열고단
- (53,105 대미지)5연속공격
- 육쇄패굉
- (64,332 대미지)6연속공격
- 이후 아래 스킬만 사용
- 신위
- (366,065 대미지)7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안티 바이러스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기간틱 바디
- 7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에너지 캄
- 99턴 동안 6,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첫 7턴동안 아래 스킬들을 순서대로 1회씩 사용
- 거체가 움직이기 시작했다
- 무작위 3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팔을 들어올렸다
- 다음 공격 시 68, 254 대미지
- 일반공격
- (68,254 대미지)단일공격
- 자세를 고치고 있다
- 무작위 3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다시 팔을 들어올렸다
- 다음 공격 시 68, 254 대미지
- 일반공격
- (68,254 대미지)단일공격
- 입을 열었다
- 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8번째 턴에 남은 HP에 따라 아래 스킬 중 하나 반드시 사용
- HP 100%
- 가이아 빔 + 인헤일
- (44,514 대미지)왼쪽에서 3번째, 4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3턴 동안 2가지 속성(불 + 물, 물 + 나무, 나무 + 빛, 빛 + 어둠, 어둠 + 불) 흡수
- HP 50%
- 그랜드 레이
- (반드시 1회 사용)플레이어 현재 HP의 500% 대미지, 단 체력이 30% 이하라면 건너뛰고 30% 이하 패턴 사용
- 9번째 턴 이후 남은 HP에 따라 스킬 사용
- HP 100%
- 스킬 브레이크
- (25,719 대미지. 이 패턴만 반복 사용)액티브 스킬 대기 턴 3~5턴 지연
- HP 50%
- 하든 사인
- (33,633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 잠금
- 맨틀 프레스
- (35,611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30%
- 셀멘딩
- (41,546 대미지)HP를 10% 회복
- 그레이트 바인
- (40,557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5턴 동안 바인드
- 하든 사인
- (33,633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 잠금
- 맨틀 프레스
- (35,611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20%
- 그랜드 레이
- 플레이어 현재 HP의 500% 대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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