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12월의 퀘스트 던전 [2017]
챌린지 Lv10 [7×6]
스태미너 100 배틀 7
경험치 0 (0/스테)
코인 0 (0/스테)
Battle 1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4%)
- HP 54%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나의 바다는 불타오른다
- 99턴 동안 불, 물드롭 출현 확률 20% 증가
- 인챈트 록
- 99턴 동안 불, 물드롭이 잠금 상태로 출현
- HP 100%
- 파워 석션
- (효과가 없을 때까지 반복 사용)액티브 스킬 대기 턴 3턴 지연
- 볼텍스 브레스
- (36,570 대미지)3연속공격
- HP 90%
- 볼텍스 브레스
- (36,570 대미지)3연속공격
- 브레스 웨이브
- (24,380 대미지)3행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65%
- 안티 플랜트
- (반드시 1회 사용)3턴 동안 나무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볼텍스 브레스
- (36,570 대미지)3연속공격
- 브레스 웨이브
- (24,380 대미지)3행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50%
- 용왕의 시련을 깨트릴수 있는가
- (아군에 티폰이 있을 경우 반드시 1회 사용)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그대가 나와 싸울 필요는 없다
- (아군에 류네가 있을 경우 반드시 1회 사용)10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플레어틱 익스플로전 + 해왕안
- (아군에 티폰. 류네가 없을 경우 반드시 1회 사용. (해왕의 눈과 동시사용))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10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볼텍스 브레스
- (36,570 대미지)3연속공격
- 브레스 웨이브
- (24,380 대미지)3행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20%
- 플레어 스트림
- (121,900 대미지)5연속공격
- HP 1%
- 물의 역린
- (609,500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5턴 지연 + 5턴 동안 아군 전체 바인드
Battle 2
Battle 3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전군신의 패기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래피드 스커드
- (39,000 대미지)3행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100%
- 패턴 [A] 사용
- HP 50%
- 휘염의 신구
- (반드시 1회 사용)10턴 동안 1,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HP 10%
- 블레이징 스피릿 + 휘염의 신구
- (1회 사용)최대 HP의 40% 회복 + 10턴 동안 1,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블레이징 스피릿 + 이럽트 월
- (58,500 대미지)최대 HP의 40% 회복 + 1, 3, 4, 6열을 불드롭으로 변환
- 패턴 [A]
- 조건에 따라 [1]-[2]-[3] 순서대로 스킬 사용
- [1] 신더 스톰 + 히든 엔버
- (HP 70% 이상일 때 둘 중 하나 사용. 27,300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1] 월 버스트
- (HP 70% 이상일 때 둘 중 하나 사용)무작위 3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1] 복구의 원증
- (HP 70% 이하일 경우 반드시 사용)5턴 동안 물속성 몬스터를 바인드
- [2] 러블 인시너레이트
- (방해드롭이 있을 경우. 117,000 대미지)방해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2] 콘스탄트 그림
- (불. 빛드롭이 있을 경우. 27,300 대미지)불, 빛드롭 잠금
- [2] 슬러스트 콤비네이션
- (29,250~48,750 대미지)3~5연속공격
- [3] 마즈 코어 + 이럽트 월
- (58,500 대미지)1턴 동안 불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1, 3, 4, 6열을 불드롭으로 변환
Battle 4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큰 고래의 바다 물보라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5턴 지연
- 트윙클 블루
- 20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0%
- 템페스트
- (31,920 대미지)3연속공격
- 삼키다
- (27,664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다즈라 스플래쉬
- (29,792 대미지)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테일 슬랩
- (27,664 대미지)회복드롭 3개를 물드롭으로 변환
- HP 70%
- 브리칭
- (반드시 1회 사용)다음 공격 시 공격력 2. 5배
- 템페스트
- (31,920 대미지)3연속공격
- 삼키다
- (27,664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다즈라 스플래쉬
- (29,792 대미지)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테일 슬랩
- (27,664 대미지)회복드롭 3개를 물드롭으로 변환
- HP 50%
- 경탄
- (반드시 1회 사용)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템페스트
- (31,920 대미지)3연속공격
- 삼키다
- (27,664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다즈라 스플래쉬
- (29,792 대미지)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테일 슬랩
- (27,664 대미지)회복드롭 3개를 물드롭으로 변환
- HP 15%
- 하이드로 캐논
- (반복 사용. 159,600 대미지)3, 4열을 물드롭으로 변환
Battle 5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글루미 로즈
- 99턴 동안 독드롭 출현 확률 20% 증가
- 자! 아직 놀수 있다구!
- 5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HP 100%
- 미안 네 얼굴은 질렸어
- (아군에 실비가 있을 경우 반드시 1회 사용. 25,392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로즈 반
- (아군에 실비가없을 경우 반드시 1회 사용. 32,318 대미지)1열을 불드롭으로 변환. 6열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세계보다 너가 더 재미있을지도♪
- (아군에 이르무가 있을 경우 반드시 1회 사용)99턴 동안 불, 빛드롭 출현 확률 20% 증가
- 글래스 스톰
- (아군에 이르무가 없을 경우 반드시 1회 사용. 34,626 대미지)3연속공격
- 로즈 반
- (32,318 대미지)1열을 불드롭으로 변환. 6열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글래스 스톰
- (34,626 대미지)3연속공격
- HP 90%
- 페이탈 체인
- (반드시 1회 사용)3턴 동안 무작위 아군 3명 바인드
- 로즈 반
- (32,318 대미지)1열을 불드롭으로 변환. 6열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글래스 스톰
- (34,626 대미지)3연속공격
- HP 50%
- 게일 임팩트
- (34,626 대미지)3, 4열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플로럴 미스트
- (32,318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40%
- 싫어! 아직 끝내고 싶지 않아!
- (반드시 1회 사용)10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게일 임팩트
- (34,626 대미지)3, 4열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플로럴 미러
- (32,318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20%
- 웬투스아니마
- (반드시 사용. 138,504 대미지)2연속공격
Battle 6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위박의 적안 + 누군가를 보고 자세를 취했다 + 팔염절의 주호
- (팀 내에 각성 스사노오노미코토가 있을 경우)10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1턴 동안 받는 피해 99% 감소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사냥감을 정하고 있다 + 견뇌의 비늘 + 팔염절의 주호
- (팀 내에 각성 스사노오노미코토가 없고 각성 구시나다히메가 있을 경우)10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1턴 동안 받는 피해 99% 감소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위박의 적안 + 견뇌의 비늘 + 팔염절의 주호
- (둘 다 없을 경우)10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1턴 동안 받는 피해 99% 감소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첫 턴에 사용
- 팔상의 폭압 + 견인의 비늘
- (남은 HP가 96% 이상일 경우)액티브 스킬 대기 턴 4턴 지연 + 8턴 동안 8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 무효화
- 역수의 비늘 + 오원진율
- (남은 HP가 95% 이하일 경우)999턴 동안 공격력 8배 + 불, 물, 나무, 빛, 어둠드롭 잠금
- HP 100%
- 팔상의 폭압 + 용하팔천
- (8번째 턴부터 매 7턴마다 사용. 568,832→8배 시 4,550,656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4턴 지연 + 8연속공격
- 패턴 [A] 사용
- HP 50%
- 역수의 비늘 + 팔상의 폭압 + 오원진율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8배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4턴 지연 + 불, 불, 나무, 빛, 어둠드롭 잠금
- 팔상의 폭압 + 용하팔천
- (8번째 턴부터 매 7턴마다 사용. 568,832→8배 시 4,550,656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4턴 지연 + 8연속공격
- 패턴 [A] 사용
- 패턴 [A]
- 여덟 머리의 한숨 + 부란
- (17,776→8배 시 142,208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방해, 독드롭으로 변환 + 무작위 3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여덟 머리의 한숨 + 소해
- (17,776→8배 시 142,208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방해, 독드롭으로 변환 + 무작위 1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여덟 머리의 한숨 + 명음
- (17,776→8배 시 142,208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방해, 독드롭으로 변환 + 3행을 초암흑으로 가림
- 여덟 머리의 한숨 + 연쇄
- (17,776→8배 시 142,208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방해, 독드롭으로 변환 + 1턴 동안 무작위 아군 2명 바인드
- 여덟 머리의 한숨 + 지유
- (8,888→8배 시 71,104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방해, 독드롭으로 변환 + 최대 HP의 20% 회복
- 여덟 머리의 한숨 + 뇌정
- (17,776→8배 시 142,208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방해, 독드롭으로 변환 + 무작위 드롭 8개 잠금
- 여덟 머리의 한숨 + 와중
- (8,888→8배 시 71,104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방해, 독드롭으로 변환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여덟 머리의 한숨 + 홍속
- (17,776→8배 시 142,208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방해, 독드롭으로 변환 + 무작위 아군 1명을 4턴 동안 바인드
Battle 7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 1로 생존
- 선제사용
- 이요~~~오!!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 물에 젖음 주의보 !!
- 10턴 동안 물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얼티밋 연막
- (51,000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100%
- [1]-[2]-[3] 순서대로 반복 사용
- [1] 열 십자 HANABI
- (34,000 대미지)3행 & 4열을 폭탄드롭으로 변환([7×6]의 경우 3, 4행 & 4, 5열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2] AZK - 대 묶음망
- (둘 중 하나 사용)1턴 동안 아군 전체 바인드
- [2] 환도 휘두르기
- (둘 중 하나 사용. 38,250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2턴 지연
- [3] 로켓 뺨 때리기
- (둘 중 하나 사용)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3] 대형 금화 머신건
- (둘 중 하나 사용. 34,000~42,500 대미지)8~10연속공격
- HP 10%
- 기계 장치 변화 + 오식 자동 기계 대포
- (반드시 사용. 850,000 대미지)적의 속성이 빛속성으로 변경 + 모든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1%
- 간이 복원 + 키세르 데 임팩트
- (반드시 사용)최대 HP의 51% 회복 + 99턴 동안 무작위로 리더와 서브를 바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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