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1월의 퀘스트 던전 [2018]
챌린지 Lv8 [7×6]
스태미너 80 배틀 5
경험치 0 (0/스테)
코인 0 (0/스테)
Battle 1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노려보기
- 3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혼자 남았을 경우 반드시 사용
- 배틀 소울
-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HP 100%
- 왕의 손
- (11,329→2배 시 22,658 대미지)단일공격
- 플레임 바이트
- (16,184→2배 시 32,368 대미지)무작위 4개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언덕 베기
- (22,658→2배 시 45,315 대미지)단일공격
- HP 50%
- 강폐
- (반드시 1회 사용)액티브 스킬 대기 턴 1~2턴 지연
- 왕의 손
- (11,329→2배 시 22,658 대미지)단일공격
- 플레임 바이트
- (16,184→2배 시 32,368 대미지)무작위 4개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언덕 베기
- (22,658→2배 시 45,315 대미지)단일공격
- HP 10%
- 맹돌진
- (반복 사용. 48,552→2배 시 97,104 대미지)3연속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76%)
- HP 76%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다크 프레셔
- 플레이어 현재 HP의 50% 대미지
- 혼자 남았을 경우
- 태엽감기 풀 슬로틀
-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HP 100%
- 싱글 섀도우
- (16,620→2배 시 33,240 대미지)무작위 1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살아있는 화석의 비책
- 1턴 동안 빛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76%
- 롱제비티 어택
- (14,958→2배 시 29,916 대미지)최대 HP의 10% 회복
- 싱글 섀도우
- (16,620→2배 시 33,240 대미지)무작위 1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살아있는 화석의 비책
- 1턴 동안 빛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50%
- 심해에서의 습격
- (매 2턴마다 사용. 24,930→2배 시 49,860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롱제비티 어택
- (14,958→2배 시 29,916 대미지)최대 HP의 10% 회복
- 싱글 섀도우
- (16,620→2배 시 33,240 대미지)무작위 1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살아있는 화석의 비책
- 1턴 동안 빛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
- 스크류 헤드 배트
- (49,860→2배 시 99,720 대미지)3연속공격
- HP 1%
- 롱제비티 인베이젼
- (26,592→2배 시 53,184 대미지)최대 HP의 9% 회복
Battle 2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쇼크 소드
- 3턴 동안 리더 바인드
- HP 100%
- 썬더 웨이브
- (33,072 대미지)2연속공격
- 샤인 펄스
- (24,804 대미지)왼쪽에서 3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통상공격
- (20,670 대미지)단일공격
- HP 70%
- 휘룡의 갑옷
- 2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썬더 웨이브
- (33,072 대미지)2연속공격
- 샤인 펄스
- (24,804 대미지)왼쪽에서 3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통상공격
- (20,670 대미지)단일공격
- HP 20%
- 휘룡검
- (62,010 대미지)2턴 동안 무작위 아군 2명 바인드
Battle 3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다우너 불릿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3턴 지연
- HP 100%
- 에너지 샷건
- (28,692→2배 시 57,384 대미지)6연속공격
- 킨 엣지
- (23,910→2배 시 47,820 대미지)2열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4열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50%
- 하이엔드 부스터 + 에너지 카운터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에너지 샷건
- (28,692→2배 시 57,384 대미지)6연속공격
- 킨 엣지
- (23,910→2배 시 47,820 대미지)2열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4열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10%
- 백워드 임팩트
- (119,550→2배 시 239,100 대미지)단일공격
- HP 1%
- 백 드래프트
- (35,865→2배 시 71,730 대미지)10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2초 감소
Battle 4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불, 빛 내성
- 불, 빛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타천의 날개
- 4턴 동안 맨 위 가로줄의 드롭을 움직일 수 없음
- 스케이프 고트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
- 첫 턴에 사용
- 사악한 뱀의 눈 + 네거티브 체인
- (숫산양의 선혈'을 사용한 경우. 34,587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4턴 지연 + 7연속공격
- 사악한 뱀의 흉안 + 네거티브 체인
- (숫산양의 선혈'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31,620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6턴 지연 + 4연속공격
- HP 100%
- 블랙 리베리온
- (매 2턴마다 사용. 21,738 대미지)나무, 어둠, 방해, 독드롭 중 10개 잠금
- 바나마스
- (둘 중 하나 사용. 9,881 대미지)회복드롭 이외의 드롭에서 독드롭 12개 생성
- 아가히라
- (둘 중 하나 사용. 29,643 대미지)1, 2열을 불, 물, 방해드롭으로 변환. 3, 4열을 나무, 빛, 방해드롭으로 변환. 5, 6열을 어둠, 회복,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40%
- 숫산양의 선혈 + 마향
- (반드시 1회 사용. 39,524 대미지)최대 HP의 50% 회복 + 99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블랙 리베리온
- (매 2턴마다 사용. 21,738 대미지)나무, 어둠, 방해, 독드롭 중 10개 잠금
- 바나마스
- (둘 중 하나 사용. 9,881 대미지)회복드롭 이외의 드롭에서 독드롭 12개 생성
- 아가히라
- (둘 중 하나 사용. 29,643 대미지)1, 2열을 불, 물, 방해드롭으로 변환. 3, 4열을 나무, 빛, 방해드롭으로 변환. 5, 6열을 어둠, 회복,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15%
- 나이트메어 스파이럴
- (반드시 사용. 138,334 대미지)7연속공격
Battle 5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모드 메어팬저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저스티스 웨이브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3~5턴 지연
- 7번째 턴 이후 반드시 1회 사용
- 저스티스 부스터
- (높은 확률로 7번째 턴에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HP 100%
- 패턴 [A] 사용
- HP 70%
- 저스티스 실드
- (반드시 1회 사용)3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패턴 [A] 사용
- HP 50%
- 저스티스 템페스트
- (반드시 1회 사용. 29,398→2배 시 58,795 대미지)5턴 동안 물, 방해, 독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패턴 [A] 사용
- HP 15%
- 저스티스 앱솔루트 스톰
- (391,968→2배 시 783,936 대미지)8연속공격
- 패턴 [A]
- [1]-[2]-[3] 반복 사용
- [1] 저스티스 아이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있을 경우)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1] 저스티스 어비스 블레이드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없을 경우. 24,498→2배 시 48,996 대미지)2행을 물, 독드롭으로 변환
- [2] 저스티스 아이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있을 경우)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2] 저스티스 펀치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없을 경우)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3] 저스티스 아이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있을 경우)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3] 저스티스 스타 부메랑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없을 경우. 34,296→2배 시 68,592 대미지)4연속공격
유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