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머신 퀘스트 챌린지!
기계 장치 고에몬 등장!
스태미너 99 배틀 10
경험치 123,438 (1,247/스테)
코인 359,376 (3,630/스테)
Battle 1
Battle 2
Battle 3
Battle 4
Battle 5
Battle 6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
- HP 76%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봉황기사의 혼
- 99턴 동안 4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화염 갑옷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염무참
- (34,425 대미지)3연속공격
- HP 75%
- 화식라 + 스콜드
- 최대 HP의 10% 회복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HP 50%
- 하이 템퍼러처
- (1회 사용)3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어컴퍼니 애시 플레어
- (11,475 대미지)불, 방해드롭 이외의 드롭에서 무작위 5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1%
- 절대 불길
- (효과가 사라지면 다시 사용)3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번 아웃
- 플레이어 현재 HP의 300% 대미지
Battle 7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삼원의 꼭두각시
- 5턴 동안 빛, 어둠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유전창의 기조술
- (22,653 대미지)회복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100%
- 엘리멘탈 플립 + 취전홍의 기조술
- (27,687 대미지)적의 속성이 물 또는 불속성으로 변경 + 나무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엘리멘탈 플립 + 유전창의 기조술
- (22,653 대미지)적의 속성이 물 또는 불속성으로 변경 + 회복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엘리멘탈 플립 + 홍봉선의 기조술
- (25,170 대미지)적의 속성이 물 또는 불속성으로 변경 + 3행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50%
- 인퍼시빌리티 + 홀드 트윈
- (순서대로 반복 사용)1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1턴 동안 리더와 프랜드 몬스터 바인드
- 창봉홍의 기조술
- (순서대로 반복 사용. 55,374 대미지)1, 3, 5행을 물드롭으로 변환. 2, 4행을 불드롭으로 변환
Battle 8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빛, 어둠내성
- 빛,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버닝 플레임
- 99턴 동안 5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파워 클로
- 불, 나무드롭 잠금
- 첫 턴에 둘 중 하나 사용
- 플레임 아머
- (HP 70% 이상일 때 사용)3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파워 이레이즈 + 메탈 슬라이서
- (HP 70% 미만일 때 사용)5턴 동안 5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HP 100%
- 다크 플레어
- (반드시 1회 사용. 25,199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패턴 [A] 사용
- HP 70%
- 파워 클로
- (반드시 1회 사용)무작위 드롭 8개 잠금
- 패턴 [A] 사용
- HP 50%
- 히트 업
- (반드시 사용. 효과가 떨어지면 재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1.5배
- 패턴 [A] 사용
- 패턴 [B] 사용
- HP 15%
- 익스플로드 스큐어
- (111,173 대미지)모든 드롭 잠금
- 패턴 [A]
- [1]-[2]-[3] 순서대로 반복 사용
- [1] 데드 크로우
- (둘 중 하나 사용. 16,305→1.5배 시 24,458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1] 크래시 크로우
- (둘 중 하나 사용. 16,305→1.5배 시 24,458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2] 이블 홀드
- (둘 중 하나 사용. 17,788→1.5배 시 26,681 대미지)방해, 독드롭 잠금
- [2] 엘리멘탈 홀드
- (둘 중 하나 사용. 17,788→1.5배 시 26,681 대미지)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드롭중 무작위 7개 드롭 잠금
- [3] 히트 체인
- (둘 중 하나 사용. 19,270→1.5배 시 28,905 대미지)3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3] 클리브 러시
- (둘 중 하나 사용. 20,752→1.5배 시 31,128 대미지)4연속공격
- 패턴 [B]
- [1]-[2]-[3] 순서대로 반복 사용
- [1] 디스트로이 크로우
- (둘 중 하나 사용. 16,305→1.5배 시 24,458 대미지)무작위로 방해, 독드롭 4개씩 생성
- [2] 이블 홀드
- (둘 중 하나 사용. 17,788→1.5배 시 26,681 대미지)방해, 독드롭 잠금
- [2] 엘리멘탈 홀드
- (둘 중 하나 사용. 17,788→1.5배 시 26,681 대미지)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드롭중 무작위 7개 드롭 잠금
- [3] 멜트 크로우
- (둘 중 하나 사용. 20,752→1.5배 시 31,128 대미지)4연속공격
Battle 9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기간트 바디
- 999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블랙 미사일
- 10턴 동안 독드롭 출현 확률 5% 증가
- HP 100%
- 패턴 [A] 사용
- HP 50%
- 재밍 미사일
- (반드시 1회 사용. 10,210 대미지)10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1초 감소
- 패턴 [A] 사용
- HP 20%
- 레드 디바이스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패턴 [A] 사용
- 패턴 [A]
- [1] 하이퍼 클로
- (25,525→2배 시 51,050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1] 러시 클로
- (27,567→2배 시 55,134 대미지)3연속공격
- [2] 라인 봄
- (20,420→2배 시 40,840 대미지)2열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2] 라인 봄
- (20,420→2배 시 40,840 대미지)3열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2] 라인 봄
- (20,420→2배 시 40,840 대미지)4열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2] 라인 봄
- (20,420→2배 시 40,840 대미지)5열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Battle 10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 1로 생존
- 선제사용
- 이요~~~오!!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 물에 젖음 주의보 !!
- 10턴 동안 물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얼티밋 연막
- (63,000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100%
- [1]-[2]-[3] 순서대로 반복 사용
- [1] 열 십자 HANABI
- (42,000 대미지)3행 & 4열을 폭탄드롭으로 변환([7×6]의 경우 3, 4행 & 4, 5열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2] AZK - 대 묶음망
- (둘 중 하나 사용)1턴 동안 아군 전체 바인드
- [2] 환도 휘두르기
- (둘 중 하나 사용. 47,250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2턴 지연
- [3] 로켓 뺨 때리기
- (둘 중 하나 사용)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3] 대형 금화 머신건
- (둘 중 하나 사용. 42,000~52,500 대미지)8~10연속공격
- HP 10%
- 기계 장치 변화 + 오식 자동 기계 대포
- (반드시 사용. 1,050,000 대미지)적의 속성이 빛속성으로 변경 + 모든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1%
- 간이 복원 + 키세르 데 임팩트
- (반드시 사용)최대 HP의 51% 회복 + 99턴 동안 무작위로 리더와 서브를 바꿈
유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