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머신 퀘스트 챌린지!
스타 저스티스 강림! [전속성 필수]
스태미너 50 배틀 7
경험치 29,938 (599/스테)
코인 111,100 (2,222/스테)
Battle 1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
- HP 76%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봉황기사의 혼
- 99턴 동안 4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화염 갑옷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염무참
- (15,939 대미지)3연속공격
- HP 75%
- 화식라 + 스콜드
- 최대 HP의 10% 회복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HP 50%
- 하이 템퍼러처
- (1회 사용)3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어컴퍼니 애시 플레어
- (5,313 대미지)불, 방해드롭 이외의 드롭에서 무작위 5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1%
- 절대 불길
- (효과가 사라지면 다시 사용)3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번 아웃
- 플레이어 현재 HP의 300% 대미지
Battle 2
Battle 3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고룡기사의 혼
- 10턴 동안 1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바위검
- (10,662 대미지)3연속공격
- 상태이상에 걸릴 경우
- 힘의 해방
-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1]-[2] 반복 사용
- [1] 심쇄옥도
- (회복드롭이 있을 경우. 7,107→2배 시 14,214 대미지)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1] 통상공격
- (회복드롭이 없을 경우. 10,153→2배 시 20,306 대미지)단일공격
- [2] 사불천장
- (1순위로 사용. HP 10% 이하 & 방해드롭이 있을 경우. 30,459→2배 시 60,918 대미지)방해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2] 광여무환
- (2순위로 사용. 방해드롭이 있을 경우. 3,046→2배 시 6,092 대미지)방해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2] 심쇄옥도
- (3순위로 사용. 회복드롭이 있을 경우. 7,107→2배 시 14,214 대미지)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2] 통상공격
- (4순위로 사용. 회복드롭이 없을 경우. 10,153→2배 시 20,306 대미지)단일공격
Battle 4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천공기사의 혼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빛의 날개
- 5턴 동안 회복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아래 스킬을 3회 사용
- 성재 + 세인트 포이즌
- (3,217 대미지)플레이어 현재 HP의 60% 대미지 + 무작위 1개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이후 둘 중 하나 사용
- 샤인 레일건
- (맹독드롭이 있을 경우. 402,100 대미지)단일공격
- 천계의 자비
- (맹독드롭이 없을 경우)플레이어의 HP 100% 회복
Battle 5
Battle 6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진화
- HP가 0이 되면 다음 단계로 진화
- 선제사용
- 정의실행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첫 턴에 사용
- 저스티스 재밍 + 저스티스 로드
- 무작위로 독, 회복, 방해드롭 3개씩 생성 + 조작할 드롭을 강제로 지정
- HP 100%
- 저스티스 개틀링
- (12,252 대미지)6연속공격
- 저스티스 커터
- (13,270 대미지)2행을 나무, 회복드롭으로 변환
- HP 30%
- 저스티스 빔캐논
- (매 2턴마다 사용. 15,312 대미지)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2초 감소
- 저스티스 개틀링
- (12,252 대미지)6연속공격
- 저스티스 커터
- (13,270 대미지)2행을 나무, 회복드롭으로 변환
Battle 7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모드=보던팬저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저스티스 오러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4턴 지연
- 7번째 턴 이후 반드시 1회 사용
- 저스티스 부스터
- (높은 확률로 7번째 턴에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HP 100%
- 패턴 [A] 사용
- HP 70%
- 저스티스 배리어
- (반드시 1회 사용)6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패턴 [A] 사용
- HP 50%
- 저스티스 토네이도
- (반드시 1회 사용. 12,903→2배 시 25,806 대미지)5턴 동안 나무, 방해, 독드롭 출현 확률 10% 증가
- 패턴 [A] 사용
- HP 15%
- 저스티스 얼티밋 스톰
- (103,224→2배 시 206,448 대미지)8연속공격
- 패턴 [A]
- [1]-[2]-[3] 반복 사용
- [1] 저스티스 아이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있을 경우)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1] 저스티스 블레이드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없을 경우. 12,903→2배 시 25,806 대미지)2행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2] 저스티스 아이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있을 경우)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2] 저스티스 펀치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없을 경우)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3] 저스티스 아이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있을 경우)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3] 저스티스 스타 부메랑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없을 경우. 15,483→2배 시 30,966 대미지)3연속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모드 메어팬저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저스티스 웨이브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3~5턴 지연
- 7번째 턴 이후 반드시 1회 사용
- 저스티스 부스터
- (높은 확률로 7번째 턴에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HP 100%
- 패턴 [A] 사용
- HP 70%
- 저스티스 실드
- (반드시 1회 사용)3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패턴 [A] 사용
- HP 50%
- 저스티스 템페스트
- (반드시 1회 사용. 17,333→2배 시 34,666 대미지)5턴 동안 물, 방해, 독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패턴 [A] 사용
- HP 15%
- 저스티스 앱솔루트 스톰
- (231,104→2배 시 462,208 대미지)8연속공격
- 패턴 [A]
- [1]-[2]-[3] 반복 사용
- [1] 저스티스 아이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있을 경우)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1] 저스티스 어비스 블레이드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없을 경우. 14,444→2배 시 28,888 대미지)2행을 물, 독드롭으로 변환
- [2] 저스티스 아이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있을 경우)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2] 저스티스 펀치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없을 경우)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3] 저스티스 아이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있을 경우)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3] 저스티스 스타 부메랑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없을 경우. 20,220→2배 시 40,440 대미지)4연속공격
유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