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마신왕의 무간지옥
최상층
스태미너 50 배틀 6
경험치 49,919 (998/스테)
코인 159,920 (3,198/스테)
Battle 1
Battle 2
Battle 3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어머♪ 어서와
- 3턴 동안 회복드롭 출현 확률 25% 증가
- HP 100%
- [1]-[2]-[3] 순서대로 반복 사용
- [1] 이거 필요 없어
- (빛드롭이 있을 경우. 18,112 대미지)빛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1] 이거 필요 없어
- (회복드롭이 있을 경우. 18,112 대미지)회복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2] 물들어 버려라
- (13,584 대미지)모든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3] 이제 질렸어
- (40,752 대미지)3연속공격
Battle 4
Battle 5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빛 내성
- 빛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순서대로 반복 사용
- 죽음의 카운트다운 5
- 1턴 동안 해당 위치의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왼쪽에 숫자 5 모양으로)
- 죽음의 카운트다운 4
- 1턴 동안 해당 위치의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오른쪽에 숫자 4 모양으로)
- 죽음의 카운트다운 3
- 1턴 동안 해당 위치의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왼쪽에 숫자 3 모양으로)
- 죽음의 카운트다운 2
- 1턴 동안 해당 위치의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오른쪽에 숫자 2 모양으로)
- 죽음의 카운트다운 1
- 1턴 동안 해당 위치의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왼쪽에 숫자 1 모양으로)
- 죽음의 카운트다운 0 + 끝이다
- (720,000 대미지)1턴 동안 해당 위치의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오른쪽에 숫자 0 모양으로) + 단일공격
- 사망 시 사용
- 이대로 끝나지 않는다
- 2턴 동안 독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Battle 6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나에게 도전하는건가…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2가지 고통중에 선택하게 해주마
- 피해를 입지 않는 상태가 된다
- 드롭을 지우면 시간을 빼앗길 것이고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드롭을 지우지 않으면 힘을 빼앗길 것이다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첫 턴에 사용
- 그런가… 그렇다면 힘을 가져가겠다 + 시작해볼까 + 허무의 파동
- (0콤보 이하일 경우. )액티브 스킬 대기 턴 99턴 지연 +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상태가 된다 +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좋다 + 그렇다면 시간을 가져가겠다 + 시작해볼까
- (1콤보 이상일 경우)99턴 동안 40,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 무효화 + 99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3초 감소 +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상태가 된다
- [1]-[2]-[3] 순서대로 반복 사용
- [1] 둘 중 하나 사용
- 발버둥 치는게 좋을것이다
- (HP 40% 이상일 경우. 33,333 대미지)모든 드롭 잠금
- 월드 엔드
- (HP 40% 이하일 경우 반드시 1회 사용. 66,666 대미지)
- [2] 둘 중 하나 사용
- 간단히 해치워주마…
- (HP 10% 이상일 경우)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월드 엔드
- (HP 10% 이하일 경우 반드시 1회 사용. 66,666 대미지)6연속공격
- [3] 순서대로 1회씩 사용
- 고통에 발버둥쳐라
- (24,444 대미지)3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혼돈이 다가오고 있다
- (22,222 대미지)모든 드롭을 회복, 방해, 독드롭으로 변환
- 자, 어쩔테냐
- (27,778 대미지)3턴 동안 무작위 아군 1명 바인드
- 아프더냐
- (44,444 대미지)4연속공격
- 무섭더냐
- (26,666 대미지)3턴 동안 무작위 드롭 12개을 초암흑으로 가림
- 괴롭더냐
- (30,000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3턴 지연
- 무로 돌아가게 해주마
- 1턴 동안 공격력 6배
- 이그지스턴스 엔드
- (666,660→6배 시 3,999,960 대미지)6연속공격
- 사망 시 사용
- 나의… 패배다…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유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