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6월의 퀘스트 던전 [2018]
챌린지 Lv9 [7×6]
스태미너 90 배틀 6
경험치 0 (0/스테)
코인 0 (0/스테)
Battle 1
Battle 2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하이드로 차저
- 10턴 동안 1,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첫 턴에 사용
- 울트라 소닉
- (14,505 대미지)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방해드롭 중 15개 잠금
- HP 100%
- 수룡식 철갑탄 + 샤크 비트의 공격
- (8,704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2~5턴 지연 + 2연속공격
- 풀 어헤드 + 샤크 비트의 공격
- (8,704 대미지)플레이어 현재 HP의 70% 대미지 + 2연속공격
- 스태빌라이저 + 샤크 비트의 공격
- (8,704 대미지)1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2연속공격
- 백십사식 어뢰 + 샤크 비트의 공격
- (29,012 대미지)2연속공격
- 하이드로 사이클론 빔
- (9번째 턴부터 매 8턴마다 사용. 52,218 대미지)모든 드롭을 물, 방해, 독드롭으로 변환
Battle 3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황천의 파동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0~4턴 지연
- HP 100%
- 광옥의 신화
- (매 2턴마다 사용. 28,106 대미지)불, 어둠드롭을 제외한 나머지 드롭에서 불, 어둠드롭 4개 생성
- 광가염옥탄
- (21,080 대미지)불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뱀신의 독니
- (14,053 대미지)어둠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50%
- 저주의 사신의 눈
- (반드시 1회 사용)2턴 동안 아군 전체 바인드
- 광옥의 신화
- (매 2턴마다 사용. 28,106 대미지)불, 어둠드롭을 제외한 나머지 드롭에서 불, 어둠드롭 4개 생성
- 광가염옥탄
- (21,080 대미지)불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뱀신의 독니
- (14,053 대미지)어둠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30%
- 사왕멸살옥룡파
- (1,124,240 대미지)4연속공격
- HP 1%
- 원한의 포효
- (반드시 1회 사용)액티브 스킬 대기 턴 99턴 지연
- 사왕멸살옥룡파
- (1,124,240 대미지)4연속공격
Battle 4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지옥 늑대의 시련
- 10턴 동안 9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0%
- 죽음의 저주
- (9,585→10배 시 95,850 대미지)모든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99%
- 명계로의 인도
- (38,340→10배 시 383,400 대미지)무작위로 회복, 방해, 맹독드롭 2개씩 생성
- HP 50%
- 지옥 늑대의 외침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10배
- 명계로의 인도
- (38,340→10배 시 383,400 대미지)무작위로 회복, 방해, 맹독드롭 2개씩 생성
Battle 5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홀리 샷 + 정화
- (64,760 대미지)5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HP 100%
- 모탈 샷 + 비석의 가호
- (첫 턴에 사용)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10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리듀스 샷
- (26,797→2배 시 53,594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0~2턴 지연
- 어스윈드 샷
- (29,030→2배 시 58,061 대미지)3행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스나이퍼 샷
- (26,797→2배 시 53,594 대미지)무작위 드롭 5개 잠금
- HP 50%
- 사냥의 숨결 + 활을 준비하고 있다
- (반드시 1회 사용)1턴 동안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2초 감소
- 래피드 샷
- (반드시 1회 사용. 40,197→2배 시 80,394 대미지)3연속공격
- 리듀스 샷
- (26,797→2배 시 53,594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0~2턴 지연
- 어스윈드 샷
- (26,127→2배 시 52,255 대미지)3행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스나이퍼 샷
- (24,118→2배 시 48,235 대미지)무작위 드롭 5개 잠금
- HP 20%
- 스킬 트랩 + 포착
- (반드시 1회 사용)5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99턴 동안 공격력 2배
- 리듀스 샷
- (26,797→2배 시 53,594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0~2턴 지연
- 어스윈드 샷
- (29,030→2배 시 58,061 대미지)3행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스나이퍼 샷
- (26,797→2배 시 53,594 대미지)무작위 드롭 5개 잠금
- HP 15%
- 서텐티 샷
- (100,490→2배 시 200,980 대미지)5연속공격
Battle 6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안티 바이러스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기간틱 바디
- 7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에너지 캄
- 99턴 동안 6,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다음 스킬을 순서대로 1회 사용
- 거체가 움직이기 시작했다
- 무작위 3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팔을 들어올렸다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일반공격
- (77,666 대미지)단일공격
- 자세를 고치고 있다
- 무작위 3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다시 팔을 들어올렸다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일반공격
- (77,666 대미지)단일공격
- 입을 열었다
- 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가이아 빔 + 인헤일
- (둘 중 하나 사용. HP가 50% 이상일 경우.50,652 대미지)3, 4열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3턴 동안 2가지 속성(불 + 물 , 물 + 나무 , 나무 + 빛 , 빛 + 어둠 , 어둠 + 불)에게 받는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그랜드 레이
- (둘 중 하나 사용. HP가 49% 이하일 경우)플레이어 현재 HP의 500% 대미지
- 이후 남은 HP에 따라 스킬 사용
- HP 100%
- 스킬 브레이크
- (29,266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3~5턴 지연
- HP 50%
- 하든 사인
- (38,270 대미지)무작위 드롭 6개 잠금
- 맨틀 프레스
- (40,522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30%
- 셀멘딩
- (47,275 대미지)최대 HP의 10% 회복
- 그레이트 바인
- (46,150 대미지)5턴 동안 무작위 아군 1명 바인드
- 하든 사인
- (38,270 대미지)무작위 드롭 6개 잠금
- 맨틀 프레스
- (40,522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20%
- 그랜드 레이
- 플레이어 현재 HP의 500% 대미지
유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