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6주년 감사 페스티벌 퀘스트2
Lv25 [낙차 콤보 없음]
스태미너 30 배틀 14
경험치 0 (0/스테)
코인 0 (0/스테)
Battle 1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풍요의 수호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플라워 테일
- (23,76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볼케이노 랠리
- (17,82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50% 이하에서 아래 스킬 순서대로 반복 사용
- 플랜 넷
- 모든 아군을 3턴 동안 바인드
- 대지의 분노
- (17,820 대미지)단일공격
- 대지의 분노
- (35,640 대미지)단일공격
- 대지의 분노
- (71,280 대미지)단일공격
- 대지의 분노
- (142,560 대미지)단일공격
Battle 2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곤충룡의 갑옷
- 10턴 동안 4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30% 이상에서 [A]-[B] 순서로 반복
- [A] 아래 스킬 사용
- 하이 점프
- (11,808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B] 방해드롭 유무에 따라 아래 스킬 중 하나 사용
- 로커스트 프레스
- (73,800 대미지. 방해드롭이 있을 경우)방해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점핑 브레스
- (47,232 대미지. 방해드롭이 없을 경우)4연속공격
- HP 50% 이하 진입시 반드시 1회 사용
- 플랜트 이트
- 나무속성 몬스터를 3턴 동안 바인드(없을 시 일반 공격)
- HP 30% 이하에서 [A]-[B] 순서대로 반복
- [A]
- 하이 점프
- (11,808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B] 방해드롭 유무에 따라 한 가지 사용
- 메테오 스트라이크
- (73,800 대미지. 방해드롭이 있을 경우)방해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점핑 브레스
- (47,232 대미지. 방해드롭이 없을 경우)4연속공격
Battle 3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불 내성
- 불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승부에 이길거야!
- 1턴 동안 공격력 2배
- HP 100%
- 승리의 발굽
- (25,290→2배 시 50,580 대미지. 첫 행동 사용 후 랜덤사용)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바삭바삭 꼬리
- (37,935→2배 시 75,870 대미지)3행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HP 75%
- 베스트 스마일
- (반드시 1회 사용)리더와 프랜드를 2~4턴 동안 바인드
- 승리의 발굽
- (25,290→2배 시 50,580 대미지. 첫 행동 사용 후 랜덤사용)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바삭바삭 꼬리
- (37,935→2배 시 75,870 대미지)3행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HP 30%
- 어떻게든 이길거야!
- (반드시 1회 사용)1턴 동안 공격력 3배
- 승리의 W 발굽
- (101,160→3배 시 303,480 대미지)2연속공격 400% 대미지
Battle 4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
- HP 8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단단하게 자세를 잡고 있다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뚱뚱한 배 프레스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HP 99%
- 고양이 밀치기
- (34,884→2배 시 69,768 대미지)2연속공격
- 고양이 수도치기
- (23,256→2배 시 46,512 대미지)2턴 동안 리더와 프렌드 바인드
- 고양이 손뼉치기
- (29,070→2배 시 58,140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50%
- 냥데~굴
- (반드시 1회 사용)1턴 동안 공격력 2배
- 고양이 밀치기
- (34,884→2배 시 69,768 대미지)2연속공격
- 고양이 수도치기
- (23,256→2배 시 46,512 대미지)2턴 동안 리더와 프렌드 바인드
- 고양이 손뼉치기
- (29,070→2배 시 58,140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30%
- 고양이 롤링
- (58,140→2배 시 116,280 대미지)2, 3, 4, 5열을 빛, 방해, 독드롭으로 변환
- HP 1%
- 고양이 밥 충전
- HP 100% 회복
Battle 5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헤비실드
- 3턴 동안 받는 피해 30% 감소
- 혼자 남았을때 사용
- 팔로우 리페어
- 죽은 동료를 HP 45% 상태로 부활
- HP 100%
- 포그 봄
- (19,080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포이즌 알터네이터
- 무작위 4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80%
- 압솝션
- (반드시 1회 사용)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포그 봄
- (19,080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포이즌 알터네이터
- 무작위 4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70%
- 그라비티 블래스트
- 플레이어 현재 HP의 75% 대미지
- 포그 봄
- (19,080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포이즌 알터네이터
- 무작위 4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10%
- 리미트 버스트
- (190,800 대미지)2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하이드로 코어
- 5턴 동안 물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0%
- 팔로우 리페어
- (혼자 남았을 경우 반드시 사용)죽은 동료를 HP 45% 상태로 부활
- 초수파동
- (22,680 대미지)무작위 4개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아쿠아 건
- (22,680 대미지)왼쪽에서 3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블루 차저
- (15,120 대미지)물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80%
- 하이드로 코어
- (혼자 남았을 경우 반드시 사용)죽은 동료를 HP 45% 상태로 부활
- 압솝션
- (반드시 1회 사용)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초수파동
- (22,680 대미지)무작위 4개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아쿠아 건
- (22,680 대미지)왼쪽에서 3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블루 차저
- (15,120 대미지)물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10%
- 리미트 버스트
- (189,000 대미지)2연속공격
Battle 6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귀안
- 무작위 아군 하나에게 3턴 동안 바인드
- 혼자 남았을 경우
- 배틀소울
- 999턴 동안 공격력이 2배 증가
- HP 100%
- 어수
- (24,696→2배 시 49,392 대미지)단일공격
- 콜드혼
- (35,280→2배 시 70,560 대미지)무작위 4개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구할
- (49,392→2배 시 98,784 대미지)단일공격
- HP 50%
- 크게 짖다
- (반드시 1회 사용)액티브 스킬 대기 턴 1~2턴 지연
- 어수
- (24,696→2배 시 49,392 대미지)단일공격
- 콜드혼
- (35,280→2배 시 70,560 대미지)무작위 4개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구할
- (49,392→2배 시 98,784 대미지)단일공격
- HP 10%
- 맹돌진
- (105,840→2배 시 211,680 대미지)3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이글아이
- 99턴 동안 빛드롭이 잠금 상태로 출현할 확률 100% 증가
- 강화 효과가 걸려있을 때
- 귀여운 포즈
- 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HP 100%
- 뛰어들다
- (18,144 대미지)무작위 4개 드롭 잠금
- 낼름낼름 바인드
- 무작위 아군 하나에게 1턴 동안 바인드
- 물어뜯기
- (18,144 대미지)단일공격
- 세인트 코로나
- (25,920 대미지)왼쪽에서 2번째, 4 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HP 70%
- 변덕
- (반드시 1회 사용)1턴 동안 무작위로 리더와 서브를 교체
- 뛰어들다
- (18,144 대미지)무작위 4개 드롭 잠금
- 낼름낼름 바인드
- 1턴 동안 무작위 아군 1명 바인드
- 물어뜯기
- (18,144 대미지)단일공격
- 세인트 코로나
- (25,920 대미지)왼쪽에서 2번째, 4 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HP 10%
- 쁘띠 메테오
- (69,984 대미지)3연속공격
Battle 7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껍질에 숨기
- 1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혼자 남았을 경우
- 태엽감기 풀 슬로틀
- 999턴 동안 공격력이 2배로 증가
- HP 100%
- 껍질에 숨기
- 1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삼심 클러치
- (35,334→2배 시 70,668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칠박 텐타클
- (27,180→2배 시 54,360 대미지)무작위 드롭 7개 잠금
- 구휘 브레스
- (27,180→2배 시 54,360 대미지)무작위 9개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HP 50%
- 백광 오션
- (1회 사용)모든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껍질에 숨기
- 1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삼심 클러치
- (35,334→2배 시 70,668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칠박 텐타클
- (27,180→2배 시 54,360 대미지)무작위 드롭 7개 잠금
- 구휘 브레스
- (27,180→2배 시 54,360 대미지)무작위 9개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HP 10%
- 십할 스파이럴
- 플레이어 현재 HP의 100% 대미지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76%)
- HP 76%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다크 프레셔
- 플레이어 현재 HP의 50% 대미지
- 혼자 남았을 경우
- 태엽감기 풀 슬로틀
-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HP 100%
- 싱글 섀도우
- (37,710→2배 시 75,420 대미지)무작위 1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살아있는 화석의 비책
- 1턴 동안 빛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76%
- 롱제비티 어택
- (33,939→2배 시 67,878 대미지)최대 HP의 10% 회복
- 싱글 섀도우
- (37,710→2배 시 75,420 대미지)무작위 1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살아있는 화석의 비책
- 1턴 동안 빛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50%
- 심해에서의 습격
- (매 2턴마다 사용. 56,565→2배 시 113,130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롱제비티 어택
- (33,939→2배 시 67,878 대미지)최대 HP의 10% 회복
- 싱글 섀도우
- (37,710→2배 시 75,420 대미지)무작위 1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살아있는 화석의 비책
- 1턴 동안 빛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
- 스크류 헤드 배트
- (113,130→2배 시 226,260 대미지)3연속공격
- HP 1%
- 롱제비티 인베이젼
- (60,336→2배 시 120,672 대미지)최대 HP의 9% 회복
Battle 8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아이돌 데브리
- 무작위 6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100%
- 어도러블 아이
- 무작위 아군 2명을 1턴 동안 바인드
- 러버블 아이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옵티컬 이레이저
- (33,858 대미지)2연속공격
- HP 50%
- 풍진의 기원
- (1회 사용)무작위 10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어도러블 아이
- 무작위 아군 2명을 1턴 동안 바인드
- 러버블 아이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옵티컬 이레이저
- (33,858 대미지)2연속공격
- HP 10%
- 바르고 크레스트 레이
- (92,340 대미지)5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히트 차지
- (22,050 대미지)단일공격
- HP 100%
- 라우드 로어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블레이즈 클로
- (31,500 대미지)5열을 불드롭으로 변환
- 버닝 팽
- 플레이어 현재 HP의 70% 대미지
- HP 50%
- 염사의 포효
- (반드시 1회 사용)10턴 동안 불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라우드 로어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블레이즈 클로
- (31,500 대미지)5열을 불드롭으로 변환
- 버닝 팽
- 플레이어 현재 HP의 70% 대미지
- HP 10%
- 레오 크레스트 메테오
- (189,000 대미지)단일공격
Battle 9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빛 내성
- 빛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네놈의 소원은 뭐냐
- 5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대미지 디바이드
- 5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첫 턴에 HP 50% 이상일 경우
- 그 소원의 강렬함, 확실히 알겠다 + 선셋 존
- (아군에 티폰이 있을 경우. 47,160→2배 시 94,320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모든 드롭을 불, 물, 어둠, 회복드롭으로 변환
- 베스페랄글룸 + 선셋 존
- (아군에 티폰이 없을 경우. 47,160→2배 시 94,320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모든 드롭을 불, 물, 어둠, 회복드롭으로 변환
- 황혼의 인도
- (55,020→2배 시 110,040 대미지)3행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자전의 멸뇌
- (25,152→2배 시 50,304 대미지)3열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5열을 물드롭으로 변환
- 듀얼쉐이드
- (37,728→2배 시 75,456 대미지)2연속공격
- HP 50%
- 멸뇌룡의 시련 + 강음암각
- (반드시 1회 사용. 31,440→2배 시 62,880 대미지)1턴 동안 어둠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2, 5열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베스페랄글룸 + 자전의 멸뇌
- (25,152→2배 시 50,304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3열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5열을 물드롭으로 변환
- 베스페랄글룸 + 황혼의 인도
- (55,020→2배 시 110,040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3행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HP 20%
- 초극의 의지 + 계약룡의 역린
- (반드시 1회 사용)최대 HP의 29% 회복 + 999턴 동안 대미지 2배
- 듀얼쉐이드 + 선셋 존
- (84,888→2배 시 169,776 대미지)2연속공격 + 모든 드롭을 불, 물, 어둠, 회복드롭으로 변환
Battle 10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오지마아아아!!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0~2턴 지연
- 전계 수라자천
- (49,536 대미지)단일공격
- 첫 턴에 다음 중 하나 사용
- 더는… 잃는 아픔은… 그만… + 비공결계
- (HP 50% 이상 & 아군에 츠바키가 있을 경우)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7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야마토 드래곤의 성스러운 보호 + 비공결계
- (HP 50% 이상 & 아군에 츠바키가 없을 경우)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7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더는… 잃는 아픔은… 그만… + 비공결계 + 전계 수라자천
- (HP 49% 이하 & 아군에 츠바키가 있을 경우. 49,536 대미지)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7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단일공격
- 야마토 드래곤의 성스러운 보호 + 비공결계 + 전계 수라자천
- (HP 49% 이하 & 아군에 츠바키가 없을 경우. 49,536 대미지)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7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단일공격
- 아래 스킬을 7회 사용
- 홍양의 숨결
- (30,960 대미지)무작위로 불, 빛드롭 3개 생성
- 이후 아래 스킬만 반복
- 홍양 강장
- (92,880 대미지)무작위로 불, 빛드롭 9개 생성
Battle 11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감로의 용막
- 2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연익상파
- (53,055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회복드롭으로 변환
- 첫 턴에 남은 HP에 따라 둘 중 하나 사용
- 앙양의 사추
- (HP 90% 이상일 경우)8턴 동안 공격력 2배
- 침체의 사적
- (HP 90% 미만일 경우)4턴 동안 맨 아래 가로줄의 드롭을 움직일 수 없음
- HP 100%
- 아래 스킬을 순서대로 반복 사용
- 장독
- (17,685→2배 시 35,370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청류의 수맥
- (35,370→2배 시 70,740 대미지)1, 5행을 물드롭으로 변환
- 장해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용령
- (70,740→2배 시 141,480 대미지)4연속공격
- HP 50%
- 식재의 나선
- (반드시 1회 사용)6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장독
- (17,685→2배 시 35,370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청류의 수맥
- (35,370→2배 시 70,740 대미지)1, 5행을 물드롭으로 변환
- 장해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용령
- (70,740→2배 시 141,480 대미지)4연속공격
- HP 20%
- 감로의 용막 + 연익상파
- (반드시 1회 사용. 50,355→2배 시 106,110 대미지)2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회복으로 변환
- 개안 용령
- (282,960→2배 시 565,920 대미지)8연속공격
Battle 12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윤회의 당초
- 3턴 동안 무작위 드롭 2개를 1초 마다 변환
- 풍림
- 1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첫 턴에 남은 HP에 따라 스킬 사용
- 견진의 선린 + 금룡의 가호
- (HP 100%)4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4턴 동안 빛, 어둠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견진의 선린 + 심록
- (HP 21~99%)4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99턴 동안 나무드롭 출현 확률 25% 증가
- (HP 20% 이하)HP 20% 패턴 사용
- HP 100%. 순서대로 반복
- 수아뢰
- (38,160→1.5배 시 57,240 대미지)무작위 드롭 9개 잠금
- 풍봉장
- (41,340→1.5배 시 32,010 대미지)회복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유산질풍
- 플레이어 현재 HP의 90% 대미지
- 분노의 형상
- (매 5턴 마다 둘 중 하나 사용. 우선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1.5배
- 견진의 선린
- (매 5턴 마다 둘 중 하나 사용)4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HP 20%
- 남룡안
- (1회 사용)5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맹용의 호풍
- (954,000→1.5배 시 1,431,000 대미지)모든 드롭을 나무, 방해드롭으로 변환
Battle 13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대전황모
- 5턴 동안 빛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천뢰호
- (64,800 대미지)3턴 동안 무작위 아군 2명 바인드
- HP 100%
- 신진조
- (58,320 대미지)2연속공격
- HP 50%
- 백린 + 방뢰
- (신진조 미사용 시 1회 사용. 64,800 대미지)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 3턴 동안 무작위 아군 1명 바인드
- 백린 + 방뢰
- (신진조 1회 사용 시 1회 사용. 71,280 대미지)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 무작위 아군 1명을 4턴 동안 바인드
- 백린 + 방뢰
- (신진조 2회 사용 시 1회 사용. 77,760 대미지)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 5턴 동안 무작위 아군 1명 바인드
- 백린 + 방뢰
- (신진조 3회 사용 시 1회 사용. 84,240 대미지)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 6턴 동안 무작위 아군 1명 바인드
- 백린 + 방뢰
- (신진조 4회 사용 시 1회 사용. 90,720 대미지)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 7턴 동안 무작위 아군 1명 바인드
- 백린 + 방뢰
- (신진조 5회 이상 사용 시 1회 사용. 97,200 대미지)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 8턴 동안 무작위 아군 1명 바인드
- 섬백신진조
- (이후 반복 사용. 87,480 대미지)3연속공격
- HP 10%
- 대방뢰
- (섬백신진조 0~1회 사용 시 1회 사용. 324,000 대미지)4턴 동안 무작위 아군 3명 바인드
- 대방뢰
- (섬백신진조 2~3회 사용 시 1회 사용. 972,000 대미지)5턴 동안 아군 전체 바인드
- 대방뢰
- (이후 반복 사용. 1,620,000 대미지)6턴 동안 무작위 아군 5명 바인드
Battle 14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플래시 브레스
- (16,515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자신을 포함해 남은 아군이 3명 남았을 경우
- 플래시 브레스
- (16,515→3배 시 49,545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리듀스 선라이트
- (15,689→3배 시 47,068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0~2턴 지연
- 자신을 포함해 남은 아군이 2명 남았을 경우
- 햇빛의 수호
- 5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플래시 브레스
- (16,515→3배 시 49,545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리듀스 선라이트
- (15,689→3배 시 47,068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0~2턴 지연
- 혼자 남았을 경우
- 하늘로부터 내려오는 것
- 99턴 동안 공격력 3배
- 홀리 브레스
- (23,122→3배 시 69,366 대미지)2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다크니스 스왈로우
- 2턴 동안 무작위 8개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 첫 턴에 사용
- 익셉트 옐로우
- 3턴 동안 빛드롭을 연결해도 지울 수 없음
- 혼자 남았을 경우
- 이로드 슬립 + 심연의 역습
- 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99턴 동안 공격력 2배
- HP 100%
- [1]-[1]-[2] 반복 사용
- [1]그룹 스킬은 무작위로 사용. [2]그룹 스킬은 조건에 따라 사용
- [1] 스피릿 오브 억셉트
- (55,107→2배 시 110,214 대미지)무작위로 불, 어둠드롭 4개씩 생성
- [1] 다크니스 필러
- (57,862→2배 시 115,725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1] 다크니스 러시
- (66,128→2배 시 132,256 대미지)2연속공격
- [2] 억셉트 미스트
- (자신 포함 아군이 2명 이하 남았을 경우 반드시 사용)2턴 동안 불, 어둠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2] 글룸 인클로저
- (66,128→2배 시 132,256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어둠, 회복드롭으로 변환
- HP 50%
- [1]-[1]-[2] 반복 사용
- [1]그룹 스킬은 무작위로 사용. [2]그룹 스킬은 조건에 따라 사용
- [1] 스피릿 오브 억셉트
- (55,107→2배 시 110,214 대미지)무작위로 불, 어둠드롭 4개씩 생성
- [1] 다크니스 필러
- (57,862→2배 시 115,725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1] 다크니스 러시
- (66,128→2배 시 132,256 대미지)2연속공격
- [1] 이로드 미스트
- 무작위 8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2] 억셉트 미스트
- (자신 포함 아군이 2명 이하 남았을 경우 반드시 사용)2턴 동안 불, 어둠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2] 글룸 인클로저
- (66,128→2배 시 132,256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어둠, 회복드롭으로 변환
- HP 30%
- 삶으로부터의 해방
- (99,192 대미지)4연속공격
유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