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6주년 감사 페스티벌 퀘스트2
Lv18
스태미너 30 배틀 5
경험치 0 (0/스테)
코인 0 (0/스테)
Battle 1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수호의 예복
- 1턴 동안 받는 피해 80% 감소
- 궁니르
- (15,647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5턴 동안 바인드
- HP 100%
- 수호의 예복 + 궁니르
- (HP 100%일 때만 반드시 사용. 15,647 대미지)1턴 동안 받는 피해 80% 감소 + 무작위 아군 1명을 5턴 동안 바인드
- 더블 슬래시 + 자동회복
- (20,862 대미지)2연속공격 + HP 10% 회복
- 디바이드 블래스트
- (15,647 대미지)위에서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HP 50%
- 질 수는… 없지 + 흐니카르
- (팀에 '펜리르' or '펜리르 비즈'가 있을 경우 반드시 1회 사용)7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1초 감소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스킬빙 + 흐니카르
- (팀에 '펜리르' or '펜리르 비즈'가 없을 경우 반드시 1회 사용)7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1초 감소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트리플 슬래시 + 자동회복
- (23,469 대미지)3연속공격 + HP 10% 회복
- 디바이드 포이즌
- (19,559 대미지)위에서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 독드롭으로 변환
- HP 15%
- 바크 시그페즐
- (반드시 사용. 65,195 대미지)5연속공격
Battle 2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물, 어둠 내성
- 물,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굉염의 투기
- 5턴 동안 5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마하트바 타파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추돌
- (순서대로 1회만 사용. 17,617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1~3턴 지연
- 폭염각
- (순서대로 1회만 사용. 19,085 대미지)1열을 불드롭으로 변환
- 태양의 신화
- (순서대로 1회만 사용. 20,553 대미지)무작위 드롭 15개 잠금
- 굉염각
- (순서대로 1회만 사용. 22,022 대미지)6열을 불드롭으로 변환
- 혹화륜
- (순서대로 1회만 사용)10턴 동안 3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쌍염각
- (이후 반복 사용. 23,490 대미지)1, 6열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50%
- 중간에 HP가 50% 이상이 되어도 현재 패턴 유지
- 맹돌진의 자세
- 4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첫 턴에 사용 시 75% 감소)
- 3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2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1
- 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2초 감소
- 파랴바사나무
- (176,172 대미지)6연속공격
Battle 3
Battle 4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불, 빛 내성
- 불, 빛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타천의 날개
- 4턴 동안 맨 위 가로줄의 드롭을 움직일 수 없음
- 스케이프 고트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첫 턴에 HP 40% 이하 패턴을 사용한 경우
- 사악한 뱀의 눈 + 네거티브 체인
- (17,941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4턴 지연 + 7연속공격
- 사악한 뱀의 흉안 + 네거티브 체인
- (16,400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6턴 지연 + 4연속공격
- HP 100%
- 블랙 리베리온
- (매 2턴마다 사용. 11,275 대미지)나무, 어둠, 방해, 독드롭 중 10개 잠금
- 바나마스
- (둘 중 하나 사용. 5,125 대미지)회보드롭을 제외한 드롭에서 독드롭 12개 생성
- 아가히라
- (둘 중 하나 사용. 15,375 대미지)1, 2행을 불, 물, 방해드롭으로 변환. 3, 4행을 나무, 빛, 방해드롭으로 변환. 5, 6행을 어둠, 회복,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40%
- 산양의 선혈 + 마향
- (반드시 1회 사용. 20,500 대미지)최대 HP의 50% 회복 + 99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블랙 리베리온
- (매 2턴마다 사용. 11,275 대미지)나무, 어둠, 방해, 독드롭 중 10개 잠금
- 바나마스
- (둘 중 하나 사용. 5,125 대미지)회보드롭을 제외한 드롭에서 독드롭 12개 생성
- 아가히라
- (둘 중 하나 사용. 15,375 대미지)1, 2행을 불, 물, 방해드롭으로 변환. 3, 4행을 나무, 빛, 방해드롭으로 변환. 5, 6행을 어둠, 회복,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15%
- 나이트메어 스파이럴
- (반드시 사용. 71,750 대미지)7연속공격
Battle 5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모드 보던팬저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저스티스 오러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4턴 지연
- 7번째 턴 이후 반드시 1회 사용
- 저스티스 부스터
- 999턴 동안 공격력 2배로 상승
- HP 100%
- 패턴 [A] 사용
- HP 70%
- 저스티스 배리어
- (반드시 1회 사용)6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패턴 [A] 사용
- HP 50%
- 저스티스 토네이도
- (반드시 1회 사용. 15,896→2배 시 31,792 대미지)5턴 동안 나무, 방해, 독드롭 출현 확률 10% 증가
- 패턴 [A] 사용
- HP 15%
- 저스티스 얼티밋 스톰
- (반드시 사용. 127,168→2배 시 254,336 대미지)8연속공격
- 패턴 [A]
- [1]-[2]-[3] 반복 사용
- [1] 저스티스 아이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있을 경우)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1] 저스티스 블레이드
- (15,896→2배 시 31,792 대미지)위에서 2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2] 저스티스 아이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있을 경우)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2] 저스티스 펀치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3] 저스티스 아이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있을 경우)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3] 저스티스 스타 부메랑
- (19,074→2배 시 38,148 대미지. 강화 효과가 없을 때)3연속공격
유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