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2월의 퀘스트 던전[2019]
챌린지 Lv8 [고정 팀]
스태미너 80 배틀 5
경험치 0 (0/스테)
코인 0 (0/스테)
Battle 1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수호의 예복
- 1턴 동안 받는 피해 80% 감소
- 궁니르
- (13,655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5턴 동안 바인드
- HP 100%
- 수호의 예복 + 궁니르
- (HP 100%일 때만 반드시 사용. 13,655 대미지)1턴 동안 받는 피해 80% 감소 + 무작위 아군 1명을 5턴 동안 바인드
- 더블 슬래시 + 자동회복
- (18,206 대미지)2연속공격 + HP 10% 회복
- 디바이드 블래스트
- (13,655 대미지)위에서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HP 50%
- 질 수는… 없지 + 흐니카르
- (팀에 '펜리르' or '펜리르 비즈'가 있을 경우 반드시 1회 사용)7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1초 감소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스킬빙 + 흐니카르
- (팀에 '펜리르' or '펜리르 비즈'가 없을 경우 반드시 1회 사용)7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1초 감소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트리플 슬래시 + 자동회복
- (20,481 대미지)3연속공격 + HP 10% 회복
- 디바이드 포이즌
- (17,069 대미지)위에서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 독드롭으로 변환
- HP 15%
- 바크 시그페즐
- (반드시 사용. 56,895 대미지)5연속공격
Battle 2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불 내성
- 불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네놈의 소원따위 알 게 뭐야!
- 5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스톰 라이트 링
- (16,891 대미지)모든 드롭을 나무, 빛, 회복드롭으로 변환
- 첫 턴에 사용
- 성가신 녀석이 들어왔군
- (아군에 실비가 있을 경우)1턴 동안 공격력 2배
- 첫 턴에 사용
- 레이징플랩
- (아군에 실비가 없을 경우)1턴 동안 공격력 2배
- HP 100%
- 스톰 레이드
- (14,292→2배 시 28,584 대미지)2연속공격
- 녹풍의 벌혼
- (12,343→2배 시 24,687 대미지)3열을 빛드롭으로 변환 & 4열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청람의 인도
- (11,694→2배 시 23,387 대미지)무작위 8개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HP 50%
- 남응용의 시련 + 황륜열풍
- (반드시 1회 사용. 12,993→2배 시 25,986 대미지)1턴 동안 나무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2, 4행을 나무, 방해드롭으로 변환
- 스톰 레이드
- (14,292→2배 시 28,584 대미지)2연속공격
- 녹풍의 벌혼
- (12,343→2배 시 24,687 대미지)3열을 빛드롭으로 변환 & 4열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청람의 인도
- (11,694→2배 시 23,387 대미지)무작위 8개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HP 20%
- 스톰 레이드 + 스톰 라이트 링
- (반드시 1회 사용. 31,183→2배 시 62,366 대미지)2연속공격 + 모든 드롭을 나무, 빛, 회복드롭으로 변환
- HP 1%
- 초극의 의지 + 레이징 플랩
- 최대 HP의 50% 회복 + 1턴 동안 공격력 2배
Battle 3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어둠 내성
- 어둠속성으로부터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샨쿠션
- (팀에 어둠속성 몬스터가 있을 때 사용)어둠속성 몬스터를 10턴 동안 바인드
- 패널티
- (팀에 어둠속성 몬스터가 없을 때 사용)액티브 스킬 대기 턴 3턴 지연
- HP 100%
- 컨빅션
- (방해드롭이 있을 경우 반드시 사용. 35,574 대미지)방해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저스티스 스피어
- (어둠드롭이 있을 경우 반드시 사용. 17,787 대미지)어둠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포스 라이트닝
- (14,553 대미지)무작위 4개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천공의 갑옷
- (HP 70% 미만일 경우 반드시 1회 사용)99턴 동안 1,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세인트 배리어
- (HP 50% 미만일 경우 반드시 1회 사용)5턴 동안 어둠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Battle 4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대전황모
- 5턴 동안 빛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천뢰호
- (17,092 대미지)3턴 동안 무작위 아군 2명 바인드
- HP 100%
- 신진조
- (15,382 대미지)2연속공격
- HP 50%
- 백린 + 방뢰
- (신진조 미사용 시 1회 사용. 17,092 대미지)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 3턴 동안 무작위 아군 1명 바인드
- 백린 + 방뢰
- (신진조 1회 사용 시 1회 사용. 18,801 대미지)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 무작위 아군 1명을 4턴 동안 바인드
- 백린 + 방뢰
- (신진조 2회 사용 시 1회 사용. 20,510 대미지)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 5턴 동안 무작위 아군 1명 바인드
- 백린 + 방뢰
- (신진조 3회 사용 시 1회 사용. 22,220 대미지)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 6턴 동안 무작위 아군 1명 바인드
- 백린 + 방뢰
- (신진조 4회 사용 시 1회 사용. 23,929 대미지)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 7턴 동안 무작위 아군 1명 바인드
- 백린 + 방뢰
- (신진조 5회 이상 사용 시 1회 사용. 25,638 대미지)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 8턴 동안 무작위 아군 1명 바인드
- 섬백신진조
- (이후 반복 사용. 23,073 대미지)3연속공격
- HP 10%
- 대방뢰
- (섬백신진조 0~1회 사용 시 1회 사용. 85,460 대미지)4턴 동안 무작위 아군 3명 바인드
- 대방뢰
- (섬백신진조 2~3회 사용 시 1회 사용. 256,380 대미지)5턴 동안 아군 전체 바인드
- 대방뢰
- (이후 반복 사용. 427,300 대미지)6턴 동안 무작위 아군 5명 바인드
Battle 5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빛 내성
- 빛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헬즈 아머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데몬 플레어
- 해당 위치에 잠금 상태의 폭탄드롭 생성(1~1부터 ×자 모양으로)
- 카오스 필드
- 1턴 동안 잠금 상태의 드롭만 떨어짐
- 반드시 1회 사용
- 에너지 레이
- (22,758→2배 시 45,516 대미지)조작할 드롭을 강제로 지정
- HP 100%
- 블랙 메탈 글레어
- (14,793→2배 시 29,585 대미지)2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2초 감소
- 서프레스 펄스
- (14,793→2배 시 29,585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2턴 지연
- 이블 봄
- (14,793→2배 시 29,585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HP 50%
- 오딜 디멘션 + 재밍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5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10턴 동안 방해드롭 출현 확률 20% 증가
- 블랙 메탈 글레어 + 페럴리시스 다트
- (20,482→2배 시 40,964 대미지)2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2초 감소 + 3연속공격
- 서프레스 펄스 + 데드 윙
- (23,895→2배 시 47,790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2턴 지연 + 3연속공격
- 이블 봄
- (18,206→2배 시 36,413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HP 20%
- 리미트 브레이크
- (반드시 사용. 682,740→2배 시 1,365,480 대미지)3연속공격
- HP 1%
- 셀프러리퍼레이트 + 포스 아모크
- (반드시 1회 사용)최대 HP의 51% 회복 +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유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