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셰에라자드 강림!
고요한 밤의 이야기꾼 파멸급
스태미너 99 배틀 6
경험치 0 (0/스테)
코인 0 (0/스테)
Battle 1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메제틱 아이(1)
- (독드롭이 있으면 사용)독드롭 잠금
- 메제틱 아이(2)
- (독드롭이 없으면 사용)2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HP 100%
- 메제킥
- (연속해서 사용하지 않음. 23,670 대미지)무작위 드롭 1개 잠금
- 메제태클
- (18,936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HP 50%
- 메제류전
- (반드시 1회 사용)3턴 동안 무작위로 리더를 서브와 교체
- 메제킥
- (연속해서 사용하지 않음. 23,670 대미지)무작위 드롭 1개 잠금
- 메제태클
- (18,936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HP 15%
- 마가마가
- (반드시 1회 사용)5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메제 디 엔드
- (56,808 대미지)3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패럴라이즈 브레스
- (13,204 대미지)리더를 2턴 동안 바인드
- HP 100%
- 팔로우 리페어
- (혼자 남았을 경우 반드시 사용)죽은 동료를 HP 45% 상태로 부활
- 비키 라이트닝
- (26,407 대미지)빛드롭 잠금
- 골드 펄스
- (22,006 대미지)무작위 5개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HP 80%
- 압솝션
- (반드시 1회 사용)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비키 라이트닝
- (26,407 대미지)빛드롭 잠금
- 골드 펄스
- (22,006 대미지)무작위 5개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HP 70%
- 선더 포이즌
- (17,605 대미지)빛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비키 라이트닝
- (26,407 대미지)빛드롭 잠금
- 골드 펄스
- (22,006 대미지)무작위 5개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HP 10%
- 리미트 버스트
- (220,060 대미지)2연속공격
Battle 2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76%)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상형문자의 창조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5턴 지연
- HP 100%
- 야각의 수호자
- (25,816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이셰드의 나뭇잎
- (25,816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시간의 지배
- (25,816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4턴 동안 바인드
- HP 20%
- 창세의 심판
- (103,264 대미지)4연속공격
Battle 3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셀 실드
- 6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첫 턴에 사용
- 메탈 태클
- (29,520 대미지)모든 드롭 잠금
- 2번째 턴에 사용
- 라바 브리즈
- 3턴 동안 공격력 2. 5배
- 3번째 턴에 사용
- 인터리오 펀치
- (29,520→2.5배 시 73,800 대미지)단일공격
- 4번째 턴에 사용
- 인터리오 펀치
- (29,520→2.5배 시 73,800 대미지)단일공격
- 5번째 턴에 사용
- 인터리오 펀치
- (29,520→2.5배 시 73,800 대미지)단일공격
- 6번째 턴에 사용
- 아크릴 압소브 + 스톤 웨어
- 99턴 동안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99턴 동안 공격력 1.5배
- 7번째 턴부터 사용
- 메탈 태클
- (29,520→1.5배 시 44,280 대미지)모든 드롭 잠금
- 인터리오 펀치
- (29,520→1.5배 시 44,280 대미지)단일공격
Battle 4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지옥 늑대의 시련
- 10턴 동안 9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0%
- 죽음의 저주
- (9,585→10배 시 95,850 대미지)모든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99%
- 명계로의 인도
- (38,340→10배 시 383,400 대미지)무작위로 회복, 방해, 맹독드롭 2개씩 생성
- HP 50%
- 지옥 늑대의 외침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10배
- 명계로의 인도
- (38,340→10배 시 383,400 대미지)무작위로 회복, 방해, 맹독드롭 2개씩 생성
Battle 5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다우 야흐타레크 지달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샤마 샴슨 사쿨
- 4턴 동안 플레이어 회복력 50% 감소
- 자라므 다빌 사타 다우
- (49,200 대미지)4턴 동안 무작위 25개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적용되고 있을 경우 반드시 사용
- 콜루 야흐케도 플라슈
- (36,080 대미지)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HP 100%
- 칼브 엔타하즈 죠플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딜 유디우 앗샤무스
- (32,800 대미지)무작위 10개 드롭 잠금
- 모카사프 죠플 하쥬마
- (34,440 대미지)3연속공격
- HP 50%
- 자라므 다히르 사타다우
- (49,200 대미지)4턴 동안 무작위 25개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 칼브 엔타하즈 죠플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딜 유디우 앗샤무스
- (32,800 대미지)무작위 10개 드롭 잠금
- 모카사프 죠플 하쥬마
- (34,440 대미지)3연속공격
- HP 10%
- 라마드 타그예르 쇼라
- (98,400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1%
- 사타 쇼라 가나프 + 모카사프 조플 하쥬마
- (34,440 대미지)99턴 동안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3연속공격
Battle 6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90%)
- HP 9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들어주실래요?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내가 살아온 이야기
- 999턴 동안 60,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당신을 기묘한 이야기 속으로 초대합니다
- 99턴 동안 지정 위치의 1개 드롭을 1초마다 변환(7×6의 경우 4개)
- HP 1%
- 천일밤의 이야기
- HP 100% 회복
- 첫 턴에 사용
- 시작은 하나의 기억에서 시작됩니다 + 아무도 기억 못하는 옛날 일이었어요
- (34,200 대미지)3턴 동안 2×2 크기의 구름으로 드롭을 가림 + 3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3초 감소
- 2번째 턴에 사용
- 작은 바다가 겹겹이 쌓여 + 세상이 만들어졌습니다
- (41,040 대미지)5턴 동안 드롭이 잠금 상태로 출현할 확률 50% 증가 + 3연속공격
- 3번째 턴에 사용
- 영원의 시간 속에 강한 자가 남게 되고 + 우리는 지옥에 떨어집니다
- (37,620 대미지)모든 서브 몬스터를 5턴 동안 바인드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4~6턴 지연
- 4번째 턴에 사용
- 복잡하게 얽힌 굴레 속의 세계는 + 화려한 거짓으로 진실을 가립니다
- (20,520 대미지)3턴 동안 빛, 어둠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1턴 동안 드롭판 네 모서리의 각각 1개 드롭을 1초마다 변환
- 5번째 턴에 사용
- 그리고 우리는 인간이 되었습니다 + 마치 처음부터 그랬던 것처럼
- (34,200→1.5배 시 51,300 대미지)3턴 동안 공격력 1.5배 + 5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6번째 턴에 사용
- 다시 시간이 흐르고 + 꿈을 꿀 수 있게 되었습니다
- (34,200→1.5배 시 51,300 대미지)5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7번째 턴에 사용
- 넓디넓은 굴레 밖의 세상을 상상하며 + 눈에 보이는 진실을 추구하였습니다
- (34,200→1.5배 시 51,300 대미지)5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적의 속성이 무작위로 변경
- 8번째 턴에 사용
- 수많은 지식이 눈을 흐리게 하여 + 오늘도 불가시의 굴레는 벗어날 수 없네요
- (41,040→1.5배 시 61,560 대미지)5턴 동안 독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무작위 15개 드롭 잠금
- 9번째 턴에 사용
- 한 번 더 듣고 싶은가요?
- 1턴 동안 맨 위와 맨 아래 가로줄의 드롭을 움직일 수 없음
- 10번째 턴에 사용
- 시작은 하나의 기억에서 시작됩니다 + 아무도 기억 못하는 옛날 일이었어요
- (34,200 대미지)3턴 동안 2×2 크기의 구름으로 드롭을 가림 + 3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3초 감소
- 11번째 턴에 사용
- 작은 바다가 겹겹이 쌓여 + 세상이 만들어졌습니다
- (41,040 대미지)5턴 동안 드롭이 잠금 상태로 출현할 확률 50% 증가 + 3연속공격
- 12번째 턴에 사용
- 영원의 시간 속에 강한 자가 남게 되고 + 우리는 지옥에 떨어집니다
- (37,620 대미지)모든 서브 몬스터를 5턴 동안 바인드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4~6턴 지연
- 13번째 턴에 사용
- 복잡하게 얽힌 굴레 속의 세계는 + 화려한 거짓으로 진실을 가립니다
- (20,520 대미지)3턴 동안 빛, 어둠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1턴 동안 드롭판 네 모서리의 각각 1개 드롭을 1초마다 변환
- 14번째 턴에 사용
- 그리고 우리는 인간이 되었습니다 + 마치 처음부터 그랬던 것처럼
- (34,200→1.5배 시 51,300 대미지)3턴 동안 공격력 1.5배 + 5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15번째 턴에 사용
- 다시 시간이 흐르고 + 꿈을 꿀 수 있게 되었습니다
- (34,200→1.5배 시 51,300 대미지)5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16번째 턴에 사용
- 넓디넓은 굴레 밖의 세상을 상상하며 + 눈에 보이는 진실을 추구하였습니다
- (34,200→1.5배 시 51,300 대미지)5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적의 속성이 무작위로 변경
- 17번째 턴에 사용
- 수많은 지식이 눈을 흐리게 하여 + 오늘도 불가시의 굴레는 벗어날 수 없네요
- (41,040→1.5배 시 61,560 대미지)5턴 동안 독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무작위 15개 드롭 잠금
- 18번째 턴부터 반복 사용
- 날이 밝았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 이어지는 이야기는 내일 마저 들려드릴게요
- (513,000 대미지)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5연속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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