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12월의 퀘스트 던전[2019]
챌린지 Lv10
스태미너 100 배틀 7
경험치 0 (0/스테)
코인 0 (0/스테)
Battle 1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자, 다 됐어요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5턴 지연
- 도시락에 넣어 둘게요
-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드롭을 5개씩 생성(7×6의 경우 방해, 독, 맹독드롭 추가 생성)
- 독드롭이 있을 경우 반드시 사용
- 이건 다시 만들어야겠네요
- (187,495 대미지)독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방해드롭이 있을 경우 반드시 사용
- 태워버렸어요…
- (28,124 대미지)방해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100%
- 패턴 [A]-[B] 1회씩 사용 후 [C] 반복
- HP 30%
- 자, 다 됐어요 + 너무 많이 만들어버렸네요
- (56,249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5턴 지연 + 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방해드롭으로 변환
- [A]
- 계속 요리할게요♪
- 2턴 동안 받는 대미지 75% 감소
- [B]
- 비엔나는 문어 모양으로 해 봤어요♪
- (37,499 대미지)10턴 동안 불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재료들은 물로 씻어냅시다~
- (56,249 대미지)10턴 동안 물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채소도 제대로 먹어 주세요
- (56,249 대미지)10턴 동안 나무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계란말이도 잔뜩 있어요
- (56,249 대미지)10턴 동안 빛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조금 탔지만 괜찮나요?
- (56,249 대미지)10턴 동안 어둠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C]
- 자, 다 됐어요 + 너무 많이 만들어버렸네요
- (56,249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5턴 지연 + 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방해드롭으로 변환
Battle 2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별의 흐름
- 불, 물, 나무, 빛속성 중 하나로 적의 속성이 변환
- 스타 소서
- 3턴 동안 적의 약점 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재앙의 계시
- 회복드롭 잠금
- 별의 의지
- 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첫 턴에 사용
- 죽음의 별
- (41,138 대미지)모든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100%
- 양자리의 금빛 털 + 다크 네일
- (순서대로 반복 사용. 44,076→1.5배 시 66,114 대미지)2턴 동안 일정 크기의 구름으로 드롭을 가림 + 3연속공격
- 성운의 반짝임
- (순서대로 반복 사용. 41,138→1.5배 시 61,706 대미지)1턴 동안 무작위 아군 1명 바인드
- 성운의 반짝임
- (순서대로 반복 사용. 41,138→1.5배 시 61,706 대미지)1턴 동안 무작위 아군 1명 바인드
- HP 50%
- 성환 + 신왕의 공명 + 화우
- (반드시 1회 사용)적의 속성이 어둠속성으로 변경 + 999턴 동안 공격력 1.5배 + 5턴 동안 독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양자리의 금빛 털 + 다크 네일
- (순서대로 반복 사용. 44,076→1.5배 시 66,114 대미지)2턴 동안 일정 크기의 구름으로 드롭을 가림 + 3연속공격
- 성운의 반짝임
- (순서대로 반복 사용. 41,138→1.5배 시 61,706 대미지)1턴 동안 무작위 아군 1명 바인드
- 성운의 반짝임
- (순서대로 반복 사용. 41,138→1.5배 시 61,706 대미지)1턴 동안 무작위 아군 1명 바인드
- HP 20%
- 크루엘티 스타
- (199,811→1.5배 시 299,717 대미지)모든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Battle 3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초 고대의 지혜
- (37,584 대미지)6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HP 100%
- 캐틀 뮤틸레이션 + 풀 엘리먼트
- (매 2턴마다 사용. 75,168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적이 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트릴리톤의 중압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강탈의 지상회, 몽키
- (30,067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크리스탈 팽
- (45,100 대미지)2연속공격
- 플레아데스의 섬광
- (52,619 대미지)7연속공격
- HP 50%
- 로스트 테크놀로지
- (반드시 1회 사용)5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2초 감소
- 캐틀 뮤틸레이션 + 풀 엘리먼트
- (매 2턴마다 사용. 75,168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적이 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트릴리톤의 중압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강탈의 지상회, 몽키
- (30,067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크리스탈 팽
- (45,100 대미지)2연속공격
- 플레아데스의 섬광
- (52,619 대미지)7연속공격
- HP 20%
- 기어 템페스트
- (112,752 대미지)3연속공격
Battle 4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빛, 어둠 내성
- 빛속성과 어둠속성으로부터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다크니스 플레임
- 99턴 동안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파워 클로
- 빛, 어둠드롭 잠금
- 플레임 아웃
- 5턴 동안 낙차 콤보 없음
- 첫 턴에 아래 스킬 중 하나를 반드시 사용
- 건메탈릭 아머
- (첫 턴에 HP가 70% 이상일 때)3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파워 이터 + 메탈 슬라이서
- (첫 턴에 HP가 70% 이하일 때)3턴 동안 5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HP 70% 이상일 때 반드시 1회 사용
- 다크 볼트
- (62,250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70% 이하일 때 반드시 1회 사용
- 파워 클로
- (31,125 대미지)무작위 8개 드롭 잠금
- HP 15% 이하일 때 반드시 반복 사용
- 얼티메이트 스큐어
- (311,250 대미지)모든 드롭 잠금
- A패턴(A→B→C 반복)
- 네메시스 크로우
- (40,463→2배 시 80,925 대미지)무작위 드롭 1종류를 독드롭으로 변환
- 브레이크 크로우
- (40,463→2배 시 80,925 대미지)무작위 드롭 1종류를 방해드롭으로 변환
- 인크리스
- (HP 50% 이하이고 강화 효과가 없으면 반드시 사용)999턴 동안 대미지 2배 상승
- 디스트럭션 크로우
- (40,463→2배 시 80,925 대미지)무작위로 독, 방해드롭을 4개씩 생성
- B패턴(A→B→C 반복)
- 이블 그랩
- (43,575→2배 시 87,150 대미지)방해, 독드롭 잠금
- 엘리먼트 그랩
- (43,575→2배 시 87,150 대미지)무작위 7개 드롭 잠금
- 인크리스
- (HP 50% 이하이고 강화 효과가 없으면 반드시 사용)999턴 동안 대미지 2배 상승
- C패턴(A→B→C 반복)
- 하이 메탈 체인
- (43,575→2배 시 87,150 대미지)5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클리브콤보
- (49,800→2배 시 99,600 대미지)4연속공격
- 인크리스
- (HP 50% 이하이고 강화 효과가 없으면 반드시 사용)999턴 동안 대미지 2배 상승
- 라이덴 크로우
- (62,252→2배 시 124,504 대미지(HP가 30% 이하면 반드시 사용))4연속공격
Battle 5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검게 소용돌이치는 심정
- 10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제거된 위협
- (45,648 대미지)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쿼드 더피어 아세퍼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첫 턴에 사용
- 마도폭렬 + 위악의 눈빛
- (38,040 대미지)해당 위치에 잠금 상태의 폭탄드롭 생성(1~1, 1~6, 2~3, 2~4, 4~3, 4~4, 5~1, 5~6) + 10턴 동안 플레이어 회복력 50% 감소
- HP 100%
- 쿤바라 로그즈
- (38,040 대미지)무작위로 잠금 상태의 무작위 5개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노쿠타 마하 쥬르
- (41,844 대미지)무작위 8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키라 아세파
- (45,648 대미지)4연속공격
- HP 10%
- 마력의 분류
- (152,160 대미지)4연속공격
- HP 1%
- 부서진 노정 + 미혹하는 의심
- 2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2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마력의 분류
- (152,160 대미지)4연속공격
Battle 6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이거 봐~ 어두워~
- 3턴 동안 테두리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 너는 안 돼
- 10턴 동안 신타입 몬스터를 바인드
- HP 100%
- 패턴 [A] 사용
- 이렇게 줄게 + 이것도 받아♪
- (반드시 1회 사용)모든 드롭을 불, 어둠, 독드롭으로 변환 + 해당 위치에 폭탄드롭 생성(1~1, 1~6, 3~3, 3~4, 5~1, 5~6)
- HP 50%
- 패턴 [A] 사용
- HP 20%
- 항복하기 없기야!
- 1턴 동안 불, 어둠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이얏 끝이다!
- 플레이어 현재 HP의 300% 대미지
- HP 1%
- 아파아 + 용서 안할거야
- (156,976 대미지)최대 HP의 50% 회복 + 4연속공격
- 패턴 [A]
- [1]-[1]-[2] 순서대로 반복 사용
- 각각의 그룹 스킬은 무작위로 사용
- [1] 근사한 색깔이 됐네
- (41,206 대미지)불드롭을 어둠, 독드롭으로 변환
- [1] 역시 자극적인게 좋겠어
- (23,546 대미지)무작위 8개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1] 이런 걸까나?
- (47,094 대미지)3연속공격
- [2] 이거 봐~ 어두워~ + 내 마음 받아줄래?
- 3턴 동안 테두리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 무작위 6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2] 이거 봐~ 어두워~ + 내 마음 받아줄래?
- 3턴 동안 테두리를 제외한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 무작위 6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Battle 7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물 내성
- 물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무진장한 세계의 배타적 개념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모든 것을 초토화하는 광기의 윤회
- 999턴 동안 2,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아군에게 강화 효과가 있을 경우
- 홀연히 찾아오는 날개의 적멸
- 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HP 100%
- 허무로 돌아가는 불의 잔상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연속하여 사용하지 않음
- 떨어져내리는 칠각칠흑의 불꽃
- (52,063→2배 시 104,125 대미지)4턴 동안 무작위 1~3개의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 넋을 잃은 생명의 진멸
- (55,780→2배 시 111,560 대미지)5연속공격
- HP 50%
- 광무대한 암흑신이 은거하는 숲의 소거
- (104,125→2배 시 208,250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허무로 돌아가는 불의 잔상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연속하여 사용하지 않음
- 떨어져내리는 칠각칠흑의 불꽃
- (52,063→2배 시 104,125 대미지)4턴 동안 무작위 1~3개의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 넋을 잃은 생명의 진멸
- (55,780→2배 시 111,560 대미지)5연속공격
- HP 10%
- 영원히 타오르는 통곡의 겁화 + 물들이며 타오르는 불꽃의 왕
- HP 50% 회복 + 99턴 동안 공격력 2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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