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1월의 퀘스트 던전[2020]
챌린지 Lv10
스태미너 100 배틀 7
경험치 0 (0/스테)
코인 0 (0/스테)
Battle 1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타입 내성
- 회복, 공격타입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독드롭을 이끌어내라
- 7턴 동안 독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죽고 싶지 않으면…
- 7턴 동안 해당 위치의 드롭을 1초마다 변환 ([6×5] 5~1, [7×6] 6~1)
- HP 100%
- 원한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다크 슬래시
- (독드롭이 있을 경우 반드시 사용. 35,914→2배 시 71,827 대미지)독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데스 엣지
- (130,032→2배 시 260,064 대미지)7연속공격
Battle 2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위박의 적안 + 누군가를 보고 자세를 취했다 + 팔염절의 주호
- (팀 내에 각성 스사노오노미코토가 있을 경우)10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1턴 동안 받는 피해 99% 감소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사냥감을 정하고 있다 + 견뇌의 비늘 + 팔염절의 주호
- (팀 내에 각성 스사노오노미코토가 없고 각성 구시나다히메가 있을 경우)10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1턴 동안 받는 피해 99% 감소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위박의 적안 + 견뇌의 비늘 + 팔염절의 주호
- (둘 다 없을 경우)10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1턴 동안 받는 피해 99% 감소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첫 턴에 사용
- 팔상의 폭압 + 견인의 비늘
- (남은 HP가 96% 이상일 경우)액티브 스킬 대기 턴 4턴 지연 + 8턴 동안 8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 무효화
- 역수의 비늘 + 오원진율
- (남은 HP가 95% 이하일 경우)999턴 동안 공격력 8배 + 불, 물, 나무, 빛, 어둠드롭 잠금
- HP 100%
- 팔상의 폭압 + 용하팔천
- (8번째 턴부터 매 7턴마다 사용. 1,194,560→8배 시 9,556,480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4턴 지연 + 8연속공격
- 패턴 [A] 사용
- HP 50%
- 역수의 비늘 + 팔상의 폭압 + 오원진율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8배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4턴 지연 + 불, 불, 나무, 빛, 어둠드롭 잠금
- 팔상의 폭압 + 용하팔천
- (8번째 턴부터 매 7턴마다 사용. 1,194,560→8배 시 9,556,480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4턴 지연 + 8연속공격
- 패턴 [A] 사용
- 패턴 [A]
- 여덟 머리의 한숨 + 부란
- (18,665 + 18,665→8배 시 149,320 + 149,320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방해, 독드롭으로 변환 + 무작위 3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여덟 머리의 한숨 + 소해
- (18,665 + 18,665→8배 시 149,320 + 149,320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방해, 독드롭으로 변환 + 무작위 1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여덟 머리의 한숨 + 명음
- (18,665 + 18,665→8배 시 149,320 + 149,320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방해, 독드롭으로 변환 + 3행을 초암흑으로 가림
- 여덟 머리의 한숨 + 연쇄
- (18,665 + 18,665→8배 시 149,320 + 149,320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방해, 독드롭으로 변환 + 1턴 동안 무작위 아군 2명 바인드
- 여덟 머리의 한숨 + 지유
- (18,665→8배 시 149,320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방해, 독드롭으로 변환 + 최대 HP의 20% 회복
- 여덟 머리의 한숨 + 뇌정
- (18,665 + 18,665→8배 시 149,320 + 149,320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방해, 독드롭으로 변환 + 무작위 드롭 8개 잠금
- 여덟 머리의 한숨 + 와중
- (18,665→8배 시 149,320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방해, 독드롭으로 변환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여덟 머리의 한숨 + 홍속
- (18,665 + 18,665→8배 시 149,320 + 149,320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방해, 독드롭으로 변환 + 무작위 아군 1명을 4턴 동안 바인드
Battle 3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Badly Halloween!
- 10턴 동안 플레이어 회복력 50% 감소
- Trick or Treat
- 99턴 동안 10,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첫 턴에 사용
- 잭 오 랜턴 + 메제트릭 오어 트리트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3턴 동안 무작위 서브를 리더와 교체
- HP 100%
- 누더기 스위트 메모리
- (42,456 대미지)무작위 15개 드롭 잠금
- 캔디 샷
- (47,127 대미지)3연속공격
- 미스테리 나이트
- (44,579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50%
- 위키드 스마일 + 코슈마루 펌프킨
- (46,702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2~5턴 지연 + 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누더기 스위트 메모리
- (42,456 대미지)무작위 15개 드롭 잠금
- 캔디 샷
- (47,127 대미지)3연속공격
- 미스테리 나이트
- (44,579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20%
- 엔드 오브 할로윈
- (63,684 대미지)무작위로 방해드롭, 맹독드롭을 6개씩 생성
Battle 4
Battle 5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신왕비의 세례
- (169,792 대미지)단일공격
- HP 100%
- 블랙 나이트메어
- (빛드롭이 있을 경우 반드시 사용. 76,406 대미지)빛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50%
- 신왕비의 숨결
- (반드시 1회 사용. )5턴 동안 신타입 몬스터를 바인드
- 블랙 나이트메어
- (빛드롭이 있을 경우 반드시 사용. 76,406 대미지)빛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30%
- 울트라 그라비티
- (반드시 1회 사용)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울트라 그라비톤 폭탄
- (424,480 대미지)단일공격
Battle 6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더 빠르게 움직이라구
- HP 99% 이하에서 행동 턴이 2턴에서 1턴으로 변경
- 선제사용
- 내게 볼일이라도?
- 4턴 동안 리더와 프렌드 몬스터 바인드
- 마음에 안 드네
- 10턴 동안 5,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0%
- 겨우 그 정도야?
- (약 HP 100%에서 해당 효과가 없을 경우)2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HP 100%
- 자아 + 그 정도로 되겠어?
- 5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칠칠치 못하긴!
- (56,511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50%
- 나를 지켜달라구 + 이런 건 필요 없어
- (반드시 1회 사용. 37,674 대미지. )999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어둠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너한테 어울리네
- (방해드롭이 있을 경우 반드시 사용. 37,674 대미지)방해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이런 건 필요 없어
- (37,674 대미지)어둠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그 정도로 되겠어?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자, 어떻게 할 거야?
- (45,208 대미지)2연속공격
- HP 10%
- 너, 별 거 없네
- (113,022 대미지)3연속공격
- HP 1%
- 그 정도야? + 잠이 오는걸
- (반드시 1회 사용)2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2턴 동안 아군 전체 바인드
- 너, 별 거 없네
- (113,022 대미지)3연속공격
Battle 7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적의 행동 턴이 변화했다
- HP 75% 이하에서 적의 행동 간격이 2턴에서 1턴으로 변경
- 선제사용
- 蛇神の火護
- 999턴 동안 10,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剛炎神呪
- 99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黄泉の咆哮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0턴 지연
- HP 100%
- 蛇神の咆哮 + 狂獄の鳴動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2턴 동안 맹독드롭 출현 확률 10% 증가
- 蛇神の咆哮 + 狂獄の鳴動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2턴 동안 독드롭 출현 확률 20% 증가
- HP 75%
- 神包守炎 + 黄泉への還り火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999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狂獄の鳴動 + 魂縛の神火
- (43,056 대미지)1턴 동안 독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무작위 15개 드롭 잠금
- 狂獄の鳴動 + 命奪の神火
- (51,666 대미지)1턴 동안 방해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3연속공격
- HP 25%
- 黄泉の咆哮
- (반드시 1회 사용)액티브 스킬 대기 턴 10턴 지연
- 蛇王鏖殺極龍破
- (344,448 대미지)8연속공격
- HP 1%
- 神包守炎 + 蛇神の癒炎 + 黄泉の咆哮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적 HP 75% 회복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0턴 지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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