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경계의 화신(극한의 투기장)
경계의 화신
스태미너 99 배틀 20
경험치 0 (0/스테)
코인 0 (0/스테)
Battle 1
Battle 2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의식의 제물
- 모든 아군을 10턴 동안 바인드
- 끊임없는 야유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HP 100%
- 지배에 의한 복종 + 의식의 조작
- (18,675 + 18,675 대미지)무작위 9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조작할 드롭을 강제로 지정
- HP 50%
- 全知の教授
- (반드시 1회 사용)10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지배에 의한 복종 + 의식의 조작
- (18,675 + 18,675 대미지)무작위 9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조작할 드롭을 강제로 지정
- HP 10%
- 膨大なる情報による崩壊
- (336,150 대미지)9연속공격
Battle 3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빛, 어둠 내성
- 빛,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근성(76%)
- HP 76%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성자의 옷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천명의 지팡이
- 3턴 동안 회복드롭을 연결해도 지울 수 없음
- 첫 턴에 남은 HP에 따라 아래 스킬 중 하나 사용
- 코르시에
- (HP가 80% 이상인 경우)플레이어 현재 HP의 50% 대미지
- 생츄어리
- (HP가 80% 이하인 경우)10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둘째 턴에 남은 HP에 따라 아래 스킬 중 하나 사용
- 알렌티리어
- (24,040 대미지. HP가 70% 이상인 경우)2연속공격
- 생츄어리
- (HP가 70% 이하인 경우)10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셋째 턴에 아래 스킬 사용
- 그동벨 + 회복
- (17,172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를 모두 회복
- 넷째 턴에 남은 HP에 따라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어나더 페이트 + 알렌티리어
- (24,040 대미지. HP가 50% 이상인 경우)적의 속성이 빛 또는 어둠속성으로 변경 + 2연속공격
- 신화의 여조 + 알렌티리어
- (24,040 대미지. HP가 50% 이하인 경우)적의 속성이 빛속성으로 변경 + 2연속공격
- 이후 아래 스킬만 사용
- 천명의 지팡이
- 2턴 동안 불, 물, 나무, 빛, 어둠드롭 중 무작위로 한 종류를 연결해도 지울 수 없음
- 미세리엔테
- (42,930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HP 35% 이하에서 효과가 없으면 반드시 1회 사용
- 현자의 지혜
- 999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20%
- 리센트팔드
- (206,064 대미지)4연속공격
- HP 1% 이하에서 반드시 1회 사용
- 디바인 큐어 + 현자의 지혜
- HP를 15% 회복 + 999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오오에 산의 영호
- 5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열귀의 술
- (다음 중 하나만 사용)1턴 동안 불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동귀의 술
- (다음 중 하나만 사용)1턴 동안 물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람귀의 술
- (다음 중 하나만 사용)1턴 동안 나무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양귀의 술
- (다음 중 하나만 사용)1턴 동안 빛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음귀의 술
- (다음 중 하나만 사용)1턴 동안 어둠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강귀의 술
- (다음 중 하나만 사용)1턴 동안 5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개귀의 술
- (다음 중 하나만 사용)1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연귀의 술
- (다음 중 하나만 사용)1턴 동안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0%
- [1]-[2] 반복 사용
- [1] 귀상의 폭압
- (24,286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1] 주면의 봉술
- (24,286 대미지)1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1] 기재의 대태도
- (24,286 대미지)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1] 원한의 장기
- (24,286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1] 파해의 권
- (24,286 대미지)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2초 감소
- [2] 열귀의 술
- 1턴 동안 불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2] 동귀의 술
- 1턴 동안 물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2] 람귀의 술
- 1턴 동안 나무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2] 양귀의 술
- 1턴 동안 빛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2] 음귀의 술
- 1턴 동안 어둠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2] 강귀의 술
- 1턴 동안 5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2] 개귀의 술
- 1턴 동안 받는 속성 피해 75% 감소
- [2] 연귀의 술
- 1턴 동안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20%
- 백귀야행
- (242,860 대미지)10연속공격
Battle 4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엘레우시스의 비밀스런 의식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흉변의 꽃 수확
- 999턴 동안 10,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명계로의 이동
- 3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75% 감소
- 4번째 턴에 사용
- 저승의 규칙 + 여신의 은총
- 99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4초 감소 + 3턴 동안 독드롭을 연결해도 지울 수 없음
- HP 100%
- 명부로의 거절 + 약탈을 고하는 수선
- (20,940 + 15,705 대미지)3연속공격 + 1턴 동안 독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명부로의 거절 + 명계로의 유혹
- (20,940 + 19,195 대미지)3연속공격 + 단일공격
- 명부로의 거절 + 포옹의 요람
- (20,940 + 17,450 대미지)3연속공격 + 무작위 10개 드롭 잠금
- HP 10%
- 베인 하베스트
- (104,700 대미지)무작위 15개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10%)
- HP 1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0% 남고 생존
- 적의 행동 턴이 변화했다
- HP 10% 이하에서 적의 행동 간격이 5턴에서 1턴으로 변경
- 선제사용
- 눈부심을 잃은 대지
- 5턴 동안 모든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 HP 100%
- 光射す道標
- (720,000 대미지)6연속공격
- HP 10%
- 태양광의 눈부심 + 자애와 절망의 빛 + 알두스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75% 감소 + 5턴 동안 플레이어 회복력 50% 감소
- 光射す道標
- (720,000 대미지)6연속공격
Battle 5
무작위로 1마리 출현
Battle 6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내게 도전하겠다고 말하는 건가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딱 좋은 몸 풀기가 되겠군
- 5턴 동안 맨 위 가로줄의 드롭을 움직일 수 없음
- 과연 네가 할 수 있을까?
- 10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0%
- 세흐닐
- (방해드롭이 있을 경우 반드시 사용. 46,697 대미지)방해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도로미 콜
- (33,355 대미지)무작위로 불, 방해드롭 4개씩 생성
- 그라루스벨
- (30,020 대미지)2, 5열을 불, 물드롭으로 변환
- HP 50%
- 재밌어졌어 + 아직 싸울 셈인가?
- (반드시 1회 사용)모든 드롭 잠금 + 5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4초 감소
- 세흐닐
- (방해드롭이 있을 경우 반드시 사용. 46,697 대미지)방해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도로미 콜
- (33,355 대미지)무작위로 불, 방해드롭 4개씩 생성
- 그라루스벨
- (30,020 대미지)2, 5열을 불, 물드롭으로 변환
- HP 20%
- 다음 공격으로 끝이다 + 마지막 휴식이다
- (반드시 1회 사용)2턴 동안 아군 전체 바인드 + 모든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레긴나헬
- (400,260 대미지)4연속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어서오세요, 잘 오셨어요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편히 쉬다 가세요
- 5턴 동안 맹독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HP 100%
- 아름다운 꽃일수록 위험하네요
- (맹독드롭이 있을 경우. 연속해서 사용하지 않음. 50,033 대미지)맹독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이 꽃 아름답죠 + 저쪽도 멋지고요
- (16,678 대미지)2, 4행을 나무, 어둠드롭으로 변환 + 1턴 동안 무작위로 리더와 서브를 교체
- 이 꽃 아름답죠 + 이것도 사랑스럽네요
- (16,678 + 10,007 대미지)2, 4행을 나무, 어둠드롭으로 변환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2턴 지연
- 이 꽃 아름답죠 + 정말 좋은 향기
- (16,678 + 15,009 대미지)2, 4행을 나무, 어둠드롭으로 변환 + 3연속공격
- HP 20%
- 멋진 만개네요
- (33,355 대미지)모든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HP 1%
- 꽃에 둘러싸이면 치유되는군요 + 난폭한 짓은 안돼요
- (반드시 1회 사용)최대 HP의 50% 회복 + 10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멋진 만개네요
- (33,355 대미지)모든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Battle 7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正義の提唱
- 5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人類の洞察
- 5턴 동안 플레이어 회복력 75% 감소
- 첫 턴에 사용
- 剥がれ落ちた黄金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2번째 턴에 사용
- 移りゆく時代の流れ
- 3턴 동안 위에서 3번째, 아래에서 3번쨰 가로줄의 드롭이 1초마다 변환
- 3번째 턴에 사용
- 善悪の天秤
- (35,700 대미지)무작위 10개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4번째 턴에 사용
- 堕落する人類への失望
- 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5번째 턴부터 반복 사용
- 欺瞞に満ちた世界との포기
- (267,750 대미지)5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부동여래
- 5턴 동안 받는 피해 99% 감소
- 이이불이
- 모든 드롭 잠금
- HP 100%
- 견삭 + 항마의 삼총검
- (140,400 대미지)1턴 동안 플레이어 회복력 75% 감소 + 독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HP 95%
- 번뇌단절 + 생사즉열반
- (반드시 1회 사용)3턴 동안 드롭이 잠금 상태로 출현할 확률 100% 증가 + 3턴 동안 독, 맹독드롭을 연결해도 지울 수 없음
- 견삭 + 항마의 삼총검
- (140,400 대미지)1턴 동안 플레이어 회복력 75% 감소 + 독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Battle 8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알드 알 마라드 디파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카훌 마탈
- 10턴 동안 드롭이 잠금 상태로 출현할 확률 20% 증가
- 하쥬마 무아키사 이크티라프
- 1턴 동안 9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첫 턴에 사용
- 타흐지일 워크트
- (HP 50% 이상일 경우)4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4초 감소
- 타흐지일 디파
- (HP 50% 이하일 경우)4턴 동안 5,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0%
- 아세파 하므사 세이흐
- (156,975→1.5배 시 235,463 대미지)5연속공격
- HP 99%
- 이트넨 날 세이흐 + 쿤바라 인피잘
- (31,395→1.5배 시 47,093 대미지)2, 5열을 불드롭으로 변환. 무작위 5개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야흐타레크 라마드
- (25,116→1.5배 시 37,674 대미지)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쟈디비야 호쥬므 + 이크티라흐 가다브
- 플레이어 현재 HP의 75% 대미지 + 1턴 동안 공격력 1.5배
- 쇼라 사라사 하쥬마
- (32,964→1.5배 시 49,446 대미지)3연속공격
- HP 5%
- 아세파 하므사 세이흐
- (156,975→1.5배 시 235,463 대미지)5연속공격
Battle 9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검게 소용돌이치는 심정
- 10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제거된 위협
- (36,518 대미지)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쿼드 더피어 아세퍼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첫 턴에 사용
- 마도폭렬 + 위악의 눈빛
- (30,432 대미지)해당 위치에 잠금 상태의 폭탄드롭 생성(1~1, 1~6, 2~3, 2~4, 4~3, 4~4, 5~1, 5~6) + 10턴 동안 플레이어 회복력 50% 감소
- HP 100%
- 쿤바라 로그즈
- (30,432 대미지)무작위로 잠금 상태의 무작위 5개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노쿠타 마하 쥬르
- (33,475 대미지)무작위 8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키라 아세파
- (36,520 대미지)4연속공격
- HP 10%
- 마력의 분류
- (121,728 대미지)4연속공격
- HP 1%
- 부서진 노정 + 미혹하는 의심
- (반드시 1회 사용)2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2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마력의 분류
- (121,728 대미지)4연속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이거 봐~ 어두워~
- 3턴 동안 맨 위와 아래 가로줄, 맨 왼쪽과 오른쪽 세로줄의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 너는 안 돼
- 10턴 동안 신타입 몬스터를 바인드
- HP 100%
- 패턴 [A] 사용
- 이렇게 줄게 + 이것도 받아♪
- (반드시 1회 사용)모든 드롭을 불, 어둠, 독드롭으로 변환 + 해당 위치에 폭탄드롭 생성(1~1, 1~6, 3~3, 3~4, 5~1, 5~6)
- HP 50%
- 패턴 [A] 사용
- HP 20%
- 항복하기 없기야!
- 1턴 동안 불, 어둠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이얏 끝이다!
- 플레이어 현재 HP의 300% 대미지
- HP 1%
- 아파아 + 용서 안할거야
- (125,580 대미지)최대 HP의 50% 회복 + 4연속공격
- 패턴 [A]
- [1]-[1]-[2] 순서대로 반복 사용
- 각각의 그룹 스킬은 무작위로 사용
- [1] 근사한 색깔이 됐네
- (32,965 대미지)불드롭을 어둠, 독드롭으로 변환
- [1] 역시 자극적인게 좋겠어
- (18,837 대미지)무작위 8개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1] 이런 걸까나?
- (37,674 대미지)3연속공격
- [2] 이거 봐~ 어두워~ + 내 마음 받아줄래?
- 3턴 동안 테두리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 무작위 6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2] 이거 봐~ 어두워~ + 내 마음 받아줄래?
- 3턴 동안 테두리를 제외한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 무작위 6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Battle 10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드롭판이 6×5일 경우)
- 좋은 거 해줄게
- 3턴 동안 드롭판을 7×6으로 변경
- 선제사용 (드롭판이 7×6일 경우)
- 드롭이 많네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5턴 지연
- 그만큼 여유가 있다면
- 5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이 정도는 용서해주려나
- 10턴 동안 맨 왼쪽 세로줄의 드롭을 움직일 수 없음
- 첫 턴에 사용
- 당신의 전력을 보여줘 + 우두머리의 구름 + 넘어설 수 있나요?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10턴 동안 6×1 크기의 구름으로 드롭을 가림 + 2턴 동안 9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3번째 턴, HP가 50% 이상일 경우 반드시 사용
- あら残念だわ + まだ未熟みたいね
- 999턴 동안 30,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10턴 동안 각 모서리의 4개 드롭을 1초마다 변환
- 3번째 턴, HP가 50% 미만일 경우 반드시 사용
- あなたやるじゃない + ここからは全力よ
- HP 100% 회복 + 999턴 동안 공격력 1.5배
- 4번째 턴, HP가 20% 미만일 경우 반드시 사용
- ここまでやるなんて凄いわ + でもこれはどうかしら?
- 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1턴 동안 왼쪽에서 4번째와 오른쪽에서 3번째 세로줄, 위에서 3번째와 아래서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1초마다 변환
- 5번째 턴, HP가 20% 미만일 경우 반드시 사용
- 楽しませてもらったわ
- (209,400→1.5배 시 314,100 대미지)4연속공격
- HP 100%
- 괴롭죠? + 견딜 수 있겠어요?
- (17,450→1.5배 시 26,175 대미지)플레이어 현재 HP의 75% 대미지 + 5연속공격
- 動けなくしてあげる + まだ足りないわね
- (17,450 + 17,450→1.5배 시 26,175 + 26,175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2턴 동안 바인드 + 무작위 21개 드롭을 잠금
- 真っ暗よ + 一筋の光もないわ
- (17,450 + 17,450→1.5배 시 26,175 + 26,175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1턴 동안 무작위 21개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Battle 11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A] 선제사용
- 암흑의 방패
- 999턴 동안 10,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어둠의 주술
- 3턴 동안 맨 왼쪽과 오른쪽 세로줄의 드롭을 움직일 수 없음
- 암흑의 방패
- 999턴 동안 10,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어둠의 주술
- 3턴 동안 무작위 위치에 2×5 크기의 구름으로 드롭을 가림
- [A] HP 100%
- 파멸의 방패
- (29,774 대미지)독, 맹독드롭을 제외한 무작위 5개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파괴의 방패
- (44,661 대미지)독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붕괴의 충격
- (28,285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블러디 익스큐션
- (31,263 대미지)3연속공격
- 폭멸의 타격
- (29,774 대미지)무작위 5개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황폐의 일진
- (44,661 대미지)방해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멸망의 구타
- (28,285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블러디 익스큐션
- (31,263 대미지)3연속공격
- [A] HP 50%
- 암흑의 입구 + 시간의 균열
- (반드시 1회 사용)5턴 동안 무작위 15~20개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 5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파멸의 방패
- (29,774 대미지)독, 맹독드롭을 제외한 무작위 5개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파괴의 방패
- (44,661 대미지)독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붕괴의 충격
- (28,285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블러디 익스큐션
- (31,263 대미지)3연속공격
- 암흑의 입구 + 시간의 균열
- (반드시 1회 사용)5턴 동안 무작위 15~20개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 5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폭멸의 타격
- (29,774 대미지)무작위 5개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황폐의 일진
- (44,661 대미지)방해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멸망의 구타
- (28,285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블러디 익스큐션
- (31,263 대미지)3연속공격
- [A] '암흑의 입구 + 시간의 균열' 사용 후 5턴 경과시부터 반복 사용
- 다크니스 익스큐션
- (89,322 대미지)6연속공격
- 다크니스 익스큐션
- (89,322 대미지)6연속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자, 간다!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포기
- 2턴 동안 9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위압하는 안광
- 악마타입 몬스터를 10턴 동안 바인드
- HP 1%
- 情け無用 + 覚悟はできているか?
- HP 100% 회복 + 5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75% 감소
- 첫 턴에 사용
- 버스터 블레이드
- (29,655 대미지)단일공격
- 2번째 턴에 사용
- 일의전심 + 포기
- 1턴 동안 공격력 2배 + 2턴 동안 8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3번째 턴에 사용
- 버스터 블레이드
- (29,655→2배 시 59,330 대미지)단일공격
- 4번째 턴에 사용
- 일의전심 + 포기
- 1턴 동안 공격력 3배 + 2턴 동안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5번째 턴에 사용
- 버스터 블레이드
- (29,655→3배 시 88,995 대미지)단일공격
- 6번째 턴에 사용
- 일의전심 + 포기
- 999턴 동안 공격력 4배 + 999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7번째 턴부터 반복 사용
- 버스터 블레이드
- (29,655→4배 시 118,660 대미지)단일공격
Battle 12
무작위로 2마리 출현
Battle 13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대지의 결실
- 5턴 동안 불, 물, 나무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제한된 시간의 초침
- 10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HP 100%
- 내려서는 대지 + 약탈하는 자유
- (56,234 대미지)1턴 동안 불드롭 출현 확률 20% 증가 + 불드롭 잠금
- 내려서는 대지 + 약탈하는 자유
- (56,234 대미지)1턴 동안 물드롭 출현 확률 20% 증가 + 물드롭 잠금
- 내려서는 대지 + 약탈하는 자유
- (56,234 대미지)1턴 동안 나무드롭 출현 확률 20% 증가 + 나무드롭 잠금
- HP 50%
- 身を固める + 天地鳴動
- (반드시 1회 사용)20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20턴 동안 빛, 어둠드롭이 잠금 상태로 출현할 확률 100% 증가
- 내려서는 대지 + 약탈하는 자유
- (56,234 대미지)1턴 동안 불드롭 출현 확률 20% 증가 + 불드롭 잠금
- 내려서는 대지 + 약탈하는 자유
- (56,234 대미지)1턴 동안 물드롭 출현 확률 20% 증가 + 물드롭 잠금
- 내려서는 대지 + 약탈하는 자유
- (56,234 대미지)1턴 동안 나무드롭 출현 확률 20% 증가 + 나무드롭 잠금
- HP 15%
- 虎蛇咆哮
- (반드시 1회 사용)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爪牙双連撃
- (259,542 대미지)6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검사의 각오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이도 태세
- 10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첫 턴에 사용
- 同刻の戦い + 칼등치기
- (32,890 대미지)2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75% 감소 + 조작할 드롭을 강제로 지정
- 2번째 턴에 사용
- 切迫した戦い + 闇討ち
- (32,890 대미지)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3번째 턴에 사용
- 鯉口を切り裂く
-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HP 100%
- 炎の一振り
- (32,890→2배 시 65,780 대미지)왼쪽에서 4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風の一太刀
- (32,890→2배 시 65,780 대미지)위에서 3번쨰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神速の剣技
- (34,536→2배 시 69,072 대미지)3연속공격
Battle 14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적의 행동 턴이 변화했다
- HP 50% 이하에서 적의 행동 간격이 1턴에서 3턴으로 변경
- 선제사용 (리더 체인지 미사용시)
- 내 계획에 대처할 수 있어?
- 3턴 동안 무작위 서브를 리더와 교체
- 貴様、真の頭首ではないな!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3~6턴 지연
- 散るがいい!
- (200,000 대미지)4연속공격
- 첫 턴에 사용
- 이 정도라니… + 그 몸으로 대가를 치러야 할 것이다
- (적 HP가 90% 이상일 때 사용)999턴 동안 10,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5턴 동안 플레이어 회복력 75% 감소
- なかなかやるではないか + もっと実力を見せてみろ
- (적 HP가 90% 미만 50% 이상일 때 사용)999턴 동안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5턴 동안 낙차 콤보 없음
- これで終わらせる + しばし時をやろう
- (적 HP가 50% 미만일 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10배 + 3턴 동안 받는 피해 99% 감소
- HP 50%
- 忠臣の剣戟
- (40,000→1.5배 시 400,000 대미지)4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우왕! 누구신가요!?
- 15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경계하고 있다
- 15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마룡의 인형옷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사망 시 사용
- 하아… 과자가 다 사라졌어…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피해 감소 효과가 사라지면 사용
- 스위트 포켓
- 99턴 동안 15,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HP 100%
- 으아아! 과… 과자가! + 뱅글뱅글 캔디
- (18,250 대미지)플레이어 현재 HP의 50% 대미지 + 1턴 동안 무작위 4개의 드롭을 1초마다 변환
- HP 95%
- 으아아! 과… 과자가! + 비터 초콜릿
- (18,615 대미지)플레이어 현재 HP의 50% 대미지 + 1턴 동안 무작위 6개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 HP 90%
- 으아아! 과… 과자가! + 츄잉 껌
- (17,520 대미지)플레이어 현재 HP의 50% 대미지 + 1턴 동안 맨 위 가로줄의 드롭을 움직일 수 없음
- HP 85%
- 으아아! 과… 과자가! + 휩 크림
- (17,885 대미지)플레이어 현재 HP의 50% 대미지 + 1턴 동안 무작위 위치에 2×3 크기의 구름으로 드롭을 가림
- HP 80%
- 으아아! 과… 과자가! + 레인보우 젤리
- (19,345 대미지)플레이어 현재 HP의 50% 대미지 + 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방해, 독, 맹독드롭으로 변환
- HP 75%
- 으아아! 과… 과자가! + 럭키 쿠키
- (23,725 대미지)플레이어 현재 HP의 50% 대미지 + 빛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HP 50%
- 기세 좋게 넘어졌다 + 과자가 흩어졌다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무작위로 폭탄드롭 10개 생성
- HP 20%
- 박쥐가 몰려들었다 + 호박이 흔들린다
- 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5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수많은 과자가 날아온다
- (438,000 대미지)6연속공격
Battle 15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같이 놀아줘
- 5턴 동안 받는 피해 80% 감소
- 아픈건 싫어
- 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첫 턴, HP 80% 이상일 때
- 응, 이거 줄게
- 5턴 동안 무작위 3개 드롭을 2초마다 변환
- 더 놀자
- (56,430 대미지)5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쿵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콰광
- (37,620 대미지)무작위 7개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사라져라
- (41,382 대미지)2턴 동안 무작위 5~10개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 HP 80%
- 아프잖아 + 나쁜 아이에게는 벌을 줘야겠지?
- 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모든 아군을 5턴 동안 바인드
- 쿵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콰광
- (37,620 대미지)무작위 7개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사라져라
- (41,382 대미지)2턴 동안 무작위 5~10개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 HP 10%
- 아, 재미있었어!
- (150,480 대미지)단일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적의 행동 턴이 변화했다
- HP 50% 이하에서 적의 행동 간격이 2턴에서 1턴으로 변경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환혹의 숲
- 10턴 동안 맨 위 가로줄의 드롭이 1초마다 변환
- 진라만상
- 20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0%
- 真羅双刃
- (81,264→1.5배 시 121,896 대미지)6연속공격
- HP 75%
- 闘気昂揚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ハンティングサイクロン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牙獣突
- (32,167 대미지)맨 오른쪽 세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獣鉄連撃
- (35,553 대미지)3연속공격
- HP 15%
- 受刃の構え + 諸刃の構え
- (반드시 1회 사용)5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999턴 동안 공격력 1.5배
- 真羅双刃
- (81,264→1.5배 시 121,896 대미지)6연속공격
- HP 1%
- 精神集中 + 大喊
- HP 50% 회복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5턴 지연
Battle 16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황족의 가호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천지 만물의 의지
- 3턴 동안 불, 물, 나무 중 한가지 속성과 빛, 어둠 중 한가지 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3k+1턴에 사용
- 현혹하는 시간의 흐름 + 쌍천창돌
- (38,220 대미지)3턴 동안 무작위 2개 드롭을 1초마다 변환 + 3연속공격
- 3k+2턴에 사용
- 광암의 교창 + 時の剥奪
- (18,200 + 18,200 대미지)위에서 2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빛, 어둠드롭으로 변환 + 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광암의 교창 + 癒しの剥奪
- (18,200 + 16,380 대미지)아래에서 2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빛, 어둠드롭으로 변환 + 1턴 동안 플레이어 회복력 50% 감소
- 3k+3턴에 사용
- 천지 만물의 의지
- 3턴 동안 불, 물, 나무 중 한가지 속성과 빛, 어둠 중 한가지 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영고성쇠의 대지
- 3턴 동안 10,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
- 自然の巡り + 黄泉への誘い
- (반드시 1회 사용)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드롭으로 변환 + 3턴 동안 모든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 天地無槍
- (364,000 대미지)5연속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천마의 구심력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용 비늘의 갑주
- 999턴 동안 20,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멸망의 시간
- 4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75% 감소
- 첫 턴에 사용
- 총구의 용에 빛이 들어왔다
- 무작위 10개 드롭 잠금
- 2번째 턴에 사용
- 別の총구의 용에 빛이 들어왔다
- 무작위 20개 드롭 잠금
- 3번째 턴에 사용
- 全ての총구의 용에 빛이 들어왔다 + 大きな力を纏っている
- 모든 드롭 잠금 + 999턴 동안 공격력 3배
- 4번째 턴부터 반복 사용
- 魔龍解放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6턴 지연
- 龍撃天魔弾
- (94,500→3배 시 283,500 대미지)6연속공격
- HP 1%
- 天下布武 + 龍翼の守り
- HP 50% 회복 + 99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Battle 17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카쿠프 아와니 사루가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A] 또는 [B] 사용
- [A]
- 프루샤의 의지
- 4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파루리왈틴
- 4턴 동안 왼쪽에서 1번째, 2번째 줄의 위에서 2번째, 3번째 칸에 위치한 총 4개(7×6의 경우 위에서 2번째, 3, 4번쨰의 6개) 드롭이 2초마다 변환
- 오른손이 푸르게 빛나고 있다
- 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B]
- 톨라 푸루리
- 4턴 동안 30,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파루리왈틴
- 4턴 동안 오른쪽에서 1번째, 2번째 줄의 아래에서 2번째, 3번째 칸에 위치한 총 4개(7×6의 경우 아래에서 2번째, 3, 4번쨰의 6개) 드롭이 2초마다 변환
- 왼손이 붉게 빛나고 있다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4번째 턴부터 8턴마다 반드시 사용
- 잃어버린 제5면 + 천지명동
- 4턴 동안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4턴 동안 낙차 콤보 없음
- 8번째 턴부터 8턴마다 반드시 사용
- [A] 또는 [B] 사용
- HP 100%
- 프루라티아 호르 아파니
- (77,600→2배 시 155,200 대미지)1턴 동안 플레이어 회복력 50% 감소
- 카라 아파니
- (77,600→2배 시 155,200 대미지)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웃타르탈라 아비한 + 아프 탈라
- (46,560 + 34,920→2배 시 93,120 + 69,840 대미지)4연속공격 + 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웃타르탈라 아비한 + 아수 바쟈나
- (46,560 + 31,040→2배 시 93,120 + 62,080 대미지)4연속공격 + 3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웃타르탈라 아비한 + 아그니 탈라
- (46,560 + 34,920→2배 시 93,120 + 69,840 대미지)4연속공격 + 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웃타르탈라 아비한 + 산스칼라 슬루치
- (46,560 + 38,800→2배 시 93,120 + 77,600 대미지)4연속공격 + 무작위 아군 2명을 3턴 동안 바인드
- HP 50%
- 사마스타 아와로크 아크샨 + 팔라지 바크티
- 7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99턴 동안 잠금 상태 드롭 출현 확률 50% 증가
- 프루라티아 호르 아파니
- (77,600→2배 시 155,200 대미지)1턴 동안 플레이어 회복력 50% 감소
- 카라 아파니
- (77,600→2배 시 155,200 대미지)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웃타르탈라 아비한 + 아프 탈라
- (46,560 + 34,920→2배 시 93,120 + 69,840 대미지)4연속공격 + 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웃타르탈라 아비한 + 아수 바쟈나
- (46,560 + 31,040→2배 시 93,120 + 62,080 대미지)4연속공격 + 3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웃타르탈라 아비한 + 아그니 탈라
- (46,560 + 34,920→2배 시 93,120 + 69,840 대미지)4연속공격 + 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웃타르탈라 아비한 + 산스칼라 슬루치
- (46,560 + 38,800→2배 시 93,120 + 77,600 대미지)4연속공격 + 무작위 아군 2명을 3턴 동안 바인드
- HP 10%
- 명계 + 프루라캬 파루라미타
- 1턴 동안 회복드롭을 연결해도 지울 수 없음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6턴 지연
- 산타나 도리리이타 무시티
- (3,104,000→2배 시 6,208,000 대미지)8연속공격
- HP 1%
- 카나카 안다 + 쟈구르 오쟈스 + 웃타르탈라 아비한
- (46,560→2배 시 93,120 대미지)HP 50% 회복 +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4연속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90%)
- HP 9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들어주실래요?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내가 살아온 이야기
- 999턴 동안 60,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당신을 기묘한 이야기 속으로 초대합니다
- 99턴 동안 지정 위치의 1개 드롭을 1초마다 변환(7×6의 경우 4개)
- HP 1%
- 천일밤의 이야기
- HP 100% 회복
- 첫 턴에 사용
- 시작은 하나의 기억에서 시작됩니다 + 아무도 기억 못하는 옛날 일이었어요
- (34,200 대미지)3턴 동안 2×2 크기의 구름으로 드롭을 가림 + 3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3초 감소
- 2번째 턴에 사용
- 작은 바다가 겹겹이 쌓여 + 세상이 만들어졌습니다
- (41,040 대미지)5턴 동안 드롭이 잠금 상태로 출현할 확률 50% 증가 + 3연속공격
- 3번째 턴에 사용
- 영원의 시간 속에 강한 자가 남게 되고 + 우리는 지옥에 떨어집니다
- (37,620 대미지)모든 서브 몬스터를 5턴 동안 바인드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4~6턴 지연
- 4번째 턴에 사용
- 복잡하게 얽힌 굴레 속의 세계는 + 화려한 거짓으로 진실을 가립니다
- (20,520 대미지)3턴 동안 빛, 어둠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1턴 동안 드롭판 네 모서리의 각각 1개 드롭을 1초마다 변환
- 5번째 턴에 사용
- 그리고 우리는 인간이 되었습니다 + 마치 처음부터 그랬던 것처럼
- (34,200→1.5배 시 51,300 대미지)3턴 동안 공격력 1.5배 + 5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6번째 턴에 사용
- 다시 시간이 흐르고 + 꿈을 꿀 수 있게 되었습니다
- (34,200→1.5배 시 51,300 대미지)5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7번째 턴에 사용
- 넓디넓은 굴레 밖의 세상을 상상하며 + 눈에 보이는 진실을 추구하였습니다
- (34,200→1.5배 시 51,300 대미지)5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적의 속성이 무작위로 변경
- 8번째 턴에 사용
- 수많은 지식이 눈을 흐리게 하여 + 오늘도 불가시의 굴레는 벗어날 수 없네요
- (41,040→1.5배 시 61,560 대미지)5턴 동안 독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무작위 15개 드롭 잠금
- 9번째 턴에 사용
- 한 번 더 듣고 싶은가요?
- 1턴 동안 맨 위와 맨 아래 가로줄의 드롭을 움직일 수 없음
- 10번째 턴에 사용
- 시작은 하나의 기억에서 시작됩니다 + 아무도 기억 못하는 옛날 일이었어요
- (34,200 대미지)3턴 동안 2×2 크기의 구름으로 드롭을 가림 + 3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3초 감소
- 11번째 턴에 사용
- 작은 바다가 겹겹이 쌓여 + 세상이 만들어졌습니다
- (41,040 대미지)5턴 동안 드롭이 잠금 상태로 출현할 확률 50% 증가 + 3연속공격
- 12번째 턴에 사용
- 영원의 시간 속에 강한 자가 남게 되고 + 우리는 지옥에 떨어집니다
- (37,620 대미지)모든 서브 몬스터를 5턴 동안 바인드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4~6턴 지연
- 13번째 턴에 사용
- 복잡하게 얽힌 굴레 속의 세계는 + 화려한 거짓으로 진실을 가립니다
- (20,520 대미지)3턴 동안 빛, 어둠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1턴 동안 드롭판 네 모서리의 각각 1개 드롭을 1초마다 변환
- 14번째 턴에 사용
- 그리고 우리는 인간이 되었습니다 + 마치 처음부터 그랬던 것처럼
- (34,200→1.5배 시 51,300 대미지)3턴 동안 공격력 1.5배 + 5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15번째 턴에 사용
- 다시 시간이 흐르고 + 꿈을 꿀 수 있게 되었습니다
- (34,200→1.5배 시 51,300 대미지)5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16번째 턴에 사용
- 넓디넓은 굴레 밖의 세상을 상상하며 + 눈에 보이는 진실을 추구하였습니다
- (34,200→1.5배 시 51,300 대미지)5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적의 속성이 무작위로 변경
- 17번째 턴에 사용
- 수많은 지식이 눈을 흐리게 하여 + 오늘도 불가시의 굴레는 벗어날 수 없네요
- (41,040→1.5배 시 61,560 대미지)5턴 동안 독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무작위 15개 드롭 잠금
- 18번째 턴부터 반복 사용
- 날이 밝았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 이어지는 이야기는 내일 마저 들려드릴게요
- (513,000 대미지)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5연속공격
Battle 18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마도 결계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당신은 싸움을 원하는군요
- 10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내 의지는 흔들리지 않습니다
- 3턴 동안 플레이어의 최대 HP를 100,000으로 변경
- 10번째 턴에 사용
- 제단으로의 제물 + 해방하는 거룩한 심판
- (908,600→2배 시 1,817,200 대미지)모든 아군을 1턴 동안 바인드 + 7연속공격
- HP 100%
- 마력 변환 + 하늘의 기도
- (32,450 + 32,450→2배 시 64,900 + 64,90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무작위 15개 드롭 잠금
- HP 50%
- 솔로몬의 영술 + 마의 인도
- 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마력 변환 + 하늘의 기도
- (32,450 + 32,450→2배 시 64,900 + 64,90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무작위 15개 드롭 잠금
- HP 10%
- 해방하는 거룩한 심판
- (908,600→2배 시 1,817,200 대미지)7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마도 결계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감히 이 몸에게 도전하는가
- 10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꿇어라
- 3턴 동안 플레이어 회복력 100% 감소
- 10번째 턴에 사용
- 악마의 구속 + 봉인된 악마의 해방
- (464,800→2배 시 929,600 대미지)모든 아군을 1턴 동안 바인드 + 7연속공격
- HP 100%
- 마력 변환 + 사악한 속박
- (16,600 + 16,600→2배 시 33,200 + 33,20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무작위 15개 드롭 잠금
- HP 50%
- 솔로몬의 영술 + 마의 인도
- 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마력 변환 + 사악한 속박
- (16,600 + 16,600→2배 시 33,200 + 33,20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무작위 15개 드롭 잠금
- HP 10%
- 봉인된 악마의 해방
- (464,800→2배 시 929,600 대미지)7연속공격
Battle 19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이 남고 생존
- 신, 악마 내성
- 신, 악마타입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破壊神の障壁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滅世の神炎
- 999턴 동안 50,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回生の亡失
- 5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滅世の浄化
- 99턴 동안 플레이어 공격력 50% 감소
- HP 100%
- 피나카
- (47,088 대미지)3연속공격
- 아우슈냐
- (44,472 대미지)불, 물, 나무, 빛, 어둠드롭 3개씩 생성
- 아카샤
- (41,856 대미지)모든 드롭 잠금
- HP 50%
- 再生の為の破壊 + 三眼からの威光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0턴 지연
- 피나카
- (47,088→2배 시 94,176 대미지)3연속공격
- 아우슈냐
- (44,472→2배 시 88,944 대미지)불, 물, 나무, 빛, 어둠드롭 3개씩 생성
- 아카샤
- (41,856→2배 시 83,712 대미지)모든 드롭 잠금
- HP 10%
- 아난다
- (1,569,600→2배 시 3,139,200 대미지)10연속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이 남고 생존
- 신, 악마 내성
- 신, 악마타입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해왕신의 가호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명계의 신수
- 10턴 동안 독, 맹독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성스러운 항선으로의 안내
- 999턴 동안 30,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심해로부터의 심판
- 99턴 동안 플레이어 공격력 50% 감소
- HP 100%
- 트라이 버스트
- (41,202 대미지)3연속공격
- 어비스 텐타클
- (36,624 대미지)독, 맹독드롭을 제외한 무작위 5개 드롭을 물드롭으로, 무작위 5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무작위 5개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어스퀘이크
- (38,913 대미지)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HP 50%
- 해왕신의 분노 + 명해의 소용돌이
- (반드시 1회 사용. 45,780→2배 시 91,560 대미지)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모든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트라이 버스트
- (41,202→2배 시 82,404 대미지)3연속공격
- 어비스 텐타클
- (36,624→2배 시 73,248 대미지)독, 맹독드롭을 제외한 무작위 5개 드롭을 물드롭으로, 무작위 5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무작위 5개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어스퀘이크
- (38,913→2배 시 77,826 대미지)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HP 10%
- 카오스메일 슈트롬
- (1,373,400→2배 시 2,746,800 대미지)10연속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신, 악마 내성
- 신, 악마타입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神々の衣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隻眼による代償
- 5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知識の渇望
- 5턴 동안 회복드롭을 연결해도 지울 수 없음
- 抵抗なき争い
- 99턴 동안 플레이어 공격력 50% 감소
- HP 100%
- オースキ + ブリンド
- (39,280 대미지)플레이어 HP 25% 회복(플레이어의 HP가 25% 이상일 경우 일반공격) + 4턴 동안 무작위 15개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 オースキ + フィヨルニル
- (34,370 대미지)플레이어 HP 25% 회복(플레이어의 HP가 25% 이상일 경우 일반공격) + 3턴 동안 6×1 크기의 구름으로 드롭을 가림
- オースキ + ビレイグ
- (39,280 대미지)플레이어 HP 25% 회복(플레이어의 HP가 25% 이상일 경우 일반공격) + 2턴 동안 맨 오른쪽 세로줄의 드롭을 움직일 수 없음
- オースキ + バーレイグ
- 플레이어 HP 25% 회복(플레이어의 HP가 25% 이상일 경우 일반공격) + 무작위 12개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終末への助長
- 99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終焉への予言 + 世界の崩壊
- (반드시 1회 사용)모든 아군을 6턴 동안 바인드 +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スヴィズニル
- (49,100→2배 시 98,200 대미지)4연속공격
- HP 50%
- 終焉への予言 + 世界の崩壊
- (반드시 1회 사용)모든 아군을 6턴 동안 바인드 +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スヴィズニル
- (49,100→2배 시 98,200 대미지)4연속공격
- HP 10%
- ユッグ・シグフェズル
- (1,473,000→2배 시 2,946,000 대미지)10연속공격
Battle 20
무작위로 1~3마리 출현
유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