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우마왕 강림!
대력의 요선 파멸급
스태미너 99 배틀 6
경험치 0 (0/스테)
코인 0 (0/스테)
Battle 1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돌격~!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HP 100%
- 마구 때리기
- (58,500 대미지)왼쪽에서 1, 3, 5 번째 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통상공격
- (48,750 대미지)
- HP 80%
- 마구 때리기
- (58,500 대미지)왼쪽에서 1, 3, 5 번째 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통상공격
- (48,750 대미지)
- 간식 집어먹기
- HP 10% 회복(작열의 발굽과 동시에 사용)
- 작열의 발굽
- (24,375 대미지)맨 아래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간식 집어먹기와 동시에 사용)
- 수전의 비기
- (36,563 대미지)물속성 몬스터를 2턴 동안 바인드
- HP 50%
- 천봉원수의 비책
- (반드시 1회 사용)1턴 동안 받는 피해를 75% 감소
- 저돌맹진
- 플레이어 현재 HP의 100% 대미지
- 마구 때리기
- (58,500 대미지)왼쪽에서 1, 3, 5 번째 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통상공격
- (48,750 대미지)
- 간식 집어먹기
- HP 10% 회복(작열의 발굽과 동시에 사용)
- 작열의 발굽
- (24,375 대미지)맨 아래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간식 집어먹기와 동시에 사용)
- 수전의 비기
- (36,563 대미지)물속성 몬스터를 2턴 동안 바인드
- HP 30%
- 폭렬 밀키웨이!
- (97,500 대미지)왼쪽에서 1, 3, 5 번째 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왼쪽에서 2번째, 4, 6번째 줄의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Battle 2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유사하의 선풍
- (37,620 대미지)단일공격
- 첫 턴에 사용
- 영산의 대장
- (체력 1% 이하일 경우 해당 패턴 사용)99턴 동안 4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0%
- 강요보장
- (42,636 대미지)무작위 5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달려들기
- (60,192 대미지)2연속공격
- 일반공격
- (50,160 대미지)단일공격
- HP 50%
- 구근의 음풍
- (반드시 1회 사용)3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강요보장
- (42,636 대미지)무작위 5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달려들기
- (60,192 대미지)2연속공격
- 일반공격
- (50,160 대미지)단일공격
- HP 1%
- 요선의 저주 + 달려들기
- (100,320 대미지)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2연속공격
Battle 3
Battle 4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さあ!闘おうぜ!
- 99턴 동안 25,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来い!金斗雲!!
- 5턴 동안 2×3 크기의 구름으로 드롭을 가림
- HP 100%
- 身外身 + 分身攻撃だ!
- (56,160→2배 시 112,320 대미지)1턴 동안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6연속공격
- 如意金棍 + あ~らよっと!
- (23,400 + 23,400→2배 시 46,800 + 46,800 대미지)맨 위와 맨 아래 가로줄의 드롭을 빛, 방해드롭으로 변환 + 맨 왼쪽과 오른쪽 세로줄의 드롭을 빛,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100% 패턴 4회 사용 후 반드시 사용
- 面白くなってきたぜ! + 伸びろ!如意棒!!
-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5턴 동안 맨 위 가로줄의 드롭을 움직일 수 없음
- HP 20%
- 終わらせてやるぜ!
- (반드시 1회 사용)5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金猿超棍乱舞
- (280,800→2배 시 561,600 대미지)6연속공격
- HP 1%
- 本気を見せてやる + 終わらせてやるぜ!
- HP 20% 회복 + 5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Battle 5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진화
- HP가 0이되면 진화 후 다음 층으로 넘어간다
- 초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50% 남고 생존
- 적의 행동 턴이 변화했다
- HP 50% 이하에서 적의 행동 간격이 1턴에서 3턴으로 변경
- 선제사용
- 大力王の闘志
- 2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火焔灰
- 99턴 동안 방해드롭 출현 확률 25% 증가
- HP 100%
- 火焔鎖棍
- (41,856 대미지)1턴 동안 플레이어 회복력 100% 감소
- 爆焔一閃
- (52,320 대미지)위에서 3번째, 아래에서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双棍乱打
- (62,784 대미지)4연속공격
- HP 50%
- 黒鎧の纏焔 + 大力
- (반드시 1회 사용)99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999턴 동안 공격력 10배
- 双棍乱打
- (62,784→10배 시 627,840 대미지)4연속공격
Battle 6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妖気鎧纏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精錬硬鎧
- 999턴 동안 200,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永炎の焔
- 99턴 동안 방해드롭을 지울 수 없음
- 灰鎧の纏焔
- 99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첫 턴에 사용. 이후 4턴마다 반복 사용
- 転廻転換 + 永炎の焔 + 火焔灰
- 5턴 동안 지정 위치의 6개 드롭이 1초마다 변환(7×6의 경우 8개) + 5턴 동안 방해드롭을 지울 수 없음 + 4턴 동안 방해드롭 출현 확률 25% 증가
- HP 100%
- 馳突焔衝 + 双棍乱打
- (28,640 대미지)플레이어 현재 HP의 75% 대미지 + 4연속공격
- 氷炎鉄棍
- (57,280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1~2턴 지연
- HP 50%
- 大力 + 強者の覇気
- (반드시 1회 사용)99턴 동안 공격력 1.5배 + 999턴 동안 5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馳突焔衝 + 双棍乱打
- (28,640→1.5배 시 42,960 대미지)플레이어 현재 HP의 75% 대미지 + 4연속공격
- 氷炎鉄棍
- (57,280→1.5배 시 85,920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1~2턴 지연
- HP 10%
- 力の崩壊 + 奪われた灯
- (반드시 1회 사용)3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3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75% 감소
- 変炎の鎧 + 双棍秘焔衝
- (1,432,000→1.5배 시 2,148,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8연속공격
유저 의견